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칙
vote rule (<rule>|?|*) (approve)|repeal) (각 규칙에 해당하는 인수|?): 제안에 의해 적용되는 세계 규칙을 조작함
--?: 무작위 규칙
--*: 모든 규칙
--approve: 규칙 추가
--repeal: 규칙 폐지
--각 규칙에 해당하는 인수: 규칙에 해당하는 인수를 직접 지정함 (일부 규칙들은 {value:지정할 인수} 형식으로 지정해야 함)
--?: 규칙에 해당하는 인수를 무작위로 지정함
rule: 투표로 적용할 규칙
규칙 목록
1. ai_attack
-제안: 플레이어 <PLAYERNAME>을 고급 AI 봇으로 교체

-결과: 지정된 플레이어가 채팅을 칠 때마다 닉네임 앞에 [BOT]이 붙으며, "blip-blop" 메시지가 채팅에 무작위로 전송됨
2. air_blocks
-제안: 먹을 수 있는 공기 블록, 달에서 생존할 수 있는 압축 공기, 탈 수 있는 풍선 소를 잠금 해제

-결과: 공기, 압축 공기가 잠금 해제되고 소를 우클릭해 탈 수 있게 됨 (상세한 내용은 정리글 1부 참고)
3. always_flying
-제안: 알려진 모든 항공법에 따르면, 몹들이 걸을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결과: 플레이어를 포함한 모든 엔티티는 상시 겉날개를 착용한 것과 동일한 상태가 됨
4. anonymize_skins
-제안: 플레이어 스킨 익명화

-결과: 모든 플레이어의 스킨이 Kai로 변경됨
5. attack_knockback
-제안: 넉백에 <NUMBER> 곱하기
-결과: 넉백을 0%에서 200% 사이의 지정된 비율로 곱함
-기타: vote rule 명령어의 인수 부분에 곱하고자 하는 비율/100의 값을 입력해 넉백을 직접 설정할 수 있음.
(예시: 넉백을 199%로 설정하고 싶은 경우, vote rule minecraft:attack_knockback approve 1.99를 입력)
6. auto_jump_alternatives
-제안: 자동 점프? 그래 or 자동 점프 킴 or 자동 점프: 참 or 자동 점프? 물론 or 자동 점프. 또한 바닐라에서 자동 점프의 기본값을 true로 설정합니다
-결과: 자동 점프를 활성화함
7. basalt_gen_replace
-제안: 용암이 푸른얼음과 상호 작용할 때 현무암 대신 <BLOCK> 생성

-결과: 용암이 영혼 흙 위에서 푸른얼음과 상호 작용할 때 생성되는 현무암이 지정된 블록으로 대체됨
8. bed_pvp
-제안: 침대 pvp

-결과: 침대에 7의 공격력과 1.6의 공격 속도가 부여됨 (다이아몬드 검과 동일)
9. bedrock_shadows
-제안: 마인크래프트 베드락 에디션 스타일 엔티티 그림자

-결과: 그림자가 원 대신 12각형으로 랜더링됨
10. beds_on_banners
-제안: 현수막에 침대

-결과: 현수막에 침대의 모델이 적용됨
11. beeloons
-제안: '벌'룬 활성화

-결과: 꿀벌은 끈에 묶여 있을 때 훨씬 더 높이 날아감. 플레이어가 세 마리 이상의 꿀벌을 묶으면 꿀벌이 플레이어를 끌고 올라감
12. beta_entity_ids
-제안: 모든 엔티티 위에 ID 표시

-결과: 모든 엔티티 위에 숫자 ID 표시
13. big_head_mode
-제안: 큰 머리 모드

-결과: 모든 플레이어 머리 크기 증가
14. big_moon
-제안: 크고 로맨틱한 달. 우리 과학자들은 의도하지 않은 결과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인수 값이 1일 때) 달이 더 크고 강해지도록 버프하세요! (인수 값이 2일 때) MOON TO THE MAX! (인수 값이 3 이상일 때)

