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추신수와 강정호에 대한 단상모바일에서 작성

갓땡구(110.70) 2021.05.13 03:40:45
조회 70 추천 2 댓글 1

둘다 음주운전을 했지만한명은 복귀했고 한명은 여론의 강력한 반대로Kbo에 복귀할수 없었다
난 여기서 한가지 주목할게 있다고보여진다, 바로 추신수의 고향이 경상도라는것
최근 몇년간 인터넷 여론의 추이를 보면유독 경상도 출신은 각종 논란에서미꾸라지 처럼 빠져나온다는것
타지역 출신이라면 생매장을 당하던데참 묘한 현상이다
경상도 패권주의 라는 말이 있다이게 정말 실제 영향을 미치는 현실이고실현된 현상이 아닌가 하는 의구심이 든다
과거 80년대에 이런말이 있었다유전무죄 무전유죄
21세기 지금은 경상도 무죄, 타지역 유죄
뭐 이런세상 아닌가 싶다
경상도 위세에 눌려대한민국에 정의와 양심은 어디서 타버린듯한현실
과연 이런 나라에 미래가 있을까?암담한 현실이다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2021시즌 KIA TIGERS 정규시즌 일정표 (달력ver.) [22] ㅇㅇ(210.183) 21.02.08 32517 114
공지 2021시즌 전체 일정표.jpg [7] ㅇㅇ(39.7) 21.02.02 3541 25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68]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71718 434
공지 KIA 타이거즈 갤러리 이용 안내 [308] 운영자 16.12.22 129389 125
8466054 씨발 오늘 하루종일 야구보는거 맞냐? 의리왕충신(219.251) 09:02 6 0
8466053 차명석 조원빈 인터뷰 [2] 킹재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0 43 0
8466052 2차전선발 누구임? ㅇㅇ(59.17) 09:00 10 0
8466051 개인적으로 2차 1라는 조원빈, 이한 흐르면 먹는게 베스트 같음 [6] ㅇㅇ(114.203) 08:57 42 0
8466050 메쟈 수준 ㄷㄷ 킹재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6 22 0
8466049 팩질만 하는 이의리를 누가 자꾸 도쿄 가라고 들이대냐 [2] ㅇㅇ(223.39) 08:53 25 0
8466048 타자팜 황폐화시킨 원흉 놈들 찾아내서 옷벗겨야한다 [2] ㅇㅇ(175.116) 08:48 22 0
8466047 해영 [1] 이건(222.101) 08:47 45 0
8466046 역대 트리플헤더 경기 [1] ㅇㅇ(118.220) 08:45 87 1
8466045 4할타자 백호도 이런 노력을 하는데 [2] ㅇㅇ(106.101) 08:43 88 0
8466044 이 병신같은팀 홈런개수왜이럼 [10] ㅇㅇ(223.39) 08:34 105 8
8466043 권윤민 10년넘게 황폐화기여 맞는데 가끔 찬양글올라옴 [1] ㅇㅇ(223.38) 08:30 52 1
8466042 양현종 지금 개 못하는거 맞냐? [5] ㅇㅇ(39.7) 08:26 106 0
8466041 광주사람들 욕하는거 이해안됨 ㅇㅇ(112.168) 08:26 29 0
8466040 우리도 이거 써서 여기저기 좀 붙여놔라 ㅇㅇ(58.148) 08:25 42 1
8466039 드라마 영화 추천 ㄱ ㄱ [1] ㅇㅇ(220.90) 08:24 13 0
8466038 배정대 같은 재능있는 야수 뽑아보자 [2] ㅇㅇ(175.223) 08:17 154 9
8466037 오니니 나레 쿄주로~ 릴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24 0
8466035 아직도 엠팍은 스카우터는 문제없다는 놈들많음 ㅇㅇ(223.39) 08:02 43 0
8466034 병팍에 국대 0명될것 같은 자소적인 글에도 [7] ...(218.156) 08:01 121 1
8466033 배정대 대놓고 공개연애.jpg [3] ㅇㅇ(223.62) 07:59 284 4
8466032 꼴) 너네 2차전 누가나오냐? [3] 정훈맘(211.36) 07:49 91 0
8466031 오늘 두경기 다 진다고? [1] ㅇㅇ(114.30) 07:41 104 1
8466030 유신고 이한 공격 수비.gif [2] ㅇㅇ(175.223) 07:39 119 1
8466029 꼴) 프랑코 사구 미리 미안하다 ㅇㅇ(61.75) 07:31 60 2
8466028 현대야구는 투수보다 타자가 우선이다 [6] ㅇㅇ(175.116) 07:28 110 5
8466027 붕개는 맨날 노래부르던 메쟈가서 본인 실력이 안된다는걸 알았을텐데 ㅇㅇ(121.136) 07:24 55 0
8466026 강릉고전때 유신고 이한 괜찮아보이던데 [2] ㅇㅇ(175.223) 07:24 49 0
8466025 도영맘인데 도영이가능성없는거지? [9] ㅇㅇ(223.38) 07:20 111 0
8466024 타자터진게 10년전인데 스카우트.ㅂㅅ들이지 ㅇㅇ(175.116) 07:16 33 3
8466023 돡) 최원준 이승진 <-> 이의리 정해영 ㄱ [2] ㅇㅇ(112.150) 07:00 60 0
8466022 게현아 탈쥐효과를 노려 이형종틀드해와라 ㅇㅇ(175.116) 06:57 17 0
8466021 나 여갤러인데 버디랑 카톡함 ㅇㅇ(223.39) 06:42 28 0
8466020 우리만 올림픽 0명일듯ㅠㅠ [2] ㅇㅇ(223.39) 06:41 121 1
8466019 전주 10억짜리 아파트 등장.jpg ㅇㅇ(223.39) 06:23 172 1
8466018 지금 기아 2군뎁스 황폐하에 권윤민이 기여안했다고?? [6] ㅇㅇ(175.223) 06:14 130 4
8466017 햄볶는 일요일 ㅇㅇ(223.39) 06:04 19 0
8466016 권윤민은 망천출신이 왜 기아에 짱박힘?? [1] ㅇㅇ(175.223) 06:03 72 0
8466014 도영 동주 둘다 얻을려면 [2] ㅇㅅㅇ(58.230) 05:46 102 0
8466013 타갤러인데 최형우 닮지않음? [1] ㅇㅇ(39.7) 05:37 108 0
8466012 문동주ㅋㅋ [1] ㅇㅇ(117.111) 05:14 199 6
8466011 꼴)니넨 민주당 그만 뽑아야 발전이 있음 ㅇㅇ [4] ㅇㅇ(58.120) 04:30 141 3
8466010 오니니 나레 쿄주로 [1] 릴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1 98 0
8466009 문재인개씨발새끼 [3] ㅇㅇ(211.36) 04:18 118 10
8466007 에릭센 심정지 왔다길래 네이버에서 봤는데 [2] ㅇㅇ(39.122) 04:00 242 0
8466006 지옥안가는 방법 알려줄게 (교회 갈 필요x , 매우 쉬움) ㅇㅇ(89.187) 03:54 3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