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박민우 기자] 가수 제시가 '팬 폭행 방관 논란' 이후 밝은 근황을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외 호텔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과 함께 파격적인 비키니 자태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제시는 7월 12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Good day in my mind, safe to take a step out♥(내 마음이 좋았던 날, 한 걸음 내딛어도 괜찮아)"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시는 호텔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한 뼘 비키니에 스카프를 두른 제시는 도발적인 포즈로 아찔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팬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앞서 제시는 지난해 9월 29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서 자신의 일행이 미성년자 팬을 폭행하는 것을 보고도 방관했다는 논란에 휘말렸다. 피해를 당한 팬은 즉시 경찰에 신고했고, 제시는 지난달 경찰 조사를 받았다. 당시 제시는 "가해자는 처음 본 사이"라며 "때린 사람을 빨리 찾았으면 좋겠다. 벌 받았으면 좋겠다"고 선을 그었다.
그러나 이후 가해자가 제시에게 직접 연락을 취했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파장이 일었다. 논란이 거세지자 제시는 SNS를 통해 "당시 갑작스럽게 발생한 상황에 저도 너무 당황해 그 팬분을 세심히 배려하지 못했다. 경위를 불문하고 저의 팬분께서 그와 같은 불의의 피해를 입으신 것에 대해 대단히 안타깝게 생각하고, 도의적인 책임을 느낀다"고 공식 사과했다.
이후 경찰은 최근 제시의 폭행, 범인 은닉 등의 혐의에 대해 불송치 결정을 내렸지만, 제시는 계속된 부정적 여론에 공식 활동을 잠정 중단한 바 있다. 자숙의 시간을 보냈던 제시는 지난 2월 해외에서 복귀 무대를 가졌고, 6월 27일 신곡 '뉴스플래시(Newsflash)'를 발매하며 완전한 복귀를 알렸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