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팬 조공 거절해서 이미지 상승한 스타는? 운영자 20/07/07 - -
공지 안녕하세요~ 귀염둥 울 갤러들^__^ 다들 잘 지내나요 [67] 재이니(175.208) 13.04.23 10205 122
공지 ▒▒▒▒▒▒▒ 장재인 갤러리 주인님 인증글 모음 ▒▒▒▒▒▒▒ [17] DC잼갤(123.214) 13.01.12 7389 44
공지 ▒▒▒▒▒▒▒싱어송라이터 재인갤러리 통합공지 2.1ver▒▒▒▒▒▒▒ [10] DC잼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6.01 23374 22
공지 디시인사이드 인터뷰 [211] 재인(14.63) 11.06.19 10129 38
공지 장재인 관련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80] 운영자 10.12.03 8945 3
226726 소녀 데뷔시대 ㅇㅇ(223.62) 05.04 175 1
226721 속보] 기사 뜸. 장재인 화나씀 ♡개예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3 429 8
226717 여기 완전 망햇내 장재인 팬질 어디서해? [1] ㅇㅇ(125.128) 03.13 395 0
226715 2020년에도 행복만 가득하길 지리산리치킹(182.237) 03.10 158 0
226699 명절이 최고야 ㅇㅇ(118.47) 01.25 201 0
226698 오늘은 달님 기준 새해 5482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194 0
226697 잼갤 진짜 오랜만이다 ㅇㅇ(175.223) 01.15 222 0
226696 띵반이네 [1] 3555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1 339 6
226695 라디오 잘 듣고 있어요 파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0 198 2
226693 언니 저 디엠으로 메일 보냈는데 [1] 잰잰(121.136) 19.12.29 403 0
226692 잼퀴들 나에요!! 좋은 소식!! [11] 죄인이(211.46) 19.12.29 862 31
226686 재이나 나도 폴매카트니 내한 갔었어 ㅎ ㅇㅇ(118.47) 19.12.29 247 0
226685 울 재이니 덕분에 갤러리가 훈훈해서 기분이 좋다 ㅎ ㅇㅇ(118.47) 19.12.28 271 0
226683 한 페이지 갈까 죄인이(211.46) 19.12.28 296 2
226682 갤먹 당했다면 당장 비추 눌러라 죄인이(211.46) 19.12.28 317 2
226681 배츄 죄인이(211.46) 19.12.28 295 2
226680 비추충이 조회수 올려주는 고얌? 죄인이(223.62) 19.12.28 326 3
226677 잰님 궁금한 거 있는데 물어봐도 돼요? ㅇㅇ(39.120) 19.12.28 880 60
226674 내기준 레젼영상 [1] ㅇㅇ(39.7) 19.12.28 795 38
226673 안녕 오랜만 !! [9] 죄인이(223.38) 19.12.28 969 51
226672 콘 다음부턴 상황파악하고 잡아 ㅇㅇ(223.62) 19.12.23 860 116
226671 이번 앨범 좋네 [1] ㅇㅇ(118.47) 19.12.20 460 8
226669 잰 사진퍼옴 [1] ㅇㅇ(223.62) 19.12.05 1869 189
226668 협박녀 ㅇㅇ(223.39) 19.11.28 2530 278
226667 [레인보우갤]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 오로라가 떳습니다~ blaz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1.27 177 1
226666 ㅇㅇ OMim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1.20 265 0
226664 안준영 pd 슈퍼스타k2도 조작했을 듯 ㅇㅇ(223.62) 19.11.05 352 3
226663 선인장 노래 영어부분 뭐라는거에요?? [1] ㅇㅇ(118.47) 19.10.15 388 0
226661 네캐 잰껏만 안뜨는이유 뭐야? ㅇㅇ(223.39) 19.08.25 408 3
226658 매력이써 잰 ㅇㅇ(175.223) 19.08.08 1151 54
226657 재앙이 씨발럼아 리버풀gen.g삼성(1.224) 19.08.06 2331 142
226649 수원에서 본거같다 [1] ㅇㅇ(223.62) 19.07.21 668 1
226647 잰이 실검 뜸 [2] ㅇㅇ(39.120) 19.07.13 655 0
226646 잰이 음중 나왔어 (+네캐) [4] ㅇㅇ(39.120) 19.07.13 766 21
226645 단발잰 ㅇㅇ(211.246) 19.07.12 417 0
226644 단발잼 ㅇㅇ(219.255) 19.07.11 357 0
226643 단발도 귀엽다 [2] ㅇㅇ(175.223) 19.07.11 1070 20
226640 재인이 보곱다 ㅇㅇ(223.33) 19.07.07 452 26
226638 2012년 반스 화보 [7] ㅇㅇ(110.70) 19.07.05 778 16
226635 190622 수원 썸머 뮤직 스타디움 갤주님 나오셨길래 찍어봤습니다 [6] ㅇㅇ(210.178) 19.06.23 752 28
226634 19622 수원 썸머 뮤직 스타디움 공연 세로 직캠 선인장 포함 2곡 [3] o o(124.61) 19.06.23 552 17
226633 19622 수원 썸머스타디움 공연 직캠 영상 나의 위성 포함 3곡 [2] o o(124.61) 19.06.23 494 17
226630 等待 [1] ㅇㅇ(125.143) 19.06.16 503 0
226621 리퀴드앨범은 가사가 미쳤다 ㄹㅇ [2] (175.223) 19.06.08 622 5
226606 장재인언니 멋있긔 [5] 방학동출신(218.101) 19.06.07 1218 3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