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원 의원 국민의힘 사진=고정화기자(서울=국제뉴스) 고정화 기자 =쿠팡 특검 임명 직후, 국회 법사위원 서영교 의원과 쿠팡 임원이 만났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논란이 커지고 있다.나경원 의원은 SNS를 통해 이를 "권력과 사법의 유착 스캔들"이라 규정하며 철저한 진상 규명을 촉구했다.특검 임명 하루 만에 법사위원과 쿠팡 임원이 만난 사실이 드러나며 특검 신뢰 논란이 확산하고 있다.나경원 의원은 자신의 SNS에서 "이번 사안은 단순한 만남이 아니라 권력과 사법의 유착 스캔들"이라며, "정치가 수사를 기획하고 수사가 정치의 하수인이 되는 구조"라고 강하게 비판했다.또한 나 의원은 "특검-서영교 의원-쿠팡 간 공무상 비밀누설, 부정청탁, 부당 논의가 있었는지 철저한 확인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이어 "쿠팡이 민주당 인사를 대거 영입한다는 말이 있는데, 이들의 취업에 어떤 대가와 미션이 있는지, 어떤 공무상 비밀이 오가는지도 철저히 파헤쳐야 한다"고 주장했다.이에 대해 서영교 의원 측은 "대한변협과의 오찬일 뿐 쿠팡과 특검 관련 논의는 없었다"며, "악의적 공작"이라고 반박했다.▶ '태양을 삼킨 여자' 오창석, 장신영에 "박서연이 친딸" 폭로▶ [속보] 한국 가나 축구 중계, 선발 라인업 명단 발표▶ 오늘의 금값시세(11월 18일자) "금값하락, 2030년까지 전망은"▶ '엔비디아 실적 발표일' 예상 성적표는?...AI-반도체 관련주 급등 기대▶ "누누티비·티비위키 최신주소 홈페이지 있나요"...클라우드플레어 대규모 장애 발생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