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공무원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마이너/미니) 관리 내역, 부매니저 권한 설정 추가 운영자 21/06/14 - -
AD ■ 공무원 입문서+인강, 누구나100%무료 운영자 21/06/07 - -
14089814 이거 뭔가 불길한데 [4] ㅇㅇ(1.249) 00:53 214 0
14089813 아 씨발 인생야동 찾아서 금 3일간 계속 연딸쳤네 시발 [8] ㅇㅇ(112.157) 00:53 155 0
14089812 컷도사 등판좀 [4] ㅇㅇ(106.102) 00:53 132 0
14089811 내일 5차 조정나면 몆배수까지 최합이라고 보심? [7] ㅇㅇ(223.39) 00:53 322 0
14089810 토익 700인데 이동기 듣고 90맞았엉 ㅇㅇ(182.226) 00:53 34 1
14089809 인생에서 마킹실수는 ㅈㄴ 희귀한데 [2] ㅇㅇ(119.207) 00:53 189 1
14089808 이거 올해의 경찰 포토상 줘야 한다고 본다 [1] ㅁㄴas(106.246) 00:52 88 2
14089807 나 수정테이프 위에 컴싸 칠한거 살짝 번짐; ㅇㅇ(223.38) 00:52 68 0
14089806 남자 멋진애들 특징이 뭐냐 [7] ㅇㅇ(58.231) 00:52 112 0
14089805 경행 4급달면 과장보직수행 [5] ㅇㅇ(223.39) 00:52 69 0
14089804 남자들 보통 몇살때 공시판들어오냐 [2] ㅇㅁ(211.245) 00:52 72 0
14089801 면접 스터디 오픈채팅방 [2] ㅇㅇ(59.16) 00:52 78 0
14089800 본인 본가 여기인데 흙수저임? [2] ㅇㅇ(37.120) 00:52 81 0
14089799 나 세종대 나왔는데 [1] (121.158) 00:52 71 0
14089798 올해에 학업유예 안됨? [1] ㅇㅇ(121.153) 00:52 37 0
14089797 남자 허세 존나 조심해라 [1] ㅁㄴas(106.246) 00:51 73 1
14089796 공시생 및 합격자 외모 관리 [1] ㅁㅁ(117.55) 00:51 94 0
14089794 너넨 공시공부 암기가 중요하다고 보냐 이해가 중요하다고 보냐 [6] ㅇㅇ(180.231) 00:51 105 0
14089793 교행 내년은 컷 저 지랄 안하겠지? [6] ㅇㅇ(223.62) 00:51 138 0
14089791 서울 사복 355 합격 ㅆㄱㄴ? [4] ㅇㅁ(211.245) 00:50 156 0
14089788 근데 올해 합격하면 [3] ㅇㅇ(222.118) 00:50 190 0
14089787 원래 합격하면 이런 기분이 드냐? [12] ㅇㅇ(210.100) 00:50 235 3
14089785 외국도 우리나라처럼 공무원 말고 할 거 없음? [1] ㅇㅇ(211.186) 00:49 57 0
14089784 면허없으면 출장 어캐가냐 버스타고 가냐! [3] ㅇㅇ(112.186) 00:49 50 0
14089781 너네 동거경험있는 년이랑 결혼할수있냐? [4] ㅇㅇ(58.127) 00:49 134 0
14089780 내년에 국가직 지방직 시험질문 ㅇㅇ(182.228) 00:48 22 0
14089778 운전 고수들아 운전면허 빨리 따는 방법 좀 알려주라,, [1] ㅇㅇ(222.239) 00:48 44 0
14089777 이번 면접 정장 안입어도 된다는 소리 있던데 레알임? [2] ㅇㅇ(118.218) 00:48 141 0
14089776 법학 법사 누가 이길까물어보는애들아 [2] ㅇㅇ(182.224) 00:48 256 3
14089775 진짜 오늘 1배수 밖으로 밀려나서 ㅈㄴ 우울하다 [4] ㅇㅇ(39.7) 00:48 267 15
14089774 국가직 질병청도 괜찮지 않냐 ㅇㅇ(121.183) 00:48 35 0
14089773 9급은 지잡,고졸들만 한다는게 개소리인 이유 [10] ㅇㅇ(58.229) 00:47 213 2
14089772 전남 교행 입력 600명 됐는데 [3] ㅇㅇ(221.156) 00:47 120 0
14089771 근데 진짜 면접자기소개 뭐라해야대노 [7] ㅇㅇ(180.182) 00:47 202 0
14089770 아니 교육학 점수보면 그렇게 낮지도 않던데 뭘더오르냐 [2] ㅇㅇ(223.38) 00:47 79 0
14089769 친구가 9급 3년인가 준비했는데 계속 사회가 과락나온대 [15] ㅇㅇ(106.247) 00:47 243 2
14089768 사회,행법 조정점수마니오를까? [2] ㅇㅇ(118.45) 00:47 183 0
14089767 하면 된다 재시생.. [2] ㅇㅇ(117.111) 00:47 105 3
14089766 힘내라는 글 쓰는 타이밍임?? [12] ㅇㅇ(123.111) 00:47 90 2
14089765 9급 장수생 입장에서 교사는 과도한 특혜 맞음 ㅇㅇ(106.101) 00:47 49 2
14089763 인생에서 경험이없어서 면접때 막막하네 ㅋㅋ [2] ㅇㅇ(117.111) 00:46 134 0
14089762 저격 당했을때 이거 통피라고 시치미 뗀 적 있다 개추 ㅋㅋㅋ ㅇㅇ(223.62) 00:46 24 1
14089760 이제 유입 다 끝난거지? 제발 그렇다고해줘 [1] ㅇㅇ(118.235) 00:46 64 0
14089759 선택조정빠삭한사람있어? ㅇㅇ(210.94) 00:46 65 0
14089757 올해 대량공채에도 3년차 이상 불합자들은 이제 공시판 떠나자. [1] ㄴㅇ(223.62) 00:46 56 2
14089756 남자 눈썹 진한거 vs 적당한거 vs 연한거 [1] ㅇㅇ(58.231) 00:46 37 0
14089754 운전면허 보통 따는 기간 며칠 걸리냐 [4] ㅇㅇ(222.239) 00:46 55 0
14089753 교사들이 애 하나 잡았네 또 ㅡㅡ; [6] ㅇㅇ(124.111) 00:46 235 9
14089752 서울사복 657명 입력 1배수338.05 [2] ㅇㅇ(223.39) 00:46 106 0
14089751 22살 초장수생 죽고싶다. 고통없이 죽는방법 없을까 [2] ㅇㅇ(118.235) 00:46 103 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