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6306 우리 회사 좀 기이함 원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55 14 0
6305 만약 2021년 1월에 대리됐으면 ㅇㅇ(118.235) 01.22 19 0
6304 ㅈ같은 회사 ㅇㅇ(117.111) 01.22 18 0
6303 오늘 과장 없어서 트리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22 0
6302 오늘 방문영업 뛰었는데 힘들구만 쏘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20 0
6301 서비스직 종사자인데 인간미만들 너무 많음 [2] ㅇㅇ(175.223) 01.22 65 0
6300 내일 정중하게 퇴사한다고 하려고 [3] ㅁㅇㄹㅇ(117.111) 01.22 64 0
6298 신입인데 사수들한테 눈 밖에 난 거 같다 [3] ㅇㅇㅇ(211.205) 01.21 94 0
6297 인생에 첫 연차 써봄 [4] ㅇㅇ(175.200) 01.21 68 0
6296 ㅅㅂ간접흡연 ㅇㅇ(121.157) 01.21 27 0
6295 나같은 사람 있냐? ㅇㅇ(121.143) 01.21 33 0
6294 코로나 확진 2명나옴 ㅇㅇ(49.166) 01.21 25 0
6292 진짜 씹.......ㄴ ㅇㅇ(116.121) 01.20 27 0
6290 이번주 내내 집에 늦게 가네 [1] ㅇㅇ(39.7) 01.20 32 0
6289 오늘부터 내 꿈이 생겼다 냥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34 0
6288 본인은 태생이 흙수저였다... [2] ㅇㅇ(223.39) 01.20 55 1
6286 출퇴근 80km면 노답이냐? [4] ㅇㅇ(180.230) 01.20 45 0
6285 혼밥이 좋다는걸 이제 알음 ㅇㅇ(175.200) 01.20 22 0
6284 2년만에 신입 들어왔는데 기쁘다 [2] 냥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71 0
6283 책이라도 사서 읽을까 dd(211.203) 01.20 17 0
6282 진짜 존나 졸린데 뭐 먹어야 함 [3] 트리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44 0
6281 직원들이랑 점심먹을때 너무 어색하다 [1] ㅇㅇ(175.223) 01.20 56 0
6280 진짜 좃같네 ㅇㅇ(223.38) 01.20 21 0
6279 상사랑 밥 먹을때 인사 뭐라고 함?? [3] ㅇㅇ(49.165) 01.20 61 0
6278 직원도 몇없는데 직급은 왜 붙히는거지 [1] ㅇㅇ(121.157) 01.20 39 0
6276 아 시바 퇴근 언제해 ㅇㅇ(175.223) 01.19 25 0
6275 퇴근 5분전 요청 메일 ㅇㅇ(59.13) 01.19 30 0
6274 진짜 스트레스 너무 받는다 [2] ㅇㅇ(121.157) 01.19 62 0
6271 줫댓다 ㅇㅇ(175.200) 01.19 30 0
6270 그래도 이번 직장은 다닐만 함 [2] 트리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77 1
6269 난 모은돈 업음 [2] 트리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69 0
6268 사무실사장 진짜 나한테 열등감 느끼는거 같음 [1] ㅇㅇ(121.157) 01.19 42 0
6267 좃같은 뉴스 봤음 [4] ㅇㅇ(175.200) 01.19 54 0
6266 슬럼프 어떻게 극복해야댐? [2] ㅇㅇ(121.143) 01.19 33 0
6264 오늘도 칼퇴는 글렀네 ㅇㅇ(61.97) 01.18 32 0
6263 헤으응 일이 넘무 많아... 냥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8 26 0
6262 일하다가 가끔씩 뇌정지온다 헤에롵오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8 44 0
6261 상사랑 할말이없을때 어떻게해야될까요 [7] 헌정자(117.111) 01.18 171 0
6260 팀장이랑 말이 안통해서 퇴사하고싶은데 ㅇㅇ(110.70) 01.18 45 0
6259 이거 신고 가능?? [1] 00(117.111) 01.18 22 0
6258 진짜 수명갉아먹는거 같음 ㅇㅇ(121.157) 01.18 37 0
6257 입사 3개월인데 업무가 적응이 안된다 [4] ㅇㅇ(223.62) 01.18 108 0
6256 ㅋㅋ감당가능하냐고 ㅇㅇ(175.223) 01.18 27 0
6255 회사를 가기 싫다가 아니라 회사 가기가 무섭다 [3] ㅇㅇ(121.165) 01.18 108 1
6253 퇴사할때 뭐라고 말하냐? [3] ㅇㅇ(27.35) 01.17 9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