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327 설문 손절없이 오랫동안 우정 지킬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2/08/15 - -
596325 공지 지옥에서 돌아온 룬치마인드 단어장 [2] 알쉬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8.18 82 2
594808 공지 병신마냥 킄통한테 먹이금지 [3] 신i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8.09 297 7
574467 공지 역대 룬테라 패치노트로 알아보는 사기 티어덱(스압주의) [27] Kuwon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5.01 5085 45
576975 공지 룬테라 지역에 대한 설명(그림 포함) [15] 초상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5.20 2045 16
583156 공지 이전 게시물 수정하는 룬테라 정보사이트 최신?버전 [17] ㅇㅇ(58.125) 22.06.13 2328 6
558533 공지 스압주의) 뉴비복귀용 지역별 외워둬야 할 주문 50선 [13] 존멋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2.26 4908 23
556227 공지 호출벨 [3] 신i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2.15 2990 8
521595 공지 갤 공지 [3] 신i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8.16 4756 11
596504 일반 오늘자 역대급 챔길 ㅇㅇ(211.204) 04:51 22 0
596503 일반 플로우가 랩일거라는 생각은 왜 못하지? ㅇㅇ(211.55) 04:25 31 0
596502 일반 흐름이라는 키워드 리신이랑 잘맞는 듯 니시야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1 31 2
596501 일반 다르킨은 왜 초월체처럼 동물 형상이 아님? [3] ㅇㅇ(125.143) 04:04 41 0
596500 일반 마이 이짤 먼가 채팅 들리는거 같지않냐 [2] ㅇㅇ(211.234) 04:01 52 2
596499 일반 일단 그 개좆같은 애도하는 자 안 써도 돼서 좋다 ㅇㅇ(39.7) 03:59 19 0
596498 일반 복귀하려는데 장비 질문좀 ㅇㅇ(211.40) 03:25 19 0
596497 신카드 흐름 키워드랑 마이 일러? [1] ㅇㅇ(211.227) 03:24 105 2
596496 일반 아니 거스킨씨 누군지 다 안다구요... ㅇㅇ(211.227) 03:22 45 0
596495 일반 노틸 16 16 강인함 ㅅㅂㅋㅋㅋㅋㅌ 신i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6 69 1
596494 일반 챔길하다 빡쳐서 일겜하러감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7 21 0
596493 일반 왜케 시발 좆 재미없지 [2] ㅇㅇ(121.254) 03:05 49 0
596492 일반 도란이 마이 따까리였음? [3] ㅇㅇ(182.229) 03:05 81 0
596491 일반 흐름:전 라운드 주문이나 스킬 2번 이상 ㅇㅇ(222.119) 03:04 26 0
596490 일반 도란의제자눈나... [1] 스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44 84 0
596489 일반 도란 인마 뭘 좀 아네 [4] earl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7 132 1
596488 일반 영꽃 이블린 [2] ㅇㅇ(211.55) 02:34 72 2
596487 일반 먼가 지금 애니비아 덱 좋을 것 같은디 [1] ㅇㅇ(110.11) 02:21 39 0
596486 일반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55 0
596485 일반 사전준비 나쁘지 않은거같은데? [1] ㅇㅇ(106.101) 02:18 46 0
596484 일반 챔길에서 진은 어떻게 가야함? [3]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44 0
596483 일반 오피셜)마이 제자 라아스트한테 디짐 [2] ㅇㅇ(211.55) 02:06 278 8
596482 일반 [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2 121 2
596481 일반 이거 그래서 우주류랑 관련이 있는건가보네 ㅇㅇ(211.227) 01:38 108 4
596479 일반 복커뉴비 너무 뼈아프고 슬픈 승리를 겪었다... 낚시용미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6 68 3
596478 일반 얘 마스터이 인듯? [1] ㅇㅇ(211.227) 01:34 148 1
596477 신카드 8/20 신카드 풀일러 [7] ㅇㅇ(211.227) 01:31 328 8
596476 일반 마이말고 제자?들도 눈많이 달린 투구 가면같은거 쓰고다니네 [1] ㅇㅇ(211.227) 01:24 81 0
596475 일반 마이 입갤하나보네 추종자보자마자 ㅇㅇ(211.227) 01:22 40 0
596474 일반 군도하면 장물로 대몰락 해로윙 빼가는데 어캄 ㅜㅜ ㅇㅇ(222.235) 01:17 22 0
596473 일반 다음 챔은 마스터이구나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2 112 1
596472 일반 근데 사전준비 <<< 이새끼 어캐 써야하냐 [4] 신i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8 135 0
596471 일반 마이 나옴? ㅇㅇ(218.55) 01:07 29 0
596470 일반 흐름은 그거 같다 그 전턴에 주문 두개 쓰면 되는 효과 [3] ㅇㅇ(175.223) 01:07 125 4
596469 일반 바스타야 제자 히트아님? [2] 신i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5 132 3
596468 신카드 8/20 신카드 [6] ㅇㅇ(211.206) 01:03 445 9
596467 일반 흐름은 또 머냐 ㅇㅇ(115.22) 01:02 45 0
596466 일반 와 두창덱으오 3코 21 껍데기 가져오니 개꿀이노 ㅇㅇ(118.40) 00:50 52 0
596465 일반 조이솔할때 우주의 그림꾼<< 이새끼 왜 넣는거임? [6] ㅇㅇ(182.222) 00:34 111 0
596464 일반 카르마상향됬는데 아직못쓰나? [1] 치트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2 67 0
596463 일반 고맙다 병신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14.43) 08.19 148 2
596462 일반 근데 솔직히 이정도면 카드게임의 저주아니냐? [1] imao(118.32) 08.19 9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