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민정 기자] ENA·SBS Plus의 인기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가 24기 출연진으로 고스펙 너드남들을 공개해 화제다.25일 방송되는 '솔로나라 24번지'에서는 스마트하지만 연애에는 서툰 '너드남' 6인의 정체가 베일을 벗는다.MC 이이경은 "대놓고 6명이 너드라고 하니까 기대가 된다"며 관심을 보였고, 송해나도 "너드남 6명 모으기도 쉽지 않았을 텐데"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이번 시즌 출연진들의 면면은 '고스펙 특집'이라 해도 손색없을 정도다. 한 출연자는 행정고시 수석 출신의 5급 사무관이었다고 밝혔으며, 또 다른 출연자는 "외벌이로 가족을 부양할 수 있다"며 남다른 연봉 수준을 언급했다.특히 너드 이미지와 달리 건장한 체격을 자랑하는 출연자가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반면 긴장한 모습의 한 출연자는 데프콘으로부터 "모솔 냄새가 난다"는 재치 있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한편 지난 18일 방송된 '나는 SOLO'는 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평균 3.7%(ENA·SBS Plus 합산)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꾸준한 인기를 입증했다.'나는 SOLO' 24기는 25일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된다.▶ '나는 솔로' 24기는 '너드 특집'..."5급 사무관부터 고연봉자까지" 화제▶ 여에스더, 결혼 31년 차 고백 "남편 홍혜걸과 키스 한 번도 안 해봤다…최근 첫 키스 도전했지만 실패"▶ '나미브' 려운, 빚더미 연습생의 당돌한 변신…고현정과 팽팽한 기싸움 예고▶ 박하선, 지하철 불법 촬영 피해 고백 "치마 밑에서 휴대전화로…"▶ 이지혜, 문재완과의 갈등 고백 "번아웃 직전…아이들이 내 전부"▶ '누나만 8명' 김재중, 어머니와 '아침마당' 동반 출연…크리스마스이브 아침 훈훈하게 장식▶ 김지민, 김준호 프러포즈 소감 "얼떨떨했지만 감동의 쓰나미…엄마는 눈물"▶ 주병진, 최지인과의 타로 점괘에 '심쿵'…박형준, 설렘 가득 첫 맞선 현장 공개▶ 이광수X도경수, '콩콩밥밥'으로 구내식당 사장님-영양사 변신! 티격태격 케미 예고▶ '옥씨부인전', 임지연-추영우 애틋한 이별부터 새 인물 연우 등장까지…숨 막히는 전개에 시청률 고공행진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