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박민우 기자] 개그우먼 홍현희의 남편이자 인테리어 디자이너 겸 방송인 제이쓴이 사업가로서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제이쓴은 지난 28일 유튜브 채널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에 긴급공지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하며 최근 론칭한 제품의 폭발적인 반응에 대한 소회를 전했다. 영상에서 제이쓴은 연사장으로 불릴 줄 몰랐는데 사실 나도 많이 놀랐다며 제품 론칭 후 단 4시간 만에 품절을 기록한 사실을 밝혔다.
그는 예상보다 훨씬 뜨거운 성원에 감사를 표하면서도 물량 부족으로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에게 죄송한 마음을 전했다. 특히 재입고 문의가 쏟아지는 상황과 관련해 파격적인 결정을 내렸다고 덧붙였다. 제이쓴은 당초 일주일 동안 진행하려던 론칭 특가를 연장해 새로 들어오는 물량까지 3박스 3만 원이라는 혜택을 그대로 유지하기로 했다.
제이쓴은 이번 사업을 시작하게 된 진정성 있는 배경도 설명했다. 그는 아내 홍현희에게 주기 위해 만들기 시작한 제품이라 전 세계에서 좋은 원료를 직접 소싱했다며 스페인, 프랑스, 미국 등지에서 원료를 들여오다 보니 통관 절차에 시간이 소요되는 점을 언급했다.
프로세스가 완벽하지 않아 기다림을 드린 점에 대해 거듭 사과한 제이쓴은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면 최상의 제품이라고 자부할 수 있는 결과를 보여드리겠다며 많은 분이 드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방송인에서 성공적인 사업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제이쓴의 행보에 누리꾼들은 홍현희를 생각하는 마음에서 시작했다니 더 믿음이 간다, 연사장의 활약이 기대된다며 응원을 보내고 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