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재업) 컴퓨터활용능력 1급 실기 합격했는데도 점수가 궁금할 경우

ㄴㅇㄹㅇㄴㄹㅇ(49.172) 2019.02.12 17:16:22
조회 3575 추천 10 댓글 2

준비 : 크롬 웹 브라우저, 키보드, 마우스






1. 대한상공회의소 자격평가사업단 으로 가서 로그인을 한다.




2. http://license.korcham.net/mp/moveMarkinfosilgi.do 로 이동한다.




3. 실기채점내역 탭으로 이동한다.




4. 콤보박스의 "워드프로세서" 란을 "컴퓨터활용능력" 으로 바꾼다.




5. 'F12' 또는 Ctrl+Shift+I(대문자 i) 또는 우측 상단의 점 3개 세로로 있는 버튼 클릭 - 도구 더보기 - 개발자 도구 를 눌러 개발자 도구를 띄운다.




6. 상단에 Elements, Console, Sources, Network, ... 탭이 있는데 'Console' 탭으로 들어간다.




7. 

https://pastebin.com/ZSDwSdm5 안의 내용을 적고 엔터누르면 띠용~~~ 최종 합격으로 되있던게 불합격으로 되있다. 겉으로 변경되었을 뿐 불합격으로 바뀐게 아니니 안심하자.




8. 상세보기 버튼을 눌러 점수를 확인한다. 득점이 음수인 이유는 양수로 변경시 70점 이상이라고 확인이 안됨.