-결과: 달이 확대되고 모든 엔티티가 달을 향해 이동함. 인수 값이 높아질수록 달이 더 확대되고 인력이 더 강해짐
--인수 값이 3 이상일 경우, 달에 끌려가면서 위로 상승하기 때문에 달로 이동할 수 있음
-기타: 3보다 높은 인수 값은 메시지가 동일함에도 달의 크기와 인력을 더욱 증가시킴. 인수 값을 올바르게 설정하려면 값을 nbt 형식으로 전달해야 함
(예시: 인수 값을 4로 설정하고 싶을 경우, vote rule big_moon approve {value: 4})
15. binary_gamerule_rule
-제안: <GAMERULE> 게임 규칙 뒤집기
-결과: 지정된 게임 규칙의 인수가 변경됨
16. biome_fog_color
-제안: <BIOME>의 안개 색상을 <COLOR>로 설정
-결과: 지정된 생물 군계의 안개 색상이 지정된 색상으로 변경됨
17. biome_foliage_color
-제안: <BIOME>의 나뭇잎 색상을 <COLOR>로 설정
-결과: 지정된 생물 군계의 참나무 잎 색상이 지정된 색상으로 변경됨
18, biome_sky_color
-제안: <BIOME>의 하늘 색상을 <COLOR>로 설정
-결과: 지정된 생물 군계의 하늘 색상이 지정된 색상으로 변경됨
19. biome_water_color
-제안: <BIOME>의 물 색상을 <COLOR>로 설정
-결과: 지정된 생물 군계의 물 색상이 지정된 색상으로 변경됨
20. biome_water_fog_color
-제안: <BIOME>의 물 안개 색상을 <COLOR>로 설정
-결과: 지정된 생물 군계의 물 안개 색상이 지정된 색상으로 변경됨
21. boat_collisions
-제안: 보트는 고속 충돌 시 폭발함

-결과: 빠른 속도로 블록에 충돌할 시 보트가 폭발함
22. bouncy_castle
-제안: 완전 통통 튀는 슬라임 블록

-결과: 슬라임 블록에 떨어질 때 엔티티가 원래 높이보다 더 높이 튕겨 나옴. 고도의 증가는 약 650 블록에서 멈추며, 따라서 y50 이상에 슬라임 블록을 배치하면 달에 도달하는 데 사용할 수 있음
23. buff_fishing
-제안: 낚시 버프

-결과: 낚시는 플레이어의 입력 없이도 지속적으로 아이템과 경험치를 산출하며, 모든 종류의 물에서 보물 아이템을 낚을 수 있게 됨
24. buttons_on_things
-제안: 훨씬 더 많은 것들에 버튼(및 훨씬 더 많은 것들)을 배치할 수 있음

-결과: 결과: 버튼을 보다 투명한 블록 (유리창 윗면 등)에 배치할 수 있음
25. caep
-제안: 둥근 모양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or 모든 동물 애호가에게 수의사 마통 제공 or 냐! 냐! 냐! UwU or 모두에게 어썸한 마통 제공 or 모두에게 오징어 마통 제공

-결과: 모두에게 5종의 새로운 망토 중 하나를 줌
-기타: 인수 값에 망토의 id를 입력할 수 있음 (정리글 1부 참고)
--망토의 id를 blonk로 입력할 경우 모든 caep 규칙이 폐지됨
26. charged_creepers
-제안: 모든 크리퍼를 충전함
-결과: 크리퍼가 충전된 크리퍼로 바뀌어서 스폰됨
27: cobblestone_gen_replace
-제안: 용암이 물과 상호 작용할 때 조약돌 대신 <BLOCK> 생성

-결과: 흐르는 용암이 흐르는 물과 상호 작용할 때 생성되는 조약돌이 지정된 블록으로 대체됨
28. codepoint_replace
-제안: <CHARACTER>를 <CHARACTER>로 교체함

-결과: 지정된 문자가 무작위로 다른 문자로 바뀌어서 표시됨
29. codepoint_style
-제안: <CHARACTER>를 항상 <STYLE>대로 렌더링 하도록 변경

-결과: 지정된 문자의 스타일이 무작위로 바뀌어서 표시됨
30. colored_light
-제안: <COLOR> 색상 광원 추가

-결과: 빛의 색상이 지정된 색상으로 변경됨
31. copper_sink
-제안: copper sink 추가

-결과: copper sink 추가 (상세한 내용은 정리글 1부 참고)
32. copy_skin
-제안: 모두가 <PLAYERNAME>을 복사합니다!
-결과: 모든 플레이어의 스킨을 지정된 플레이어의 스킨으로 변경함
33. damage_modifier
-제안: 대미지 유형에 <DAMAGETYPE> 곱하기
-결과: 지정된 대미지 유형의 대미지에 2의 배수를 곱함
34. day_beds
-제안: 침대가 밤 대신에 낮을 건너뜀

