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레스토랑 차려도 될 것 같은 요섹스타는? 운영자 20/09/29 - -
이슈 월간디시 10월호 : 요청사항 운영자 20/09/29 - -
24662 이런상황이면 어케됨? [3] ㅇㅇ(223.62) 14.08.18 156 0
24661 TV아시아 결승은 이세돌 vs 고노 린 [6] ㅇㅇ(14.39) 14.08.18 434 0
24660 역시 베팅은 공식전에 해야 ㅇㅇ(218.238) 14.08.18 80 0
24659 김지석에 올인했다 망함 [1] ㅇㅍㅇ(182.215) 14.08.18 160 0
24658 야 수지는 박정환아니냐 [1] ㅇㅇ(223.62) 14.08.18 244 0
24657 한중 10대10 '맞짱' 누가 이길까요? [3] ㅇㅇ(14.39) 14.08.18 209 1
24656 AKBMayuyu vs. 바갤맨 오늘 밤 10시! 남자의바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8.18 62 0
24655 오늘 박정환 9단 승리 가능성은 ? [4] 바둑초보(220.76) 14.08.18 251 0
24654 제 흑포석 어떤가요? [7] ㅎㅎ(223.62) 14.08.18 263 0
24650 플래시 없이 기보 보기 - 소인배님 보세요 [3] 남자의바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8.18 289 3
24648 AKBMayuyu [7] 바갤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8.18 182 1
24641 플래시 없이 기보 보기 [1] 소인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8.18 322 1
24640 야 누가 신고하나봐 지워졌어 [6] ㅇㅇ(110.12) 14.08.18 476 1
24631 바둑두실분있나요 ad99(223.62) 14.08.18 219 0
24630 말좀 평범하게 하면 안되나 [5] 00(125.129) 14.08.17 226 0
24629 으 패배햇다 ㅠㅠㅠㅠ [5] hazers(58.232) 14.08.17 313 0
24627 바갤 최강전 - hazers vs 27355(승) 기보 [2] ㅇㅇ(14.39) 14.08.17 1200 0
24626 대국자 모두 도착잼! hazers(58.232) 14.08.17 183 0
24624 기력향상을 위해 큰곰유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8.17 143 1
24623 넷마블 바둑 60전 전승행진중임 vvvv [9] hazers(58.232) 14.08.17 8963 1
24622 hazers vs. 27355 오늘밤 10시! [3] 남자의바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8.17 101 0
24621 오늘 저녁 10시에 경기있습니당 ㅎㅎㅎ [4] hazers(58.232) 14.08.17 100 0
24620 미인아배 바갤 최강전 대진표 및 기보 [2] 남자의바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8.17 334 6
24619 TV아시아 결승은 (박정환 - 고노 린 승자) - 이세돌 [3] ㅇㅇ(14.39) 14.08.17 204 0
24618 걍 대충 즐기고 놀면 될 걸 [3] ㅂㅈㄷ(175.223) 14.08.17 193 1
24617 갓제과가 글좀 쓴다는데, 뭐 이리 말들이 많어 [4] 크라운제과(146.82) 14.08.17 148 0
24616 사람들이 모욕죄나 명예훼손이 뭔지에 대해 알게 되는건 좋은 현상같음 [2] 크라운제과(203.226) 14.08.17 133 0
24615 크라운제과 좀 건설적으로 깝쳐봐 [6] 어휴(112.169) 14.08.17 146 0
24614 싸우지말거라 [3] 수퍼초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8.17 103 0
24613 아무리 욕해도 모욕죄 성립 안함 [2] ㅋㅋ(112.169) 14.08.17 164 0
24612 토달지 말아라 [11] 크라운제과(146.82) 14.08.17 222 0
24611 한게임 바둑하는 넘있냐?? ㅇㅇ(27.35) 14.08.17 494 0
24609 ㅋㅋ//사람보고 개쓰레기니 병먹금이라고 했으니 이유는 말해야겠지 크라운제과(203.226) 14.08.17 89 0
24608 쟤 또왔네 [6] ㅋㅋ(175.223) 14.08.17 155 0
24607 2014년 초 드보라, 하루, 실수카고 연속 탈갤 크라운제과(203.226) 14.08.17 130 0
24606 제가 어떤 기풍인지 좀 봐주세요 [2] 우종(110.70) 14.08.17 536 0
24605 크라운제과님 보세요. [4] 남자의바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8.17 177 0
24604 실수카고, 하루 이런 사람들이 탈갤한게 진짜 컸네 [4] 크라운제과(203.226) 14.08.17 246 0
24603 인간의 뇌도 컴퓨터라면, 직관이라던가 감각은 뭘까? [1] 크라운제과(203.226) 14.08.17 141 0
24602 박정환은 결승에서 판팅위를 다시 만나야한다 크라운제과(203.226) 14.08.17 98 0
24601 사람도 컴퓨터도 모든 수를 읽는게 아니라면 크라운제과(203.226) 14.08.17 91 0
24600 이세돌박정환 vs 한국기원 검토실 [1] 크라운제과(203.226) 14.08.17 204 0
24599 지금 바둑티비에서 이희성 프로랑 같이 진행하는 여자 진행자 이름이? [3] ㅁㄴㅇㄹ(1.233) 14.08.17 241 0
24598 중학교때 전교일등 vs 중학교때 바둑 연구생수준 [5] 크라운제과(203.226) 14.08.17 206 0
24597 확실히 끝내기는 수읽기가 가장 크게 작용하는거 같음 크라운제과(203.226) 14.08.17 103 0
24596 9연승...왜이리 괴상하게 운이 좋지 [2] 크라운제과(203.226) 14.08.17 172 0
24595 이런모양에서 흑 좌하쪽 침투하려면 어느정도가 좋을까요? [4] 무투님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8.17 128 0
24594 어릴 때 바둑을 깊게 배웠던 사람을 구분하는 법 [4] 소인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8.17 297 0
24593 내가 판단한 바갤최강전 출전자 기력 [5] 최강전(112.157) 14.08.17 296 0
24591 한두집 [8] 27355(180.71) 14.08.17 542 7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