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선배에게 예의범절 깍듯하게 지킬 것 같은 유교 스타는? 운영자 24/02/26 - -
공지 (인재채용) 사이트 운영자 모집 - 디시인사이드 운영자 24/02/28 - -
공지 스포일러 등록은 범죄 행위입니다. [675] 운영자 05.04.26 210205 171
공지 영화 갤러리 이용 안내 [181] 운영자 06.12.14 129535 35
6558290 살인자의기억법보는데설현연기존나못하네 [1] ㅇㅇ(218.144) 14:01 2 0
6558289 북괴 김성주 = 김일성 장군 사칭, 개독교 메시아 사칭 냠냠꾼(77.111) 13:35 6 0
6558288 영화관서 영화 얼마나 진행 됏는지 표시해주면 좋을 듯 [1] 텐구아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8 17 0
6558287 다른나라는 잦권높아서 매주 포르노 수백개씩 쏟아져나옴 ♡ D ^^.(118.235) 12:12 14 0
6558286 용아맥 담주 예매 영갤러(223.62) 11:52 17 0
6558285 나탈리포트만이 말한거처럼 극장영화는 이제 틈새시장중 하나인가 프라나(24.90) 11:37 12 0
6558284 냠냠꾼 아 옷치 개새끼 ㅇㅇ(106.102) 11:20 8 0
6558283 영화 '라카' 본 사람 있냐 영갤러(1.250) 10:46 10 0
6558282 파묘(2024)= 제2의 극한직업(2019) 길 가는 거냐? 영갤러(125.188) 09:57 40 1
6558281 듄2 어제봤는데 기대했던만큼은 아닌듯 [3] (121.153) 08:37 87 0
6558280 파묘 넘 조잡스런 영화였음 ㅇㅇ(124.61) 07:32 47 0
6558279 현직 무당이본 파묘후기 영갤러(211.63) 07:17 77 0
6558278 파묘 볼만함? [1] 영갤러(1.228) 07:14 46 0
6558276 냠냠꾼 아 옷치 개새끼 ㅇㅇ(223.39) 06:43 11 0
6558275 파묘 반일영화라고 까는 새끼들은 영화 본거 맞냐? [2] 영갤러(211.218) 03:42 71 1
6558274 난 타짜1 조승우 좀 미스캐스팅이라봄 [6] 영갤러(118.235) 02:38 54 0
6558273 북괴 김성주 = 김일성 장군 사칭, 개독교 메시아 사칭 [1] 냠냠꾼(77.111) 02:07 62 0
6558271 파묘는 외국인들에게는 기묘하겠지만 우리는... ㅇㅇ(222.99) 01:56 60 0
6558270 오늘 파묘 보고왔는데... 너무 기대했던 것 같다 ㅇㅇ(223.38) 01:43 59 2
6558269 냠냠꾼 아 옷치 개새끼 ㅇㅇ(223.39) 01:31 19 0
6558268 김래원vs 조승우 연기 [1] O(119.70) 01:00 56 3
6558266 진짜 김일성 장군은 스탈린이 죽인거냐? [2] 냠냠꾼(77.111) 00:46 87 0
6558264 파묘 재밌었음. (175.215) 00:29 62 1
6558262 사무라이 크리처 디자인 대 공개 프라나(24.90) 02.27 44 0
6558260 파묘 ㅈㄴ 재미없더만 ㅇㅇ(106.101) 02.27 74 2
6558259 같은 영화관도 관별로 스크린 크기차이 있냐?? 영갤러(123.212) 02.27 19 0
6558258 걍 이상하게 발작하는거지 당장 마블도 레드스컬이 나치래잖어 영갤러(118.235) 02.27 26 0
6558257 긍데 광우뻥 따와서 뇌송송 좀비영화 만들면 어떨까???? [4] 영갤러(125.136) 02.27 40 0
6558256 파묘 박평식과 이용철 차이 ㅋㅋ 영갤러(118.235) 02.27 144 0
6558255 좌빨 반일선동에 놀아나던게 불과 2-3년전 아닌가?? [1] ㅇㅇ(125.136) 02.27 33 2
6558253 듄2 용아맥 예매완료~ 젖평(211.234) 02.27 48 0
6558252 반일에 발작하는게 이젠 더 병신같음ㅋㅋㅋㅋㅋㅋㅋ [1] 영갤러(118.235) 02.27 51 2
6558251 비상선언때부터 평론가들 존나 역겨움 영갤러(118.235) 02.27 52 1
6558250 말뚝은 이악물고 이거 진짜일수도 있잖아? 이러는거임 ㅋㅋ 영갤러(211.107) 02.27 26 0
6558249 사무라이장수대신에 거란장수나왔으면 평론가들 평점 후하게 안줬을꺼임 영갤러(118.235) 02.27 34 0
6558248 듄1 개병신으로 재미없네 [1] 영갤러(118.235) 02.27 78 0
6558247 냠 냠꾼 아옷치 개새끼 ㅇㅇ(106.102) 02.27 16 0
6558246 돼지갈비 [3] 아옷치(223.39) 02.27 99 0
6558245 파묘는 랑종보다 ㅎㅌㅊ임 ㅇㅇ(175.125) 02.27 55 2
6558243 파묘에 9천원 쓴거 돈 너무 아깝다 ㅇㅇ(118.235) 02.27 54 1
6558242 듄2 1편 안 보고 봐도 ㄱㅊ?? 영갤러(175.223) 02.27 41 0
6558241 파묘 보고 옴(스포 (183.104) 02.27 60 0
6558240 내가 제일 좋아하는 일본드라마가 sp경시청 경호1과 수사2계인데 사리나(14.32) 02.27 14 0
6558239 서울의봄 남녀비율 ㅇㅇ(218.150) 02.27 57 0
6558238 파묘 안본사람한테 스포한다고 보내면 개꿀잼인겈ㅋㅋㅋㅋㅋ [3] 영갤러(1.235) 02.27 117 1
6558237 냠냠 꾼 아옷치 개새끼 ㅇㅇ(106.102) 02.27 17 0
6558236 파묘가 존나 개쩌는부분 [2] ㅇㅇ(59.27) 02.27 158 1
6558235 나는 야스를 통해 태어났는데 왜 난 야스를 못하냐 [1] ㅇㅇ(118.235) 02.27 3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