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주간디시] 폐렴 조심 운영자 20.01.23 - -
304299 병신개좆두(175.192) 18.07.02 6 0
304298 호날두가 무관 발롱 받았을때 스탯가져오면 구토들 반박 못하던데 ㅋㅋ [5] 팩트만남는다(223.33) 18.07.02 107 5
304297 해리케인 발롱받을까봐 ㅂㄷㅂㄷ하는 흑우 많제 [1] ㅇㅇ(223.38) 18.07.02 28 0
304296 병신개좆두(175.192) 18.07.02 6 0
304295 ■그와중에 헬조선 근황.... [1] ㅇㅇ(58.229) 18.07.02 61 3
304294 병신개좆두(175.192) 18.07.02 6 0
304293 병신개좆두(175.192) 18.07.02 6 0
304292 음바페 그새끼 냉정하게...이번시즌 타우빈? 그새끼보다도 못함 ㅈㅈㅈ(101.235) 18.07.02 34 1
304291 이번시즌 리그+챔스 케인>>네이마르인데 왜 케인은 발롱후보가 못되냐?? ㅇㅇ(220.81) 18.07.02 19 0
304290 네이마르 왜캐 쟞밥으로 아냐 씹슈퍼스탄데 ㅇㅇ(125.188) 18.07.02 19 0
304289 벨기에 파나마튀니지개병신듣보팀이랑 상대해놓곤 과대평가 ㄹㅇ씹오짐~ [1] ㅇㅇ(1.248) 18.07.02 44 0
304288 네이마르가 메시호날두 다음 슈퍼스탄데 왜캐 저평가함 ㅇㅇ(125.188) 18.07.02 27 0
304287 파바드 빅클럽 가능성 있냐 ㅇㅇ(27.124) 18.07.02 15 0
304286 프로통산 821경기 323골 59어시면 ㅍㅌㅊ냐? ㅅㅌㅊ 가능함?? [2] ㅇㅇ(126.160) 18.07.02 30 0
304285 장담하는데 네좆따리 발롱 한번도 못타고 은퇴함. [1] ㅁㅁ(210.99) 18.07.02 26 0
304284 [해념요청] 현재까지 월드컵 선방 순위.JPG [1] hiros(218.39) 18.07.02 50 1
304283 엠창 좆체만 아니었으면 메갓 역대 1위 확정인데 ㅋㅋ [5] ㅇㅇ(220.74) 18.07.02 78 4
304282 ★젖닌들 아가리 여무는 발롱도르 팩트★ .jpg [1] dd(61.255) 18.07.02 81 4
304281 네이마르가 180만됐어도 축구판 평정함 [1] ㅇㅇ(223.62) 18.07.02 53 0
304280 네이마르 이미 발롱 포디움만 2번인데 이번 월드컵이 적기임 [1] ㅇㅇ(125.188) 18.07.02 37 0
304279 뻥글더러 우승한다는 새끼는 저거 진심인가 [3] ㅇㅇ(211.36) 18.07.02 79 0
304278 확실한건 결국 메시보단 호날두가 승자란거지 ㅇㅇ(115.126) 18.07.02 20 2
304277 걍 네좃은 시대탓을 해야함 ㅇㅇ(121.127) 18.07.02 20 0
304276 프랑스 공격은 진짜 수월하겠다 [1] ㅇㅇ(175.213) 18.07.02 23 0
304275 해충갤 여신 포트나이트 인증 ㅇㅇ(125.138) 18.07.02 105 3
304274 네이마르는 차기 발롱이 문제가 아니라 몇개타느냐 문제임 ㅇㅇ(125.188) 18.07.02 30 0
304273 벨기에벨기에거리냐 파나마튀니지 개듣보팀이랑 상대한주제 ㅋㅋ ㅇㅇ(1.248) 18.07.02 12 0
304272 이강인이 귀화제위받을 정도로 역대급 재능임? [2] ㅇㅇ(39.113) 18.07.02 174 0
304271 네이마르 보고 차기 발롱드립치는 새끼들 ㄹㅇ 이해불가 [3] ㅇㅇ(211.216) 18.07.02 79 1
304270 슈퍼스타 한마리도업는 개쓰레기팀이 우승한다 -> 발롱 호날두 ㅇㅇ(125.188) 18.07.02 25 0
304269 신태용이 트릭쓴건 맞지 ㅋㅋㅋ ㅇㅇ(112.72) 18.07.02 33 1
304268 네좆도 엥간한 임팩트 없인 우승해도 발롱 안됨 ㅇㅇ(112.175) 18.07.02 18 0
304267 서버 시발ㅋㅋㅋ ㅇㅇ(180.67) 18.07.02 7 0
304266 진정한 에이스들은 토너먼트부터...살아나기 시작함.. [2] ㅈㅈㅈ(101.235) 18.07.02 95 0
304265 벨기에 잉글랜드 이딴팀들 우승해도 슈퍼스타 업어서 발롱안줌 [2] ㅇㅇ(125.188) 18.07.02 59 0
304264 흥좆이는 나카타한테 개 쳐발리는데? [1] ㅇㅇ(223.62) 18.07.02 44 1
304263 솔직히 토레스 개거품 유광잠g(223.62) 18.07.02 22 0
304262 그리스가 04유로 우승했는데 여기서 발롱나오는 소리하네 [1] ㅇㅇ(125.188) 18.07.02 77 0
304261 케인이 정말 월드컵 우승 + 득점왕 먹으면 발롱 확률 80% 가능함 [7] ㅇㅇ(218.239) 18.07.02 134 3
304260 솔까 축구계에서도 메줒두 다음 세대에서 슈퍼스타가 급하지않냐 [1] zzz(125.177) 18.07.02 50 0
304259 해리케인이 뻥글국에서 글케 인기 좋은데 ㅇㅇ(223.38) 18.07.02 30 0
304258 오늘 벨기에가 조심해야될것들 [1] ㅇㅇ(1.235) 18.07.02 126 1
304257 우승 골든볼해도 개좆밥이면 안준다니까 [1] ㅇㅇ(125.188) 18.07.02 61 0
304255 축구강국이 유망주 귀화해서 놓치는 거랑, 약팀이 놓치는 건 다른문제임 ㅇㅇ(61.41) 18.07.02 60 0
304254 형들 중고나라 이거 뭐냐 ㅇㅇ(210.222) 18.07.02 18 0
304253 젖닌들 이중성 소름돋는이유 .txt [9] ㅇㅇ(61.255) 18.07.02 133 6
304252 얼마나 고추가 작으면 섹스할때 빠지냐? ㅇㅇ(210.179) 18.07.02 60 0
304251 두고봐라. 월드컵 우승 + 골든볼 받은 선수가 발롱도르 탄다. [3] ㅁㅁ(210.99) 18.07.02 74 1
304250 아니 해충갤 평균세끼가 나한테 자꾸 덤비니까 벌레보는거같네 ㅇㅇ(125.188) 18.07.02 23 0
304249 어제 솔직히 모드리치 패스 성공률은 별로얐는데 ㅇㅇ(110.70) 18.07.02 2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