-결과: 침대는 밤에 작동하지 않으며, 플레이어는 낮에 잠을 자서 시간을 밤 (13000)으로 설정할 수 있음
35. dead_bush_renewability
-제안: 마른 덤불은 이제 재생 가능한 자원이지만, 묘목이 마르지 않도록 훨씬 더 많은 물이 필요함

-결과: 묘목은 이제 나무로 자라는 대신 마른 덤불이 됨
36. default_sheep_color
-제안: 스폰되는 양의 색상을 <COLOR>로 결정
-결과: 스폰되는 모든 양은 지정된 색상이 됨
37. dinnerbonize
-제안: <ENTITY> 디너본화

-결과: 지정된 유형의 모든 엔티티를 거꾸로 랜더링함
38. disable_item_tooltips
-제안: 아이템 툴팁 비활성화

-결과: 아이템 위로 마우스를 가져다 대면 표시되던 툴팁이 비활성화됨
39. disable_shield
-제안: 방패 막기 비활성화
-결과: 방패로 막는 기능이 비활성화됨
40. dream_mode
-제안: 인생은 꿈

-결과: 다양한 효과가 나타남
--세계에 블룸 효과가 적용됨
--번개가 내리칠 확률이 약간 증가함
--번개는 플레이어를 피해감 (플레이어가 피뢰침 옆에 있지 않는 한)
--번개가 엔티티를 공격할 확률 감소
--착지 시 낙하 피해가 3분의 1로 감소할 확률이 50% 추가됨
--무작위로 생성된 양이 분홍 양이 될 확률 증가
--피글린 물물 교환에서 영혼 가속 책, 영혼 가속 마법 부여가 적용된 철 부츠, 화염 저항 물약, 투척용 화염 저항 물약, 엔더 진주를 받을 확률이 증가함
--피글린 물물 교환에서 받는 엔더 진주의 양이 2~4에서 3~5로 증가함
--엔더의 눈을 던졌을 때 파괴될 확률이 20%로 감소함
--마법 부여대, 무작위 전리품, 몹 착용 갑옷에 희귀한 마법 부여가 적용되어 있을 확률이 증가함
--마법 부여대에서 적용되는 마법 부여의 레벨과 희귀도가 증가함
--마법 부여대에서 보물 인챈트 (차가운 걸음, 수선 등)가 적용될 수 있게 됨
--보호, 날카로움, 강타, 살충 마법 부여의 효과가 2배로 증가함
--바다의 행운, 미끼, 약탈 마법 부여의 레벨이 3 증가함
--행운 마법 부여의 레벨이 2 증가함
--팬텀의 스폰율이 감소함
41. drink_air
-제안: 공허의 병: 빈 병을 마시면 얻을 수 있습니다.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결과: 유리병의 이름이 Glass Bottle filled with Air로 변경되며 유리병을 마실 수 있게 됨. 마실 경우 공허의 병을 얻을 수 있음 (상세한 내용은 정리글 1부 참고)
--물 속에서 유리병을 마실 경우 2개가 한 번에 마셔지며 산소 게이지 3.5칸을 회복함. 동시에 공허의 병과 함께 물병을 얻음
42. dupe_hack_break_chance
-제안: dupe hack 파괴 가능성을 <NUMBER>%로 설정
-결과: minecraft:dupe_hack 아이템이 제작대에서 사용될 때 파괴될 확률을 지정된 숫자만큼 추가함 (minecraft:dupe_hack 상세한 내용은 정리글 1부 참고)
43. dupe_hack_occurrence_chance
-제안: dupe hack 발생 가능성을 <NUMBER>%로 설정

-결과: 상자를 가진 엔티티 (예시: 상자가 실린 광산 수레)가 사망 시 minecraft:dupe_hack 아이템을 떨어뜨릴 확률을 지정된 숫자만큼 추가함
44. egg_free
-제안: 닭이 <ITEM>을 낳음

-결과: 닭이 달걀 대신 지정된 아이템을 낳음
45. endermen_block_update
-제안: 엔더맨에게 블록을 올바르게 설치하는 방법을 가르침
-결과: ??? (수정 예정)
46. endermen_pick_up_anything
-제안: 엔더맨은 무엇이든 집어 듬

-결과: 엔더맨이 모든 블록을 들 수 있게 됨
47. entity_collisions
-제안: 엔티티가 서로 충돌함

-결과: 모든 엔티티가 완전히 충돌하여 플레이어가 엔티티를 통과하거나 밀 수 없지만, 엔티티 위에 설 수 있게 됨
48. evil_eye
-제안: 사악한 눈을 얻음

