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뉴스/DB(서울=국제뉴스) 권찬민 기자 = 이재명 대통령은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 여자 쇼트트랙 1000m에서 동메달을 획득힌 김길리에게 축하 인사를 전했다.이재명 대통령은 16일 페이스북을 통해 김 선수의 성취를 축하하며, 이번 성과가 더 큰 도약을 위한 출발점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이 대통령은 "지칠 줄 모르는 체력과 폭발적인 가속력 덕분에 '람보르길리'라는 별명을 얻은 김 선수가 첫 올림픽 출전임에도 불구하고 노련한 경기 운영을 선보였다"고 찬사를 보냈다.아울러 이 대통령은 "대한민국 쇼트트랙 특유의 저력과 집념을 전 세계에 다시금 증명해 보인 뜻깊은 성과"라고 강조했다.▶ [설날날씨] '연휴' 강릉·삼척 등 최고 16cm 폭설...블랙아이스 주의▶ '가요무대' 1935회, 김연자·전유진·송가인 등 출연진 라인업 화려▶ '생활의 달인' 설특집 빵의 전쟁, 최고의 찹쌀떡 심사결과▶ [속보] 서울 마포구서 마을버스 충돌로 전신주 전도… 상수역 일대 3개 차로 전면 통제▶ "23세 이른 결혼?" vs "본인 선택 존중" 최준희 결혼설에 엇갈린 누리꾼 반응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