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학폭 논란 절대 없을 것 같은 인성 바른 스타는? 운영자 22/06/27 - -
AD 줄 안서고 유명 맛집 음식 가장 저렴하게 먹는 방법 운영자 22/06/27 - -
858909 땅개 이제 30퍼했는데 공군마렵다 [4] ㅇㅇ(223.62) 15:33 375 0
858908 장물보 가산점 질문 [4] ㅇㅇ(121.169) 15:26 107 0
858907 839기인데 이거 못미루냐? [3] ㅇㅇ(122.44) 15:21 258 0
858906 와시발 내일이면 드디어 전역이네 [6] ㅇㅇ(118.235) 15:19 348 2
858905 방공포가 정확히 머임? [13] ㅇㅇ(175.119) 15:18 307 0
858904 요즘 군대가 군대냐?? [6] ㅇㅇ(223.62) 15:16 205 1
858903 형들 839기 질문 [11] ㅇㅇ(223.38) 15:16 147 0
858902 829기들 휴가 몇일 나감? [5] ㅇㅇ(223.39) 15:15 203 2
858901 군대가기싫타 ㅇㅇ(220.88) 15:14 29 0
858900 근데 누구 찌르면 군생활 완전 개망하는듯 [10] ㅇㅇ(118.235) 15:10 590 0
858899 839 합격자 입대일 미룬 이유 ㄹㅇ... [1] ㅇㅇ(180.69) 15:09 323 3
858898 특학조교도 면접으로 뽑음? [3] ㅇㅇ(223.39) 15:09 154 0
858897 840기 8월입대인데 많이더워? [4] ㅇㅇ(223.62) 14:59 231 0
858896 아이유 MMMM(223.62) 14:57 112 0
858895 우리가 지킨다 교관 아직있냐 [6] ㅇㅇ(175.223) 14:56 244 0
858894 방공포는 어떤거 반영해서 뽑는거에요? [4] ㅇㅇ(116.38) 14:56 125 0
858892 839기인데 훈련소 얼마나 힘들지 궁금하다 [12] ㅇㅇ(117.111) 14:45 394 1
858890 3대대 카메라맨 목소리 존나크다 [9] ㅇㅇ(211.36) 14:36 306 3
858889 부대에 프라모델 반입 가능하냐 [2] ㅇㅇ(223.33) 14:35 177 2
858888 날 더우면 전투기 안뜸? [2] ㅇㅇ(92.203) 14:35 300 0
858887 840기인데 [1] ㅇㅇ(168.126) 14:31 149 0
858886 질문 [4] ㅇㅇ(223.39) 14:29 57 0
858884 전문하사하는 819기인데 슬슬 자살 마렵다 ㅅㅂ [10] ㅇㅇ(106.102) 14:24 541 2
858882 여기 신기한 이름이 왜케 많냐 [5] ㅇㅇ(106.102) 14:21 310 2
858881 838 헌병티오 아는사람 [2] ㅇㅇ(118.235) 14:20 223 0
858880 842기 입대일 언제임? [2] ㅇㅇ(117.111) 14:19 170 0
858879 시발 급양들아 [4] ㅇㅇ(106.102) 14:18 178 2
858878 분대장비는 통장에 돈이 어떤이름으로 들어오나요? [3] 분대장비(223.38) 14:13 103 0
858877 839기의 아빠 기수는 827이냐 828이냐 [11] ㅇㅇ(106.102) 14:10 475 0
858876 군수는 그 부대 분위기빨임? [3] ㅇㅇ(211.206) 14:09 207 0
858875 하 싯발 군돌이 킬때마다 현타온다.. 짬찌탈출 언제하냐 [5] ㅇㅇ(117.111) 14:05 375 3
858874 헬스장에서 운동 하는거 민폐인지에 대해 용무있습니다 [7] ㅇㅇ(211.36) 14:03 265 1
858873 재입대하는법삼 [3] 콜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9 129 0
858872 드디어 아들기수가 오는구나… [5] ㅇㅇ(223.39) 13:55 479 4
858871 군대에서 운동하는새끼들 글 보고 쓰는 ㅇㅇ(172.226) 13:55 155 0
858870 보안스티커 기포 생겼는데 ㄱㅊ? ㅇㅇ(223.38) 13:53 98 0
858868 839 입영 안내문 언제 나옴? ㅇㅇ(112.186) 13:45 78 0
858866 어떤 선임이 나보고 요짜 쓰지 말라고 했는데 찌를까? [9] ㅇㅇ(118.235) 13:37 479 5
858865 666 채우고도 총무 떨어질수가 있냐 [3] ㅇㅇ(112.154) 13:34 264 0
858864 부천 사는데 장물보 비행단 추천좀요 [2] ㅇㅇ(223.62) 13:32 115 0
858863 외출을 여간부랑 나가는 애들은 [3] ㅇㅇ(211.36) 13:32 414 0
858862 코로나 재유행 시작 조기전역 부활이 보인다ㅅㅅ [16] ㅇㅇ(223.62) 13:31 1972 19
858861 여군이랑 모텔옴 [1] ㅇㅇ(39.7) 13:31 773 12
858860 80X기 빵차 사이트 운전병 일과표.real [2] ㅇㅇ(175.193) 13:29 223 1
858857 내년 월급 100은 가능? ㅇㅇ(223.38) 13:27 74 0
858855 군대에서 운동하는 애들 특징.txt [34] ㅇㅇ(118.235) 13:15 2934 74
858854 병사월급 언제 확정이야 [1] ㅇㅇ(118.235) 13:15 224 0
858853 39기들이 현실적으로 부러워 할 짬 [29] ㅇㅇ(223.38) 13:15 1794 34
858852 8/22입대면 8/13itq쳐도 반영안뎀? [10] ㅇㅇ(116.38) 13:14 133 0
858851 전역자인데 미필들 운전병 환상 개심한거같음 ㅋㅋㅋㅋ [4] ㅇㅇ(1.226) 13:13 340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