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와 시발 중국집 먹고 0차 먹었더니앱에서 작성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5.29 19:15:14
조회 268 추천 0 댓글 7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사건사고 없이 그룹을 잘 이끈 아이돌 그룹 리더는? 운영자 20/07/14 - -
이슈 [디시人터뷰] 좋아하는 것들 속에서 행복한 대한미국놈 울프 슈뢰더 운영자 20/07/14 - -
공지 ■■■■■ 방탄소년단 갤러리 가이드 ■■■■■ [2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3.10 8603 54
공지 ■■■ 슬기로운 덕질 생활 가이드-아미 편 ■■■ [169]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31 167312 831
공지 ■■■■■ 방갤 어그로 공지(유입필독) ■■■■■ [117] (*⁰▿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7.14 42515 362
공지 ▼▼▼▼ 타갤에 스밍총공 가는 법 / 설리다는 이유 등 ▼▼▼▼ [122] 방갤gay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18 38741 336
공지 방탄소년단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629] 운영자 13.07.02 73566 110
3973109 [노지선갤]스밍 두고갈게요(설쉬) 지선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1 1 0
3973108 2020-07-17 [03:00] 24HITS 33위 (=) ON 방차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0 2 0
3973107 코로나땜에 투어못돌고 광고찍는바람에 뿡 10년뒤모습 미리보네 ㅇㅇ(223.62) 02:53 33 2
3973106 보라색을 쓸거면 이런색감으로 쓰면되잖아 ㅇㅇ(110.12) 02:46 88 11
3973105 보라색좀 빼자니까 떡칠을해놨네 ㅋ ㅇㅇ(223.33) 02:44 23 4
3973104 조명부터가 존나 구린데 미완성이래봤자 뭐가 달라지겠노 ㅇㅇ(110.12) 02:39 32 1
3973103 후뿡갤에서 나온 루머가 뭔데? [2] ㅇㅇ(106.101) 02:37 109 0
3973102 이게 다 뷔때문이야 [1] ㅇㅇ(175.223) 02:35 92 8
3973101 배라 주의보 [1] ㅇㅇ(39.7) 02:34 94 1
3973100 선배그룹은 양복상폐 컨셉해야지 ㅇㅇ(117.111) 02:27 39 0
3973099 직원필독) 보라해를 노랑해로 바꾸자 [1] ㅇㅇ(223.39) 02:15 85 3
3973098 상여자의 BTS - IDOL 부르는 법 ㅇㅇ(210.106) 02:06 30 0
3973097 2020-07-17 [02:00] 24HITS 33위 (=) ON 방차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0 17 0
3973096 베라광곤데 색감 이렇게 칙칙한거 첨봄 [2] ㅇㅇ(117.111) 01:53 231 16
3973095 아씨발 광고ㅡㅡ ㅇㅇ(223.62) 01:45 85 0
3973094 다음 앨범 뮤비 촬영지 예상 [2] ㅇㅇ(211.36) 01:44 231 16
3973093 헤메코 다시해 [1] ㅇㅇ(121.157) 01:43 114 6
3973092 이지미 할머니 얼굴보면 이해될걸? ㅇㅇ(223.39) 01:42 48 2
3973091 광고에 세계관 껴넣을거면 ㅇㅇ(223.33) 01:39 55 6
3973090 빅힛은 보게 ㅇㅇ(223.39) 01:37 73 9
3973089 보라색 너무 좋은ㄷㅔ ㅇㅇ(223.38) 01:36 39 0
3973088 보라색 혐오스럽다 ㅇㅇ(221.162) 01:35 47 5
3973087 진심 바뀔 의지가 안보이긔 ㅇㅇ(121.157) 01:35 47 10
3973086 너무슬픈게 앰뒤진 보라색어필한다고 광고 개어둡게 했나봐ㅜ [12] ㅇㅇ(221.140) 01:33 309 25
3973085 빅사모들 좆기 칠교놀이용임? [1] ㅇㅇ(211.36) 01:33 75 8
3973084 머리 의상 ㅇㅇ(121.157) 01:33 94 10
3973083 제티비씨 이후 두번째 신호임 ㅇㅇ(223.33) 01:31 123 10
3973082 배라 광고 상큼해서 좋음 ㅇㅇ(223.38) 01:30 123 0
3973081 이미 이렇게 찍었는데 [4] ㅇㅇ(223.39) 01:29 247 2
3973080 배라 최종아님 [1] ㅇㅇ(123.214) 01:27 121 0
3973079 민초 의외노 [1] ㅇㅇ(221.140) 01:26 132 0
3973076 나도 영상볼래 시발 ㅇㅇ(221.140) 01:12 135 0
3973074 뷔 센터 포스 [7] ㅇㅇ(223.38) 01:10 409 1
3973070 바디프랜드 덕분에 이미지 스크래치ㅠㅠ [1] 1313(114.201) 01:04 137 6
3973068 2020-07-17 [01:00] 24HITS 33위 (=) ON 방차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2 13 0
3973061 뿡갤 아줌마들은 여기서만 살아 ㅇㅇ(117.111) 00:56 43 1
3973060 삐앰들 이게 못생겼다고 생각하네 [3] ㅇㅇ(221.162) 00:55 260 7
3973058 감튀 제일 맛있는 브랜드 어디냐?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5 23 0
3973057 타) 방탄 안무 손성득이 다 짠거 아니었음? [3] ㅇㅇ(223.39) 00:40 295 1
3973056 옆동네는 걸그룹도 이렇게 뽑는데 ㅇㅇ(39.7) 00:39 197 5
3973055 배라 광고 영상 존나 상큼하네 [3] ㅇㅇ(223.38) 00:37 503 1
3973054 후뿡갤 일쳤노 [2] ㅇㅇ(223.62) 00:33 481 5
3973053 이번에도 컴백쇼안하면 탈빠함 ㅇㅇ(223.62) 00:32 62 11
3973052 빅히트 모르겠으면 외워줘 제발 [1] ㅇㅇ(223.62) 00:29 263 42
3973051 정국이 센터로 안세울만하다 [2] ㅇㅇ(175.223) 00:27 410 15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