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전성기 외모 그리워! 자기관리 필요해 보이는 스타는? 운영자 21/12/07 - -
216 2화보고 느낀점 ㅇㅇ(114.205) 03.31 310 6
215 아 강철부대 시즌2 아이디어 떠오름 [1] ㅇㅇ(118.41) 03.31 341 2
214 특전사를 스페셜워리어라고 아는 사람들이 많다 ㅇㅇ(210.183) 03.31 187 0
213 1~2편 보고왔다 ㅇㅇ(122.43) 03.31 114 2
212 707 하고 여명 808 하고 어디가 더 빡세냐 [3] ㅇㅇ(125.182) 03.31 440 2
211 2회 지금봤는데 ㅇㅇ(221.140) 03.31 76 0
210 707 악편주는거보니 100% 우승이네 ㅋㅋ [7] ㅇㅇ(221.162) 03.31 3208 30
209 강철부대에서 왜 특전사 707로 나뉘어서 나오는지 이유 [2] ㅇㅇ(218.54) 03.31 1232 8
208 아니 줄타기 저 쉬운걸 저리 못하나? [4] ㅇㅇ(118.235) 03.31 659 2
207 해병대 왜껴있노 [10] 1(211.36) 03.31 543 0
205 참 신기해 ㅇㅇ(61.78) 03.31 79 0
204 10미터면 4층에서 떨어지는거임 ㅇㅇ(223.39) 03.31 234 0
203 특공대랑 특전사 구분도 못하노 [1] ㅇㅇ(14.43) 03.31 323 0
202 아무리 봐도 마스터는 이근이 적격인거 같은데 [10] ㅇㅇ(125.182) 03.31 2036 29
201 다 좆까고 이 프로그램 확실한 거 하나 ㅇㅇ(118.41) 03.31 251 4
200 해병대 잡병들은 해병대 수색대 기수열외 시키고 외면.. [2] 구닌(211.55) 03.31 623 3
199 외줄타기 팔힘으로만 어케하냐 ㄷㄷ [2] ㅇㅇ(49.174) 03.31 614 0
198 게인데 진흙싸움 개꼴린다 [1] ㅇㅇ(211.36) 03.31 261 0
196 707 은 대본이냐? [3] ㅇㅇ(175.125) 03.31 646 8
195 육준서같이 과묵한 캐릭터가 ㅇㅇ(112.164) 03.31 633 7
194 스포한다 707이 최종 우승함 [1] ㅇㅇ(39.7) 03.31 1141 8
193 강철부대 육준서만 너무 올려치기하는디????? [12] 점심숙녀✊(61.77) 03.31 3515 42
189 모자이크 뭐냐 ㅇㅇ(182.214) 03.31 121 0
187 1화 인트로영상 분석결과/ 추후 탈락팀 [2] ㅇㅇ(175.203) 03.31 421 4
185 공군 왜 안나와ㅡㅡ ㅇㅇ(116.40) 03.31 90 0
180 칠공칠이 활약하기야할텐데 언젤까 [1] (1.234) 03.31 164 0
178 아오 철조망 ㄱㄴㄷㄹ(91.207) 03.31 77 0
177 너네 어디서보고있냐 [1] ㅇㅇ(14.43) 03.31 135 0
176 각개전투 루트 짠 애는 무슨 생각으로 저따구로 짯을까? [9] ㅇㅇ(211.213) 03.31 1221 19
175 줄타기 왜케 못하냐 ㅂㅅ들 [2] ㅇㅇ(118.235) 03.31 275 0
174 쇼미 자지배들 기싸움보다가 이거 보니까 신세계네 [5] ㅇㅇ(115.138) 03.31 1532 51
173 개인전은 707이 털렸지만 팀전으로 가면 젤 잘할듯 ㅇㅇ(220.84) 03.31 219 3
172 707 우승이야 [2] ㅇㅇ(115.139) 03.31 518 5
171 이거보고 흥분해서 재입대 상상해봤는데 [1] ㅇㅇ(222.97) 03.31 392 1
170 근데 udt 닉넴 웃기지 않냐 ㅇㅇ(118.235) 03.31 614 1
169 내일 입대하고 싶다 피가 끓는다 흥궈신(119.200) 03.31 91 0
168 2라운드는 재능영역임 ㅇㅇ(115.161) 03.31 215 0
167 로건 나오면 평정 가능? [6] ㅇㅇ(118.235) 03.31 835 0
166 udt 지옥주 개빡세다든데 [1] 1(218.238) 03.30 592 0
165 진짜 이 프로가 성공할 수 밖에 없는이유 [4] ㅇㅇ(123.111) 03.30 2960 79
164 해병대수색대대가 탈락한다 이글은 성지가 될것이다 ㅇㅇ(223.39) 03.30 622 2
162 정보사 나올 수 없음? [1] ㅁㅁ(58.226) 03.30 296 0
161 육군 끝판왕 수방사 입갤하면 [1] ㅇㅇ(118.235) 03.30 344 2
160 내가 봤을때 첫탈락팀 707은 아닐듯 [2] ㅇㅇ(49.142) 03.30 851 8
159 결정났다 707은 대놓고 [1] (122.47) 03.30 704 1
157 수방사 나가도 되냐 [1] ㅇㅇ(118.235) 03.30 291 0
156 존나 끊는타이밍 ㅆㅂ [1] ㅇㅇ(110.35) 03.30 221 0
155 특전사2명둘다 스쿠바나왔지 ㅋ (122.47) 03.30 441 2
154 ㅅㅍ ㅋㅋ ㅅㅅ(223.38) 03.30 157 0
152 ssu한테 너무유리한거아니냐??? [4] ㅇㅇ(61.80) 03.30 1045 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