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621 ZARD BLEND 2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3 88 0
1614 dvd도 flac이랑 aac 랑 음질차이 많이나나 [3] ㅇㅇ(183.78) 05.22 71 0
1613 얘들아 솔직히 생각해봐 [4] ㅇㅇ(113.30) 05.22 105 0
1612 zard목소리들으면 귀르가즘느낌 [1] 요요용(49.143) 05.22 63 0
1611 레바가 어떻게 자드를 듣는가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2 85 0
1610 자꾸 귓가에 맴도는 노래 [4] ミチルちゃ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2 70 0
1609 레바 방송 자드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2 43 0
1608 삿짱 이라는 별명은 누가 지어준걸까? [3] ㅇㅇ(121.152) 05.22 60 0
1607 밑글 ㄹㅇ 10년 후 ZARD [2] ㅇㅇ(222.109) 05.22 130 0
1606 이 짤에서 누나 거의 10년 차이나는거 아님? [3] ㅇㅇ(121.152) 05.22 89 0
1605 아메니 누레떼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2 64 0
1604 수학여행 간다 [3] ミチルちゃ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1 82 2
1603 zard는 곡마다 목소리가 다른거같음 [3] ㅇㅇ(121.175) 05.21 85 0
1602 zard 콘서트 간 쥬얼리 [3] oo(180.189) 05.20 128 2
1601 이곡 너무 좋아요 [4] Saka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9 122 0
1599 자드 백과사전 솔까 창렬인듯 [3] ㅇㅇ(182.221) 05.17 124 0
1598 레바 방송 자드 3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7 107 0
1597 삿짱콘 누가 안만들어주나 아ㅋㅋ [2] ㅇㅇ(203.226) 05.17 88 0
1596 40살의 공주님 [6] ㅇㅇ(222.109) 05.16 180 0
1595 悲しいほど 今日は雨でも 이노래 라이브영상 있나요? [8] Saka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6 130 0
1594 난 이 노래가 좋다 [2] ㅇㅇ(117.111) 05.15 111 0
1593 자드 30주년 콘 한다는거 오피셜임? [5] ㅇㅇ(121.143) 05.15 127 0
1592 자드갤형들도 거의 아저씨들임? [14] 질문충(49.143) 05.15 193 0
1591 암만 봐도 이때 살아돌아온게 용하다 [3] ㅇㅇ(222.109) 05.15 171 2
1590 25주년 베스트앨범 [1] ㅇㅇ(121.165) 05.15 74 0
1589 싯짱 넘모 귀엽다 못해 귀여움이 흘러넘치네 [2] ㅇㅇ(121.138) 05.15 118 1
1587 Can't Take My Eyes Off Of You 이버전 말하냐 [8] ㅇㅇ(223.62) 05.14 117 0
1586 레바 방송 자드 2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4 106 0
1585 자드 콘서트에 한국인이 있었내 ㅋㅋㅋㅋㅋ [14] ㅇㅇ(223.62) 05.14 211 0
1584 25주년 라이브 올림 [2] ㅇㅇ(211.36) 05.13 127 0
1583 ??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3 77 0
1582 25주년 라이브 [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3 160 0
1581 자드누님 말년에 고음 못올라가는게 아쉽다 [3] ㅇㅇ(110.70) 05.12 119 0
1580 난 자드 유명곡보다 안 알려진 곡이 좋더라 [6] ㅌㅌ(59.136) 05.12 112 0
1579 님들 자드 실력파인거 암? ㄷㄷ [5] ㅇㅇ(223.39) 05.12 135 0
1578 보통 노래를 들으면 명곡을 찾는데 [1] 밀턴프리드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2 146 17
1577 레바방송 자드 노래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2 126 0
1576 저번에 언급했던 WEZARD TV 스트리밍? 하는 것 같네요 [1] 카마치행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2 74 0
1575 christmas non stop carol 이거 구하기 힘드네 [1] ㅇㅇ(117.111) 05.11 70 0
1573 ZARD의 B사이드곡 (싱글 수록곡) 중 최고는? [9] ㅇㅇ(222.109) 05.11 152 0
1572 글로리어스마인드 들으면 왤케 쓸쓸해지냐. . [2] 사카이이즈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1 86 0
1571 오구로 마키가 예전에 이즈미 디스한적있지않음? [4] ㅇㅇ(39.7) 05.10 146 0
1568 모오스코시 아토스코시 이거 가사 불륜임? [8] ㅇㅇ(39.7) 05.08 210 0
1567 이 짤 뭔가 새 닮지 않음? [2] ㅇㅇ(222.109) 05.08 121 2
1566 이게 아마 생전 마지막 사진이겠죠? [3] 앙%20(218.38) 05.08 168 3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