-결과: 서바이벌 모드에서 사정 거리가 무제한이 되며, 빈 손으로 모든 엔티티와 블록을 클릭 한 번에 즉시 죽이고 파괴할 수 있음
49. exploding_phantoms
-제안: 팬텀은 접촉하면 폭발함

-결과: 팬텀은 플레이어를 공격하는 즉시 폭발함
50. explosion_power
-제안: 추가 폭발력을 <NUMBER>로 설정

-결과: 모든 폭발에 폭발력이 지정된 숫자만큼 추가됨
51. fast_hoppers
-제안: 호퍼가 빨라짐. 그러나 호퍼 광산 수레는 이제 느려짐

-결과: 호퍼가 아이템을 10배 빠르게 이동시키나 호퍼 광산 수레는 일반 호퍼 속도로 아이템을 이동시킴
52. fire_sponge
-제안: 스폰지를 사용하여 용암을 제거할 수 있음

-결과: 스폰지가 물 대신 용암을 흡수함
53. fish_anything
-제안: 오염된 바다: 무엇이든 낚으세요!

-결과: 모든 아이템을 낚을 수 있음
54. fix_piston
-제안: 전원이 공급되면 피스톤이 폭발함
-결과: 피스톤과 끈끈이 피스톤은 레드스톤 신호를 받아 활성화되는 즉시 폭발함
55. fix_qc
-제안: quasi connectivity 수정
-결과: quasi connectivity (피스톤 위의 블록에 레드스톤 신호가 공급되면 피스톤이 활성화되는 버그)를 비활성화함
56. flailing_level
-제안: 모든 흔들림이 멈춤 or 가벼운 흔들림 or 격렬한 흔들림 or 정신없는 팔다리 or 풍차 모드 on!!!
-결과: 3인칭 시점에서 플레이어의 팔다리가 흔들리는 방식을 제어함

--모든 흔들림이 멈춤

--가벼운 흔들림

--격렬한 흔들림

--정신없는 팔다리

--풍차 모드 on!!!
57. flintsploder
-제안: 부싯돌과 부시는 이제 모든 블록을 폭발시킬 수 있음

-결과: 부싯돌과 부시가 TNT와 유사하게 모든 블록을 폭발시킬 수 있게 됨
58. floating_head_mode
-제안: 떠다니는 머리 모드

-결과: 모든 플레이어가 머리 부분을 제외하고 보이지 않게 됨
59. fog_off
-제안: 이전에 안개가 있었던 곳에서 안개를 제거함. 그 반대도 성립
-결과: 기존에 있던 안개를 제거하고 안개가 없던 모든 장소에 안개를 생성함
60. food_restriction
-제안:
--An Apple Party Diet
--A Healthy Diet
--Michellin Level Expensive Diet
--sliceddiet
--A Sweet, Sweet Diet
--An X-Ray Diet
--A Nomportation Diet
--A Rabbit Diet
--Expensive Rabbit Food Diet
--Unboiled, Unmashed, Unstewed Diet
--A Get Baked Diet
--A Dubious Spud Diet
--A Beeter Diet
--A Weedy Food Diet
--A Cow Sushi Diet
--A Meat Lovers Diet
--A Pork Belly Diet
--Bringing Home the Bacon Diet
--A Raw And Wooly Diet
--A Woolsome Diet
--A Salmonella Diet
--A Nugget Time Diet
--Raw Jumpers Only
--A Bingo Diet
--A Fishy Diet
--A Fish Without Chips Diet
--A Sushi Diet
--A River Diet
--Only Eating Nemo
--A Killer Diet
--A Toasty Diet
--An Unhealthy Diet
--A Birthday Diet
--Mmmm, Pie. Fie! Only Fie!
--A Rotten Diet
--A Witching Diet
--Shrooms! Only Shrooms!
--A Soup Kitchen Diet
--An Auto-Jump Diet
--A Sus Diet
--A Sugar Drink Diet
--rule.food_restriction.air_block

