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계에 있는 우리 벗이 우리 주님의 역사에 사역하기로 동의했다... 그 동의를 얻어낸 방법에 조금 꾀임이
없었다고는 말못하겠지만... 음 하계말로 하면 떡밥을 물었다."
"그래도 그를 보낼 준비는 다해놓고 정작 그가 동의하지
않는 것보다는 나은 것이 아닌가? 내가 하계인 정씨의 모습을 빌어 의료용 황산스트렙토마이신을 빼돌려 그에게 넘긴 것이 쓸모 없는 일이 되지 않았으니."
"그건 나도 마찮가지일세 라파엘, 나도 하계인 이장의 모습을 빌려 굴삭기를 가져다 둔 것이 헛일은 아니었으니. 그나저나 라파엘, 하계의 우리 벗의 집에 있던 의약품은 모두 조사가 끝났는가?"
"물론일세 벗이여, 내가 준 황산스트렙토마이신 말고도 우리 벗 본인도 모르고 있는 서랍장 속 굴러다니는 타이레놀에 창고 구석 쳐박혀있는 그라목손까지 모두 조사해놓았다네."
"나도 소모용 기자재와 장비들의 상태를 모두 조사해놓았다네. 자정이 되면 모두 복구될걸세."
"어디보자, 그러면 의약품과 소모품, 장비와 부동산에 대한 조사와 복구지원 준비가 모두 끝났군요, 아쉽게도 지상의 우리 벗이 알루미늄 호일을 미리 보충해두질 않아서 필요량에 비하면 턱없이 적지만 그건 급박한 시간 상 어쩔 수 없죠... 그런데 말입니다."
"무슨 일인가? 가브리엘."
"일단 조사는 해놨는데... 이 커피믹스 이거 소모품으로 잡는 게 맞습니까? 일단은 음식이고 이번 계획에서 만나의 권능은 주지 않기로 한 것 아니었습니까?"
"...... 그거 지상인들이 문구소모품으로 잡길래 그냥 그대로 결재 올렸는데?"
"그런가?"
"생각해보니 소모품 맞는 것 같기도."
"천사장님께서 결재올려서 결재받았다는데 문제없겠죠, 이대로만 갑시다 다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