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네이버 영화 그레타 거윅 감독의 영화 '바비'가 개봉을 앞두고 오는 7월 2일 내한을 확정지었다.13일 워너 브라더스는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바비' 역의 마고 로비와 '켄' 역의 라이언 고슬링의 내한 소식을 전했다.서울에서 개최될 프로모션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보낼 것이라고 한다.'바비'는 원하는 무엇이든 될 수 있는 '바비랜드'에서 살아가던 '바비'가 현실 세계와 이어진 포털의 균열을 발견하게 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켄'과 예기치 못한 여정을 떠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이다.한편, '바비'는 오는 7월 개봉 예정이다.김은지 인턴기자. 스타인뉴스.▶ 범죄 도시3 '오늘 개봉' 우리가 기대할 포인트들은?▶ 크리스토퍼 놀란 '오펜하이머',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 '범죄도시3' 450만 관객수 돌파, 전편인 '범죄도시2' 뛰어넘을 수 있을까▶ 설경구·도경수·김희애 주연 '더 문', 티저 예고편 공개 ... 달에 고립된 도경수▶ 디즈니·픽사 신작 '엘리멘탈' 대개봉..."세상은 반대에 끌린다"▶ '바비가 한국에?' 마고 로비, 라이언 고슬링 개봉 앞두고 내한 확정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