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정원욱 기자] 가수 지나가 10년 만에 복귀 가능성을 시사해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과거 논란 이후 활동을 중단했던 그녀가 자신의 SNS를 통해 노래하는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 13일 지나는 자신의 SNS에 "보고 싶었어요. 이번 주말 제 생일을 맞아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어요!!"라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이어 "아직 곁에 있어줘서, 사랑해서, 추억해서 고마워요"라며 팬들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특히 "제가 드리는 작은 선물이에요... 제 마음이 여전히 노래하고 있다는 걸 보여드리고 싶어서요"라는 글과 함께 직접 노래하는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켰다. 영상과 함께 "한동안 떨어져 지냈지만… 지금이 딱 좋은 타이밍인 것 같아요. 다시 연락해요"라는 메시지를 덧붙여 활동 재개에 대한 가능성을 시사했다.
한편, 지나는 2010년 '애인이 생기면 하고 싶은 일'로 데뷔해 '꺼져 줄게 잘 살아', '블랙 앤 화이트'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하지만 2016년 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벌금형을 선고받은 후 국내 활동을 중단하고 캐나다로 떠났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