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박규범 기자] 배우 조윤희가 일본 오키나와로 떠난 여행 근황을 공개하며 변치 않는 아름다운 미모와 청량한 매력을 과시했다. 오는 12일 첫 방송되는 새 드라마에 앞서 재충전하는 모습에 팬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조윤희는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글 없이 일본 오키나와에서의 여유로운 시간을 담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조윤희는 밀짚모자에 고풍스러운 원피스를 매치한 패션으로 바닷가에 서서 시원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분위기를 연출했다.이어진 사진 속에서는 손에 모래가 묻은 채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지으며 인사를 전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했다. 그녀의 자연스러우면서도 아름다운 미모는 독보적인 '청량 여신' 자태를 뽐내며 감탄을 자아냈다.한편, 조윤희는 오는 12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금주를 부탁해'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조윤희, 오키나와 밝힌 '인형 미모'...밀짚모자 쓰고도 '청량 여신' 자태▶ 조보아, '새신부' 청순美 폭발... "결혼 후 더 빛나는 인형 비주얼" 시선 집중▶ 박명수X지드래곤, '무한도전' 레전드 케미 부활!... '할명수' 특별 출연에 팬들 '열광'▶ 이은형, '아빠 육아' 고생 강재준에 라스베이거스 '통 큰' 선물...비즈니스 항공권 감동▶ 이세영, '군살 제로' 비키니 자태 공개...누리꾼들 "다이어트 자극된다" 반응▶ 김준수 쌍둥이 형 김무영, '깜짝 결혼+쌍둥이 아빠' 겹경사 고백...'판박이 두 천사' 미소▶ '이병헌♥' 이민정, '꽃보다 예쁜' 딸 서이 양 공개...세상 향한 따뜻한 엄마의 시선 "꽃보다 아름다운 귀염둥이"▶ '24시 헬스클럽' 이미도, '빨간 모노키니' 입고 탄탄 몸매 과시...한 달 반의 '열정의 결과'▶ 산다라박, 명품 선글라스+요트 위 '반전 볼륨 몸매'...2NE1 투어 마무리 후 여유 만끽▶ 지드래곤, 호텔 목욕가운 입고 '요염' 매력 발산...개성만점 'GD 스타일' 근황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