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박규범 기자] 배우 고현정이 드라마 '모래시계' 촬영지를 방문해 추억을 되새기는 동시에 재치 있는 입담을 과시했다.고현정은 지난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래시계' 촬영지였던 집을 나오며"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시했다.영상 속 고현정은 드라마 '모래시계' 촬영지에서 "난 이런 집에서 살 수 없어, 숨을 쉴 수가 없다고"라는 대사를 남겼다.이에 영상 촬영 스태프가 "왜요?"라고 묻자 고현정은 장난스럽게 "들어가 보세요"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팬들은 "진짜 너무 위트 있어요", "아이고 귀여워라" 등의 댓글을 남기며 고현정의 유쾌한 모습에 호응했다.한편, 고현정은 지난해 12월 건강 악화로 인해 드라마 '나미브' 제작발표회에 불참한 후 수술 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걱정을 샀으나, 이후 SNS를 통해 건강을 회복하고 있음을 알려 팬들을 안심시켰다.▶ 고현정, '모래시계' 촬영지 방문... 추억 되새기며 재치 입담 과시▶ 피겨 여왕' 김연아, 흑석동 한강뷰 집 공개... "거셀존 됐네"▶ 타히티 출신 지수, 둘째 유산 고백 "너무 미안해… 다시 아기 천사가 찾아와주길"▶ 이동국 딸 이재시, 하와이 해변에서 완벽 비키니 자태 공개▶ 아이린, 깜짝 결혼 발표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 만나"▶ "지수 실물은 깡패다"… 덱스, 블랙핑크 지수 미모에 '뇌 정지'▶ 표예진, '12시엔 주현영' 스페셜 DJ 출격... 장나라 & 이제훈 지원사격▶ 김대호 아나운서, 14년 만에 MBC 떠나 프리랜서 선언▶ Sigarddy Low, Z.J와 함께한 신곡 '동대문 블루스' 티저 공개▶ 에일리♥최시훈, 로맨틱한 웨딩 화보 공개…"입맞춤 직전 달달한 순간"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