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초개념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SS 쇼크웨이브 간단 감상기 앱에서 작성

per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12.09 17:00:03
조회 3481 추천 27 댓글 24


이건 정말 비변형 액피라고 해도 만족감 최강

단점을 찾아보자면 왼팔 검은색무기 톤파같은게 골다공증 연질이라 엄청 물렁
왼손목 회전관절이 아닌 경첩관절 요건 아쉬운점

변형은 ROTF 메가카와 거의 동일하고 외게탱크란점도 비슷
딱히 변형할 필요성은 못느낌 

만져보니 보이져로 발매하기도 리더로 발매하기도 애매

보이져로 발매했으면 저 도색질감 안나왔음
백퍼 사출색으로 끝냈을듯

무비판 좋아하면 정말 소장각!

정발하면 꼭 구매추천
정발 안하면 직구라도 해야함

- dc official App



출처: 트랜스포머 갤러리 [원본보기]

추천 비추천

27

고정닉 16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05401 [카연] (실화) 부장님 따라 순댓국 먹으러 간 만화 [38] 구아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3717 93
205400 [아갤] 몬세라트왔다 ㅋㅋㅋㅋㅋㅋ [22] 만월사장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1907 71
205399 [중갤] 쿠킹 시뮬레이터 - 송어 구이 [2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4697 33
205398 [포갤] 포락갤 취향 바이닐 인증 [8] 안마의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380 21
205397 [겨갤] 4,600원 겨울왕국2 3D Atmos Goldclass 영화보고온 후기 [44] 해외프붕이(41.90) 01.21 981 71
205396 [멍갤] 우리집 댕 봐라 [11] ㅆㅂㅇ(118.34) 01.21 689 35
205395 [야갤] 천조국... 연돈 상남자 버전 ㄹㅇ...JPG [392] Dd(121.189) 01.21 55012 691
205394 [야갤] 최근... 없어서 못 산다는 명품 ㄹㅇ...JPG [374] Dd(121.189) 01.21 67023 945
205393 [모갤] 오ㅡ작 [5] 오또케리우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275 7
205392 [엠갤] 컵홀더 부피 작게 보관 하는 방법 [21] 장발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2916 75
205391 [트갤] 홍콩 장난감샵 투어 -Wonderland super store [10] 십덕갤럭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437 12
205390 [I갤] 칭찬받고 신난 사진천재 [4] 최리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321 18
205389 [I갤] 200120 파리에있지 프리뷰 with ITZY 움짤 [2] 있지?믿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143 16
205388 [필갤] 일상 [4] 티셔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224 11
205387 [철갤] 정보) 빠직에 대해 알아보자.real (데이터주의) [75] 안산사나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2661 59
205386 [차갤] 설대비 드립백양산하고 왔엉 [42] 커잘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313 11
205385 [필갤] 사물 사람 [4] 티셔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209 10
205384 [토갤] 200120 오늘의 전격 토이 뉴스 [12] 오더오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1613 14
205383 [미갤] 우리 장군님 FLEX 해버렸지 뭐냐 [6] 박카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388 12
205382 [기음] 월요일을 이겨낼 꼼장어+닭발 혼술. [23] 발성은김범수처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835 13
205381 [여갤] 츠키 팝틴 선발 기념 인스타 [12] 츠키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652 33
205380 [파갤] 우리 크레 넘 기여워 짱기여워 [8] ㅇㅇ(211.213) 01.21 210 4
205379 [멍갤] 애둥~애기들~ [19] 쿠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647 43
205378 [아갤] 191130 러브포엠 대만첫콘 사진 [11] 물론재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1396 41
205377 [겨갤] 일본에서 산 굿즈 총정리(사진많음) [88] 트루데미지프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878 55
205376 [파갤] 치료의 끝이 보이나? [12] 레게와콜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164 4
205375 [사갤] 엔딩 세리에게 치여서 못움직임 [19] ㅇㅇ(223.39) 01.21 3451 150
205374 [주갤] 주맥리) 드가르드 1종, 아더하프 2종 [24] 핑크빌런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440 15
205373 [사갤] 내 기준 레전드회차는 [13] 둘리도마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1620 32
205372 [디갤] 에노시마 [16] dec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298 9
205371 [주갤] [무알콜주의] 냉장고에 넣었는데 왜 맥주캔이 터지는거야..? [25] 하인생(118.34) 01.21 769 15
205370 [차갤] 커피 추천해달라고 하면 던져줘 [16] digibiti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380 10
205369 [동기] 골딱이 부로콜리먹는거 보고가 [6] ㅇㅇ(1.246) 01.21 234 20
205368 [디갤] 카메라 보구갈래? 2 [22] 치즈케익사주세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487 12
205367 [P갤] 드디어 오늘 어드2 달성했다!!!!!! [28] Batg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104 13
205366 [동기] 브로콜리의 날 [7] 햇님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268 21
205365 [트갤] 오 - 새 (오늘의 새식구라는 뜻) [6] 사자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382 10
205364 [냥갤] 딸기 먹을 고양이 손 [13] 삵근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888 92
205363 [과빵] 오늘의 식빵만들기 [10] 마두동주민_J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399 11
205362 [엠갤] 작년 연말 시상식 무대 안유진 비하인드...jpg [23] 주접전용계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1896 71
205361 [철갤] 조시 필드역가드패턴 (데이터주의) [21] 찬비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460 19
205360 [미갤] 뉴비 도색요 [33] 구어보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469 16
205359 [기음] 파미레스(패밀리 레스토랑) 저녁 식사☆하계휴가 14연휴 식사7☆ [26] 友人帳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1364 31
205358 [여갤] 루다누나 My type.gif [10] LΟΟΠ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1209 29
205357 [연뮤] ㅃ줄폴 창작산실 무대랑 의상 [25] ㅇㅇ(121.80) 01.21 1268 33
205356 [김갤] 현시각 갤주님 모습 [1] ㅇㅇ(175.197) 01.21 301 6
205355 [옹갤] ✔✔ 시사회 기사 [13] ㅇㅇ(175.223) 01.21 1034 91
205354 [중갤] GTA5 경찰모드 끝 [82] 병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12868 123
205353 [카갤] 마인크래프트로 동화나라 프레티온 월페이퍼 만들어왔다 [6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8190 174
205352 [백갤] 홍석천 솔루션.jpg [70] ㅇㅇ(223.62) 01.20 7059 12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