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36767 공지 알렉스퍼거슨 마이너갤러리는 승격을 반대합니다 [3] BlacKkKlansm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0.04 59 0
36768 공지 분탕/어그로/일베충/손박대전/ 무통보 글삭 및 차단 BlacKkKlansm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0.04 29 0
26404 공지 무급노예 호출기 [6] Spad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8.29 163 0
11411 공지 파딱소환기 [5] ScottMcTomina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7.27 154 0
8298 공지 레딧선정 기자&매체 공신력 티어 [3] DavidDeGe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7.14 478 9
1269 공지 파딱소환기 [10] PandaTV37294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5.13 306 1
4540 공지 맹구 2019-20 시즌 전체 일정 [5] PandaTV37294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13 428 10
39204 일반 야 근데 진짜 첼시 부럽지 않냐 포아너하고싶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3 1 0
39203 일반 축구는 공을 차는 스포츠가 아니다 [2] 포아너하고싶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 6 0
39202 기사 [디애슬레틱] 맨유 19 - 1 오픈 플레이에서 기회를 만들지 못하는 팀 [2] 에비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 16 5
39201 일반 유벤투스 잉여자원 존나많은데 좀 받아오지 [2] Wan-Bissak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2 31 0
39200 일반 스쿼드 절반이 유스인 씹창스쿼드로 epl 역대 최다연봉지출 실화냐 [2] ㅇㅇ(218.153) 19:32 38 0
39199 일반 벤고드프리 이새끼 잘함? [2] ㅇㅇ(218.153) 19:27 26 0
39198 일반 린델뭐 빌드업 잘하는것도 아니니 걍 후벤디아스 어떰 수비력좆되던데 [4] ㅇㅇ(1.254) 19:19 43 0
39197 일반 갓샤르 대단하긴하네ㅇㅇ 맹체스 손절각 잘봄 [1] ㅇㅇ(110.70) 19:16 38 0
39196 일반 맹구 경기 일정.JPG [4] AnthonyMartia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6 47 0
39195 일반 악플 참기 테스트 [3] park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7 55 0
39194 일반 솔샤르도 뭐 하나 만들어주자 [5] 이카르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7 43 0
39193 일반 김정은 맹구 인수 가자ㄱㄱㄱㄱ [3] 모닝글로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7 63 0
39192 일반 나는 연예인은 할 수 있다해도 못하겠음 [3] ㅌㅎㄹ(223.62) 18:14 52 0
39191 일반 완장들아 좆급식9월이달의골 저거 포도래 [8] ㅇㅇ(223.62) 18:07 83 0
39190 일반 이제 악플 안 달기로 결심함 [1] 모닝글로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4 33 0
39189 일반 이번에 올라온 디애슬레틱 기사 되게 흥미롭네 [9] 에비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3 53 0
39188 일반 정은이 빨리 북한팔고 맨유 인수좀 [2] ㅇㅇ(218.153) 18:00 38 0
39187 일반 4명만 영입하면 팀 반등할 수 있다... ㅇㅇ(175.223) 17:57 15 0
39186 일반 솔샤르 임시일때 퍼거슨이 고스트바둑왕 해줬냐? ㅇㅇ(211.36) 17:51 18 0
39185 일반 이 새끼 진짜 맨유팬임? [2] hyod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4 59 0
39184 일반 ✋솔재앙 린국 사퇴해✋ AlexFerguson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6 14 0
39183 일반 설리 죽었네 [7] AnthonyMartia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1 128 0
39182 일반 디애슬레틱(유료기사) 맨유 기사 번역해볼까 하는데 [5] 에비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2 46 0
39181 일반 솔국은 자진사퇴 안하냐 씨발 [3] ㅇㅇ(1.241) 17:00 45 0
39180 일반 정치올리는 새끼들 다 밴 [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6 68 1
39179 일반 ------------갤 셔터 내립니다------------ [1] ㅇㅇ(116.39) 16:54 21 0
39177 일반 원정이야? 안필드? 홈이면 할만한데 [3] ㅇㅇ(222.105) 16:04 117 0
39176 일반 제임스 연기였네 마커스래쉬포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4 30 0
39175 일반 아 빨리 1달반 지났으면 [4] Wan-Bissak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 36 0
39174 일반 리밥전 라인업 이거냐 [2] ㅇㅇ(125.131) 15:56 26 0
39173 일반 시발 솔재앙 이어서 솔국 ㅋㅋㅋㅋㅋ [4] hyod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0 62 0
39172 일반 아니 어느 파닥이 이렇게 일을 열심히 해 [3] BlacKkKlansm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4 57 1
39169 일반 솔샤르 사진 이거 뭐지 [1] Martial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0 53 0
39168 일반 제임스 기절한 척 했다던데 [3] ㅇㅇ(222.105) 15:12 68 0
39167 일반 솔국도 개혁하나하고 사퇴각이다 ㅇㅇ(220.94) 15:10 16 0
39166 일반 솔국은 버티는 이유 [1] ㅇㅇ(220.84) 15:09 21 0
39165 일반 솔국은 언제나가 [2] 이카르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3 35 0
39164 일반 포그바 나갈시 비싸게 팔고 난후 20/21맨유 스쿼드 ㅇㅇ(59.4) 14:58 19 0
39163 일반 라이스 보다 은디디가훨나은데 왜굳이 라이스를 노리는거지? [1] ㅇㅇ(59.4) 14:52 20 0
39162 일반 [DM] 프리미어 리그 역사상 최다 연봉을 지출중인 맨유 [2] 황유종신솔샤르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8 45 0
39161 일반 맹구거르고 포스는 좆되는짤... ㄷㄷ [1] ㅇㅇ(223.39) 14:45 46 0
39160 일반 노리치 상남자 축구하던데 병신 중원으로 버틸 수 있으려나 [1] 좆드워드암살돼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3 1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