-결과: 플레이어가 먹을 수 있는 음식을 한 가지로 제한함. 먹을 수 있는 음식의 이름은 Food로 표시되며, 나머지 음식들은 이름이 다음과 같이 바뀌며 먹을 수 없게 됨 (수정 예정)
61. footprints
-제안: 발자국? 무슨 발자국? -> 발자국 입자 복원 프로세스 시작 -> 발자국 원칙 재평가 -> 발자국 타임 라인 사전 추정 -> 경쟁 제품의 기존 발자국 솔루셔 연구 -> 발자국 이니셔티브와 관련된 당사자들의 동의를 얻음 -> 발자국 소비자 그룹의 연구 결과 -> 발자국의 모양과 느낌을 분석함 -> 발자국이 게임 플레이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포럼에 질문 -> 발자국 Q&A 패스 -> 활성화-비활성화 회의 -> 발자국 활성화

-결과: 20w14a_infinity에 더미 데이터로 내장돼있던 발자국을 활성화함. 발자국은 몇 초 뒤 사라지며 활성하기 위해서는 11번의 투표를 진행해야 함
62. french_mode
-제안: 프랑스인 모드

-결과: 모든 플레이어가 La Baguette와 La Tricolore를 1개씩 얻고 모든 플레이어와 인간형 몹들의 모델링에 베레모와 콧수염이 추가됨. 언어가 프랑스어로 변경됨 (상세한 내용은 정리글 1부 참고)
63. give_item
-제안: 모든 플레이어에게 <ITEM> <NUMBER>개를 제공함
-결과: 모든 플레이어에게 지정된 아이템을 지정된 갯수만큼 제공함
64. global_pitch
-제안: 모든 소리를 <NUMBER>%로 변경
-결과: 모든 소리의 크기가 지정된 숫자 %만큼 변경됨
65. glow_bees
-제안: 빛나는 벌

-결과: 꿀벌이 발광 오징어의 입자를 방출함
66. glowing_glow_squids
-제안: 발광 오징어가 실제로 빛나게 만듬

-결과: 발광 오징어가 특수한 발광 효과를 얻음
67. god_of_lightning
-제안: 단순한 번개의 힘 그 이상의 것

-결과: 모든 플레이어에게 블록이나 엔티티를 우클릭해 번개를 소환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함
68. grapping_fishing_rods
-제안: 그래플링 낚싯대

-결과: 낚싯대를 던진 뒤 우클릭하면 낙시찌가 회수되는 대신 플레이어가 낙시찌의 방향으로 이동함
69. grummize
-제안: <ENTITY> 그럼화
-결과: 지정된 유형의 모든 엔티티를 거꾸로 랜더링함 (dinnerbonize와 동일)
70. haunted_world
-제안: 귀신들린 세계

-결과: 양초가 무작위로 꺼지고, 버튼과 레버가 무작위로 작동되고, 문, 다락문, 울타리 문이 무작위로 열리고 닫힘
-기타: 철 문은 무작위로 열리지 않으며, randomTickSpeed 게임 룰에 영향을 받음
71. infinite_cakes
-제안: 무한 케이크
-결과: 케이크를 먹어도 줄어들지 않음
72. inflammability
-제안: <BLOCK>의 가연성을 낮음으로 변경 or <BLOCK>의 가연성을 중간으로 변경 or <BLOCK>의 가연성을 높음으로 변경 or <BLOCK>의 가연성을 말 그대로 '마른 풀'로 변경
-결과: 가연성 낮음은 나무 판자와 동일, 중간은 과녁과 동일, 높음은 양털과 나뭇잎과 동일, 마른 풀은 잔디 (식물)와 동일
73. instacheese
-제안: 양동이의 인스타치즈

-결과: 우유 양동이를 사용해 치즈를 배치할 수 있음
74. integer_gamerule_rule
-제안: 게임 규칙 <GAMERULE>의 값을 <NUMBER>로 변경
-결과: 지정된 게임 규칙의 값을 지정된 숫자로 변경
75. invisible_armor
-제안: 갑옷을 보이지 않게 만들기

-결과: 모든 플레이어가 입은 갑옷이 보이지 않음
76. item_despawn
-제안: 플레이어가 떨어뜨린 아이템이 디스폰되지 않음 or 아이템이 지면에서 디스폰되지 않음
-결과: 플레이어에 의해 떨어진 아이템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디스폰되지 않게 됨
77. item_despawn_time
-제안: 아이템 소멸 타이머를 <TIME> 에서 <TIME>으로 변경
-결과: 아이템이 디스폰되기까지 걸리는 시간이 기존 시간에서 지정된 시간으로 변경됨
78. item_use_speed
-제안: 도구 속도에 <NUMBER>% 곱하기
-결과: 도구의 사용 속도를 지정된 숫자 %만큼 변경함
79. keep_friends_close
-제안: 친구를 가까이 두세요
-결과: 멀리 떨어져 있는 플레이어들을 무작위로 한 플레이어에게 텔레포트 시킴
80. lava_spread_tick_delay
-제안: 용암 확산 틱 지연 설정: <NUMBER>
-결과: 용암의 확산 속도가 지정된 숫자만큼 변경됨
81. less_gravity
-제안: 중력 뒤집기. 지구는 이제 달처럼 느껴짐

