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가수 제시가 해외 럭셔리 리조트에서 검은색 비키니와 노브라 밀착 원피스 패션으로 독보적인 피지컬을 과시했다. 최근 신곡을 발매하며 활동을 재개한 그녀의 변함없는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지난 7월 28일, 제시는 자신의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Life is better in bikini. Some photo dumps"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셀카를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공개된 사진 속 제시는 해외의 한 럭셔리 리조트에서 검은색 비키니를 입고 거울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 화장기 없는 수수한 민낯으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고 있는 제시는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탄탄하고 완벽한 몸매로 전 세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또한 제시는 몸의 라인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밀착 원피스에 속옷을 착용하지 않은 '노브라' 패션을 선보이며 특유의 과감하고 자유분방한 스타일을 유감없이 뽐내 눈길을 끌었다.한편, 제시는 지난해 9월 지인의 팬 폭행 논란에 휩싸이며 한 차례 홍역을 치른 바 있다. 당시 한 팬은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서 제시의 지인에게 폭행을 당했으며, 제시가 이를 보고도 자리를 떠나며 방관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결국 제시는 해당 사건으로 피해자에게 고소당했으나, 경찰은 같은 해 11월 제시의 협박 및 범인 은닉·도피 혐의에 대해 '혐의없음'으로 불송치 결정을 내렸다.이후 제시는 한동안 자숙 기간을 갖다가 지난달 신곡 'Newsflash'를 발매하며 활동을 재개했다. 논란을 딛고 다시금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돌아온 제시의 앞으로의 활동에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제시, 해외 럭셔리 리조트서 '과감 비키니'…노브라 패션으로 '독보적 피지컬' 과시▶ 아이키, '스트우먼 파이터' 범접 팀과 여름 휴가…'선명 복근' 비키니 자태 '파격'▶ "아들 잠깐 미안"…차은우, 밤톨머리에도 '압도적 비주얼' 훈련소 현장 '포착'▶ 박서진-에녹-신승태-김준수, '한일톱텐쇼'서 '교복 F4' 파격 변신!…'꽃바람' 불어넣을 청량美▶ 전소미, 핫핑크 비키니로 '워터밤 부산' 초토화! 흠뻑 젖은 '물오른 비주얼'▶ 임수향, 빨간 모자로 '포인트'…장난꾸러기 미소 속 빛나는 '매력 여신' 비주얼▶ 소녀시대 효연, 빨간 상의 사이로 '선명 복근' 과시…DJ 활동으로 다져진 탄탄 몸매▶ 이주빈, LA 여행 중 '청순+고급미' 폭발! 홀터넥 니트로 뽐낸 여신 비주얼▶ 문정희, 러닝 중 '탄탄 근육질 몸매' 과시! 40대 후반 믿기지 않는 자기관리▶ '컴퓨터 미인' 황신혜, 만 62세에도 '넘사벽' 미니스커트 각선미 과시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