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인뉴스 박규범 기자] 임신 중인 배우 손예진이 화보를 통해 독보적인 세련미를 드러냈다.24일 매거진 '럭셔리'는 9월호를 통해 손예진이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발렌티노의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화보 속 손예진은 화려한 디자인의 핫핑크 드레스부터 수트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수려한 미모뿐만 아니라 가녀린 어깨 라인도 고혹미를 더했다.무엇보다 임신 중이기에 D라인이 살짝 드러난 듯 보이는 모습도 눈길을 끈다.손예진은 지난 3월 동료 배우 현빈과 결혼식을 올렸다. 그는 결혼 3개월 만인 지난 6월 27일 자신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오늘 조심스럽고도 기쁜 소식을 전할까 한다. 저희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다"며 임신 소식을 알려 많은 축하를 받았다.▶ 김새롬, 부산 해변에서 과감하게 검은색 비키니 입고 인증▶ 이윤지 결혼 발표, "제가 곧 결혼합니다" 웨딩드레스 화보 공개▶ 김혜수, 꽃무늬 원피스 입고 초동안 미모 자랑▶ 핑클 이진, 뉴욕에서의 일상 공개...머리 자르고 다시 흑발로 변신▶ 김민희 홍상수 투샷 포착, 주변 시선 아랑곳하지 않고 애정 표현▶ 제이쓴♥홍현희 아들 공개, "우리 똔벼리 찡긋" 한쪽 눈 감고 애교▶ '♥김태희' 비, 파란색 니트 차림 속 터질듯한 근육 눈길▶ 고소영, '꽃보다 아름다운 그녀' 청치마 입고 각선미 자랑▶ '던♥' 현아, 비키니 입은 채 해변에서 몸매 과시▶ 이요원, 큰 딸이 벌써 20살? 나이 잊은 동안 미모 눈길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