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461 설문 '네티즌 덕분입니다' '밈' 덕분에 살아난 스타는? 운영자 20/06/02 - -
1395 공지 애니 다봤으면 원작 137화부터 + 보는곳 [1] 다비드실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5 541 1
1394 공지 공지 다비드실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5 183 2
5379 일반 아직 벌레랑 쌈박질 안끝나서 혹시 모름 진정한사나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5 10 0
5378 일반 3부 확실한거임? 과몰입금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7 0
5377 일반 켄간 단순히 일뽕만화로 생각했는데 ㅇㅇ(218.144) 12:07 17 0
5376 일반 마창이나 아키토 선의 선은 짬에서 나오는 거 아니였나? 98XXX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4 34 0
5375 일반 메델은 선의선은 익혔는데 행동 패턴 자체가 단조로운게 문제 아니었음? [1] ㅇㅇ(119.207) 11:15 51 0
5374 일반 유이가하마는 성격ㅂㅅ이어도 연옥최강급인데 비눗방울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9 39 0
5373 일반 짭스케vs메델이었으면 좋았겠다 [1] ㅇㅇ(123.248) 10:57 54 2
5372 일반 이거 하츠미 나올각 아니냐? [1] 어제오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8 66 0
5371 일반 진지하게 짭스케 선에서 메델 컷 될거같은데 ㅇㅇ(211.49) 10:23 25 0
5370 일반 리히토가 결국 이긴다 [1] ㅇㅇ(118.222) 08:47 137 5
5369 일반 야 이거 괴완류네 [3] 98XXX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5 229 0
5368 일반 언급이 없지만 이번주에도 개추한 새끼 ㅇㅇ(125.136) 05:18 129 0
5367 일반 잠이 안와서 쓰는 투기자 테마곡 감상 [3] ㅇㅇ(39.7) 04:37 73 1
5366 일반 오우마가 안보여준 기술 [2] ㅇㅇ(123.248) 03:58 203 0
5365 일반 메델 절명토너먼트 16강 중하위권정도아님? [2] 비눗방울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58 151 2
5364 일반 메델이 선의선 쓴다고해서 딱히 무리수는 아닌듯 [1] ㅇㅇ(39.7) 03:43 96 2
5363 일반 정의맨도 총 피하네 [1] ㅇㅇ(123.248) 03:32 160 0
5362 일반 연옥룰로 사망이랑 장외 동시에하면 어케됨? [1] ㅇㅇ(223.62) 03:11 76 0
5361 일반 지금 연옥대항전이 필요한 이유 ㅇㅇ(39.7) 03:03 81 0
5360 일반 켄간 향후 전개 예상 (적중확률 80) [2] 농구신(118.32) 02:08 179 0
5359 일반 무테바랑 싸울때 맹호 눈알병신 아니엇냐? [1] ㅇㅇ(39.7) 01:38 245 5
5358 일반 작가가 생각하는 메델의 강함 정도랑 지금 갤에서 생각하는 메델 강함은 [3] ㅇㅇ(212.102) 01:31 141 2
5356 일반 솔직히 메델이 약한게 아니라 가오란이 개쌘거같음 [2] ㅇㅇ(211.207) 01:14 282 6
5355 일반 생각해보니까 메델 8시간 꺼무 카포에라도 말이 안되는 건 아니었음 ㅇㅇ(219.241) 01:05 114 2
5354 일반 메델의 대사를 겸손하게 바꿔보았다. [7] ㅇㅇ(223.38) 01:04 464 16
5353 일반 거물사냥꾼 신기한게 [3] ㅇㅇ(110.9) 00:40 118 0
5352 일반 연옥팀 이름 정리해옴 [2] ㅇㅇ(211.176) 00:31 146 4
5351 일반 좆델새끼 근데 절대 약한건 아닌듯 [10] ㅇㅇ(14.38) 06.04 488 9
5350 일반 지네권 대빵 놈 ㄹㅇ 대화는 커녕 한컷도 안나오네 [3] 홀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4 168 0
5349 일반 2부에서 오우마 너무 침착해져서 아쉬운점 [3] M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4 201 0
5348 일반 진지하게 거물사냥꾼이 메델이랑 비빌 수 있지 않냐???? [4] ㅇㅇ(125.177) 06.04 149 0
5347 일반 메델 이거 뭐 먹는거임 [2] ㅇㅇ(110.35) 06.04 204 0
5346 일반 맹호가 가오란한테 지는게 상상이 되냐? [1] ㅇㅇ(39.7) 06.04 113 4
5345 일반 라이안도 착한애,약한애,노인,여자,어린애는 안때리지않음? [5] ㅇㅇ(117.111) 06.04 153 0
5344 일반 마사키 굳이 클론낸거 보면 존나 쌜거같긴 하다 ㅇㅇ(211.194) 06.04 67 0
5343 일반 근데 솔찍히 메구로도 졸라 쎄지않냐? [3] Wis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4 146 0
5342 일반 그냥 연옥에서 메델보다 훨씬 더 쌘애를 맹호가 [1] ㅇㅇ(175.114) 06.04 141 3
5340 일반 닌자쉑 설마 태권도 쓰나 코너미도리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4 125 0
5339 일반 닌자새끼 능력 688996(175.195) 06.04 55 0
5338 일반 닌자쉑 발톱 날카로운거보소 [2] 청설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4 231 1
5336 일반 근데 닌자년 복장이 너무 병신같은데 [1] M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4 95 0
5335 일반 닌자년 연옥라인업 하위권맞는거같아 비눗방울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4 113 0
5334 일반 이 갤에서 젤 까이는캐릭은 누구임 [2] ㅇㅇ(218.144) 06.04 146 0
5333 일반 리히토 하야부사라 싸우다 회상씬 [1] ㅇㅇ(222.120) 06.04 101 0
5332 일반 한새끼 죽여서 권원회 패배했다가 의사세끼가 살려내서 승리할듯 [1] H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4 129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