-결과: 오버월드의 중력이 달의 중력으로 교체됨
82. less_interaction_updates
-제안: 플레이어의 상호 작용에서 더 적은 블록 업데이트. 사실 전혀...


-결과: 문의 윗 부분과 아랫 부분이 따로 따로 열리며, 상자가 합쳐지지 않고, 침대의 앞 부분을 파괴할 시 뒷 부분이 남으며, 피스톤 상자를 파괴할 시 피스톤의 머리 부분이 남게 됨. 레드스톤 신호가 작동하지 않음
83. loot_double_or_half
-제안: <ITEM>의 전리품 드롭에 <AMOUNT> 곱하기
-결과: 몹을 죽였을 때 드롭되는 지정된 아이템의 양이 2배가 됨
84. mbe
-제안: 마인크래프트 베드락 에디션. 움직일 수 있는 블록 엔티티 (Movable Block Entities) 라고도 함

-결과: 블록 엔티티 (상자, 화로 등)을 피스톤으로 밀 수 있게 됨. 그러나 안에 들어 있던 아이템들은 피스톤에 밀리는 즉시 밖으로 드롭됨
85. midas_touch
-제안: 강력한 미다스의 힘을 요구하세요

-결과: 아이템과 블록들이 금으로 바뀜
--플레이어가 거의 모든 블록들과 접촉하면 즉시 금 블록으로 바뀜
--모든 돌 광석들은 접촉 시 금 광석으로 바뀌며, 모든 심층암 광석은 접촉시 심층암 금 광석으로 바뀜
--네더 석영 광석은 네더 금 광석으로 바뀌며, 모든 원석 블록들은 접촉시 금 블록으로 바뀜

--플레이어는 황금빛으로 빛나게 되며, 플레이어와 접촉한 몹과 플레이어는 금으로 바뀌며 움직이지 않게 됨. midas_touch 규칙이 폐지돼도 금으로 바뀐 몹은 사라지지 않으며 죽일 시 금괴와 금 조각을 드롭함
--다른 플레이어에 의해 금으로 변해 사망할 경우, "<PLAYER>가 금으로 바뀌었습니다" 라는 사망 메시지가 출력됨
--들고 있던 아이템은 몇 초 뒤 금괴로 바뀌며, 블록은 몇 초 뒤 금 블록으로 바뀜
--들고 있던 도구와 검은 금 재질로 바뀌며, 갑옷 또한 마찬가지로 금 갑옷으로 바뀜
--들고 있던 모든 원석 (아이템)은 금 원석으로 바뀌며, 철 조각은 금 조각으로 바뀜
--들고 있던 당근, 사과, 수박은 황금 당근, 황금 사과, 황금 수박으로 바뀜
--들고 있던 화살은 분광 화살으로, 레일은 동력 레일로 바뀜

--상자와 상호 작용할 경우 상자가 황금 상자로 바뀜
--황금 상자 안에 블록을 집어넣을 경우, 금 블록으로 바뀜
86. milk_every_mob
-제안: 모든 몹을 착유할 수 있음

-결과: 주민, 우민, 마녀를 제외한 모든 몹에게 양동이를 들고 우클릭해 우유 양동이로 변환할 수 있게 됨
87. minecart_collisions
-제안: 광산 수레는 고속 충돌 시 폭발함 or 광산 수레는 고속 충돌 시 파손됨

-결과: 광산 수레는 다른 엔티티와 빠른 속도로 충돌할 시 폭발하나, 특정 값에 따라 폭발하지 않을 수도 있음
88. minecart_lies
-제안: 광산 수레 거짓말 폭로!

-결과: 레일과 광산 수레를 수평으로 배치할 수 없게 됨
89. minime
-제안: 미니 플레이어 모드

-결과: 모든 플레이어가 약 1블록 크기로 작아짐
디씨 글 쓰기 용량 문제로 2부-下편에서 계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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