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BJ 마이민 '시청자 분들은 항상 고마워요' 운영자 21/01/25 - -
설문 현질에 외제차 한대 정도는 썼을 것 같은 게임 마니아 스타는? 운영자 21/01/27 - -
2127 30대 여성 관심 키워드는 '결혼' ㄱㅇㄴㄹ(175.208) 15:22 5 0
2124 페미니즘 세계관 꼴린다. 아사나기 작품같음. ㅇㅇ(118.46) 01.27 33 2
2123 남성혐오 논문 쓴 대학교수 청원중임 [1] ㅇㅇ(1.251) 01.27 36 1
2122 페미니즘에 빠지는 이유가 뭔가요? 새로운런뉴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21 0
2121 속닥 근황 [2] 새로운런뉴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33 1
2120 남성 인권 선언 [1] 남성인권충(58.239) 01.27 44 4
2119 길돌2 조지는데 참전한 오픈카톡 닉명단. [1] ㅇㅇ(125.130) 01.26 114 8
2118 안페방이라는 제목에 글 썼던 놈이다 홍어킬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6 53 3
2117 2000년대 초반 망령에서 벗어나고 싶다.. ㅇㅇ(117.111) 01.26 61 5
2116 페미니즘의 가장 큰 문제점은 ㅇㅇ(1.251) 01.25 45 2
2115 동의 부탁드립니다. [1] ㅇㅇ(175.208) 01.25 46 0
2114 오픈톡에서 루나랑 같이 다니는 여고딩 필독. [2] ㅇㅇ(222.98) 01.25 160 12
2113 결혼율이 줄어드는 거 너무 인구학적으로 보지 말아야함 [2] ㅇㅇ(175.208) 01.24 102 3
2112 념글 정독하다가 제일 인상깊게 본거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4 63 0
2111 안티페미 오픈톡에 루나 아는애 있냐? [3] ㅇㅇ(175.203) 01.23 242 16
2110 뉴스보도 내용인데 ㅇㅇ(219.251) 01.23 58 0
2109 성적으로 보수적이고 민감해지는 것에 남성이 더 반감 갖는게 ㅇㅇ(219.251) 01.23 92 0
2107 살남마 (殺男魔) 4 (完) 새가들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51 0
2106 살남마 (殺男魔) 3 새가들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49 0
2105 살남마 (殺男魔) 2 새가들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55 0
2103 살남마 (殺男魔) 1 [1] 새가들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70 1
2101 서울사는 딴따라새끼 쳐봐라. [2] ㅇㅇ(119.204) 01.22 205 10
2098 여성임을 무기로 삼으면 안된다 [1] (59.24) 01.22 103 2
2097 여기 슬슬 망갤조짐 보이는데? [1] 새로운런뉴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102 5
2096 버러지새끼들 쳐봐라. [3] ㅇㅇ(125.140) 01.22 128 7
2095 망해써ㅠㅠ 백구(45.112) 01.21 62 0
2094 안페방 [3] 홍어킬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94 3
2093 페미가 문제가 아니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256 7
2092 성별이란 ㅇㅇ(203.226) 01.21 63 0
2091 페미들과 논리로 싸우려 들지마라 임은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98 1
2088 완장님 이런 사람들 좀 잡아주세요 워마드없는깨끗한세상(211.58) 01.20 89 4
2087 완장아 [2] ㅇㅇ(106.101) 01.20 104 0
2085 뚱뚱한 여자보다 키작은 남자가 더 살기 힘들다 홍은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181 4
2084 안펨 톡방에서 노는 PC년들 쳐봐라. [2] ㅇㅇ(175.212) 01.19 278 12
2083 페미들과 싸우는 것의 의미 [4] ㅇㅇ(39.115) 01.19 111 1
2081 고민 상담 [4] ㅇㅇ(180.83) 01.19 128 5
2080 근데 나 유부남인데 여기서 적이냐?? [5] ㅇㅇ(110.79) 01.19 138 1
2079 양성평등에 대한 본인의 생각 [1] ㅇㅇ(1.239) 01.18 122 2
2078 여기 혹시 여자 있음? [2] 새로운런뉴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8 132 0
2077 한녀들은 디시 왜하는거냐 [3] ㅇㅇ(14.6) 01.18 148 0
2076 알페스와 n번방, 선택적 분노 좀 하면 안되냐? [4] 홍은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8 199 3
2072 피싸개랑 일하면 남자랑 일할때보다 더 피곤하다 ㅇㅇ(118.235) 01.18 100 1
2070 생리휴가 팩트때려준다 [8] ㅇㅇ(110.79) 01.18 136 0
2069 비혼주의는 마치 어린애나 할 법한 발상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님 [2] ㅇㅇ(220.78) 01.17 141 1
2068 남성인권 운동은 남자부터 시작되지 않을듯 [3] ㅇㅇ(118.235) 01.16 144 2
2067 난 여자가 무섭다. 너무 무섭다 [2] ****(175.208) 01.16 225 8
2066 뭔 이런갤도 있노. [2] 근첩살인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186 2
2065 지금 페미들의 추악한 성범죄들을 드러내려 하고 있다 [1] ㅇㅇ(106.101) 01.14 148 1
2064 망했네 ㄷㄷ 굿보이(45.112) 01.13 14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