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김영민 '관객과 시대를 같이 살아갑니다' 운영자 20/06/05 - -
87 이 작품은 안타까운 작품이다 수능특강(126.99) 05.02 156 0
85 갤주를 기리며 만들었읍니다 NO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9 13 0
84 사일록이 나왔던 시리즈 전부 좀 말해 줄수 있냐? 몸근영+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1 12 0
83 아.. 엑스맨 영화 보고싶다.. 노심슨ㅋㅋ(49.174) 03.14 12 0
82 엑스맨 다크피닉스 보고나서 뇌피셜 끄적여본다 (스포주의) [10] 스칼렛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05 188 1
81 다크 피닉스 대본 한녀가 썻냐? ㅇㅇ(117.111) 19.08.27 79 0
80 다크피닉스 스틸북 극강이누 ㅋㅋㅋㅋㅋ Froz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8.02 84 0
79 병신티비 개설했습니다 ㅇㅇ(175.122) 19.07.08 56 1
77 존나 퀵실버 있는데 뭔 30초 카운트 세고 앉았음 ㅇㅇ(14.138) 19.06.19 67 0
76 다크피닉스는 너무 도덕 교과서 같은 영화 아님? [1] 니그라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18 109 0
75 근데 난 엑스맨 처돌이라서 좋았음 [2] ㅇㅇ(211.109) 19.06.13 90 0
74 엑스맨 다크피닉스 과연 [1] ㅇㅇ(58.226) 19.06.12 191 1
73 개씹 줫같은 영화 소현소현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08 94 0
72 심야영화로 보고왔다 하얀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08 60 0
71 엑스맨 : 다크피닉스라고 제목을 왜 지은걸까요? [1] PYTH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07 167 5
70 섹스씬 나옴? 피싸개버터플라이(121.156) 19.06.07 76 0
69 ? 네이버 영화 명대사 개판이네요 PYTH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07 131 4
68 아니 아포칼립스에서 피닉스맞고뒤지지않앗냐 [3] ㄱㄱ(39.120) 19.06.07 186 0
67 (스포)영화 보면서든 생각 [1] ##(106.255) 19.06.06 119 0
66 아포칼립스랑 다크피닉스는 바뀐 과거 이야기임? [3] dop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06 155 0
65 그래서 진그레이가 죽었다는거냐? [4] ㅇㅇ(211.36) 19.06.06 187 0
64 엔딩 시발 ㅋㅋㅋ 캡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06 97 0
63 닥크피닉스 개쓰레기영화너 ㅇㅇ(211.36) 19.06.05 127 0
62 (약스포)엔딩보면서 나만 이거 생각났냐? [2] ㅇㅇ(221.140) 19.06.05 286 0
61 다크피닉스 지금 다봤다 ㅇㅇ(223.39) 19.06.05 125 1
60 보고 온사람 어떰?? [5] as(175.223) 19.06.05 215 0
59 엑스맨 다크피닉스 배우들 내한 레드카펫 축하해 ㅇㅇ(222.109) 19.05.28 64 0
58 데오퓨 마지막에 찰스는 어떻게 로건이 돌아왔는지 아는거임? [1] ㅇㅇ(124.146) 19.05.26 190 0
44 아이유를 보면 기분이 좋아지는 이유txt 아이시스(110.4) 18.11.13 95 0
37 그랜드게임 온라인바둑이 한게임,거래상,머니상,M상 [4] dd(211.188) 18.10.13 72 0
29 나 울버린보고 이해안가는게 [1] 우물쭈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9.16 197 0
28 유령갤인가? 엑스맨 영화중에 걸러야될 것좀 골라주세요 [3] 크림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8.31 303 0
27 엑스맨 연재중인 유튜버 ㅇㅇ(115.139) 18.07.28 141 0
26 글 하나도 업는거 실화인가.. [3] 흐그ㅜ(220.125) 18.07.24 137 0
25 와.........이게 가능하냐,,,,? ewqw(223.26) 18.07.23 114 0
17 ㅁㅊ... 로건 개슬프네요... 피콜로마인부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28 119 0
16 데드풀기념으로와써여 오난희(211.36) 18.05.23 137 0
15 팀 밀러 감독이 키티 프라이드(X맨스핀오프)무비 제작에 합류 구너라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1.10 156 0
14 굿바이 로건 37113188(1.232) 17.12.31 201 0
13 브라이언 싱어 (Brian Singer) ㅇㅇ(223.33) 17.11.26 216 0
12 엑스맨:뉴뮤턴트 예고편 공개 bluevelvetpi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0.14 335 1
10 아싸 1빠 ㅇㅇ(118.221) 17.09.30 142 1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