추천 비추천

10

고정닉 1

4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공짜 개죽이 받고, 돈 벌어보세요! 운영자 23/02/06 - -
설문 눈빛으로 상대방 제압할 것 같은 기센 스타는? 운영자 23/02/06 - -
AD ■ [무료] 해커스편입 헙격설명회, 100%참석혜택! 운영자 23/01/30 - -
공지 자격증 갤러리 이용 안내 [124] 운영자 07.10.29 133863 51
1329945 기출 10개 마스터하기 vs 최대한 많은 횟수 풀기 ㅇㅇ(222.99) 05:54 3 0
1329944 정보처리기사 vs 전기기능사 ㄱㄱ(222.234) 05:51 5 0
1329943 19) 승무원쎅파 만든썰.jpg ㅇㅇ(1.231) 05:51 3 0
1329939 19) 승무원쎅파 만든썰.jpg ㅇㅇ(1.231) 05:26 8 0
1329933 19) 승무원쎅파 만든썰.jpg ㅇㅇ(1.231) 05:02 8 0
1329927 19) 승무원쎅파 만든썰.jpg ㅇㅇ(1.231) 04:37 9 0
1329922 원래 자격증 필기는 놀면서 대충하다가 2주전에 빡세게하는거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6 25 0
1329921 자격증 추가할거 추천 좀 123ㅁㅁ(114.201) 03:15 23 0
1329919 19) 승무원쎅파 만든썰.jpg ㅇㅇ(1.231) 03:08 10 0
1329913 19) 승무원쎅파 만든썰.jpg ㅇㅇ(1.231) 02:43 13 0
1329910 좆기딴 애들아 무슨 일하냐?? [1] ㅇㅇ(61.100) 02:21 33 0
1329909 애초에 60점대 애들 공부법을 왜 물어보는지 모르겠네 ㅇㅇ(223.62) 02:12 40 0
1329908 2058월드컵이오기전에합격해야된다 취직씨발놈아(125.133) 02:07 15 0
1329906 연금받는데도 일하는 사람 꽤 있음? [2] SeaOw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1 36 0
1329900 건축기사가 플랜트 건설 업무랑은 무관한가요? ㅇㅇ(175.206) 01:21 27 0
1329899 인간공학기사 <--요놈으로 취업가능? [1] ㅇㅇ(121.169) 01:21 37 0
1329897 22년 4회차 소방기계 필기 복원 아직 안됨? [1] ㅇㅇ(222.233) 01:10 30 0
1329896 컴활1급 = 산업기사급 [3] ㅇㅇ(117.111) 01:10 66 0
1329893 소방죶기 전기 ㅈ같네 [1] (125.184) 00:58 42 0
1329890 소방전기vs산안 난이도 뭐가 더 어렵다보냐 [3] ㅇㅇ(223.39) 00:41 58 0
1329889 1개년 - cbt - 1개년 - cbt 이렇게 돌리냐 너네? [1] ㅇㅇ(211.36) 00:35 45 0
1329888 아오시빨진짜낼출근개줫같네 [1] 히릿(124.46) 00:25 30 0
1329887 너네 기출딸 할때 최근꺼부터 하냐?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2 53 0
1329886 공조산기 보통 기출 몇점씩 맞아야 합격컷임? [6] 핳구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9 56 0
1329884 품질관리쪽가고싶은데 자격증머따야댐.,.ㅇ [1] ㅇㅋ(223.38) 02.05 44 0
1329883 형들 모의고사 90점씩나오는데 다른거 준비해도될까?? [1] ㅇㅇ(119.206) 02.05 39 0
1329882 좆기 망했다고해서 와봤습니다 ㅇㅇ(211.229) 02.05 64 0
1329881 내일 기사식당 가려하는데요 [7] ㅇㅇ(112.161) 02.05 147 0
1329880 전기 기능사 팁 알려드림 [9] ㅇㅇ(211.42) 02.05 129 0
1329879 문과생 기계제도 어떻게보시나요? [2] ㅇㅇ(112.184) 02.05 35 0
1329878 중견 건설사가면 그렇게 헬인가요? [4] ㅇㅇ(175.206) 02.05 120 0
1329877 지거국 기계설계공 나왔는데 뭐 따야 되냐 [5] ㅇㅇ(223.62) 02.05 45 0
1329875 남은 한달 죽어라 공부하자! [1] ㅇㅇ(121.148) 02.05 79 0
1329873 집중 ㅈㄴ안되노 [2] ㅇㅇ(114.207) 02.05 75 0
1329872 공부 많이 하는거냐?? [4] 36살개쓰레기(222.108) 02.05 84 0
1329870 기사들의왕은좆기임 남어진 좆집임 [5] ㅇㅇ(211.229) 02.05 115 3
1329868 형등 경력인정 ㅇㅇ(119.203) 02.05 27 0
1329867 산안기 22년 보니까 지금까지 나온거랑 다르노 [2] ㅇㅇ(117.111) 02.05 128 0
1329866 위산기 실기 몇개년 보냐 [3] ㅇㅇ(175.123) 02.05 70 0
1329865 대구가톨릭大, 전국 최초 이순신을 연구하는 석·박사통합과정 개설 ㅇㅇ(222.96) 02.05 50 0
1329864 산안기 공부 어케 해야 함? [3] ㅇㅇ(112.170) 02.05 133 0
1329863 상사한테 확인 요청하다 까인 직원.jpg [10] ㅇㅇ(222.96) 02.05 183 1
1329861 19) 승무원섹파 구한썰.jpg ㅇㅇ(124.111) 02.05 64 0
1329860 단톡방 애미시팔 틀딱새기들 물으면 대답을 안하노 [4] (125.184) 02.05 67 0
1329859 전산기vs 컴활1급 [5] ㄷㄱ(121.172) 02.05 118 1
1329857 고졸무스펙백수 술마신다 [1] 32살개쓰레기(211.36) 02.05 66 0
1329854 시설똥퍼 새끼들 똥물에 튀겨죽이고 싶다 [5] 32살개쓰레기(211.36) 02.05 80 3
1329848 소방시설관리사 vs 9급공무원시험 [3] ㅇㅇ(61.75) 02.05 100 1
1329847 뭘했길래 나이처먹고 기사도없냐 애미가 장애있음? [3] ㅇㅇ(211.229) 02.05 91 5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