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정보글☆] 자율주행차 시대, 통신비는 얼마나 낼까?

ㅇㅇ(211.212) 2019.12.08 23:06:21
조회 117 추천 3 댓글 1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sec&sid1=105&oid=031&aid=0000518044

차내 센서에선 하루 4TB 수집…B2B 요금제 등장할듯


하루 4테라 ㄷㄷㄷㄷㄷ

자동등록방지

추천 비추천

3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8488 공지 2019년 특갤 화제의 뉴스들 [7] 특이점이온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30 756 36
8486 공지 2019년 특갤 정보글 정리 [5] 특이점이온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30 731 28
4922 공지 다른 갤러리 유저에 대한 언급은 자제해주세요 [8] NightBo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1.02 833 22
2565 공지 완몰가글에 대한 조치 사항 [6] 특이점이온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0.02 850 33
51 공지 갤러리 운영 수칙 [6] 특이점이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8.02 929 15
9914 잡담 좆즈웨일 근황 [1] 좆즈웨일(220.123) 17:13 21 0
9913 잡담 아니 커즈와일 이 좆병신 퇴물인거 원투데이임? [1] ㅇㅇ(112.152) 17:13 17 0
9912 잡담 오늘만큼은 선형충들 조롱 참아준다 .... [1] ㅇㅇ(14.36) 16:50 65 2
9911 잡담 좆즈와일이 저지른 특경 신약 출판 구라의 역사 [4] 질 칼라이(119.67) 16:47 87 8
9909 잡담 도대체 누굴 믿어야하냐 [1] ㅇㅇ(175.112) 16:34 58 1
9907 잡담 특이점이 안 오진 않겠지만 ㅇㅇ(112.144) 16:21 46 1
9906 ☆정보 수학문제 올리면 5초만에 답이… 어른은 모른다, 10대의 '인싸 앱' [3] 위키세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8 65 1
9905 잡담 야 세상 좋아졌네 이제 수학문제 찍으면 풀이 보여주네 [1] ㅇㅇ(218.238) 16:08 58 0
9904 잡담 커즈와일 책 미룬것 땜에 지금 레딧 성님들도 개빡쳤네 [2] ㅇㅇ(220.116) 16:07 90 3
9903 잡담 좆즈와일 씨발년이 책미룬이유.reason [1] 55555555555(112.140) 16:04 81 6
9902 잡담 영생이 가능하기엔 지금은 힘든거같다 ㅇㅇ(175.112) 15:42 43 1
9901 잡담 CG 디자이너가 꿈인데 전망 어떨까? [1] ㅇㅇ(123.140) 15:42 44 1
9900 잡담 커즈와일 책 연기됨 [7] ㅇㅇ(39.115) 15:41 171 17
9899 잡담 특이점 안올까바 무섭다 [1] ㅇㅇ(218.238) 15:25 72 0
9898 잡담 특이점 오기전에 [1] ㅇㅇ(121.178) 15:14 54 0
9897 잡담 점프 드라이브 언제나옴 [4] 별빛소년(121.167) 14:32 96 2
9896 잡담 50~60년 뒤에와도 살아있기만 하면 누릴 수 있음. [2] ㅇㅇ(122.35) 13:29 134 4
9894 ☆정보 AI·빅데이터로 전 과정 자동화…“인력 80명 줄이고도 생산량 2배 증가 [9] 흙수저일자리박살나게생김(220.124) 12:32 313 18
9893 잡담 “인공지능 과대포장됐다”…세번째 겨울 오나 [5] ㅇㅇ(211.212) 11:40 227 6
9892 잡담 왜 아직도 배터리 기술 발전이 없는가 [3] ㅇㅇ(119.67) 11:38 119 0
9891 잡담 밥만안먹을수있어도 너무좋을거같다 [9] 444(112.140) 10:25 134 1
9890 ☆정보 구글 시총 1조 돌파 뒤 걱정되는 근거 위키세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225 10
9889 잡담 2029년에 유전자 가위 기술이나 나노봇으로 영생가능하냐는데 맞음? [6] d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39 261 1
9885 잡담 유명한 재벌도 대단한 사람도 영생을 못누리고 가는데 [8] ㅇㅇ(106.101) 00:00 293 3
9884 ☆정보 ar 콘텍트 렌즈 공개 [1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457 21
9883 잡담 기계,인공지능에게 자유의지를 만들기 어렵다면 [4] 전뇌화01(125.190) 01.19 241 3
9882 잡담 선형충 특징 [1] ㅇㅇ(223.62) 01.19 148 6
9881 잡담 영생이 안온다고 씨부리는것들.. [3] 조현병말기(27.1) 01.19 257 7
9880 잡담 양자컴퓨터는 걱정하지마라 [14] ㅇㅇ(39.7) 01.19 515 20
9879 잡담 알파고급 충격터지는 사건 또 언제터지냐 ㅠㅠ 틀리점(112.140) 01.19 121 3
9877 잡담 질 칼라이인지 업적이 뭐임? [6] 성성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247 6
9876 잡담 양자컴 연구자들이 헛수고하고 있는 이유 [5] 질 칼라이(119.67) 01.19 419 11
9875 잡담 중국 ai산업 2022년까지 30억달러 가치.. [3] ㅅㅅ(59.24) 01.19 206 3
9874 잡담 쿠르츠게작트 스텔라엔진보고 느낀게 [8] 봉하시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192 5
9873 잡담 윤리운운 하는것들은 특이점 혜택 못누리게 해야됨 [7] ㅇㅇ(59.22) 01.19 182 8
9872 잡담 뇌엔 자유의지가 있는데, 인공적으로 자유의지를 만들 수 있냐? [26] ㅇㅇ(211.52) 01.19 315 1
9871 잡담 미생물 한마리 영생을 못시키는데 영생이 쉬워? [42] ㅇㅇ(39.7) 01.19 524 19
9870 잡담 특이점 대비 알파벳(구글) 주식 매수 한 결과 [7] ㅇㅊ(59.14) 01.19 285 7
9869 잡담 영생이 몇백년 후에 온다는 고정관념?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172 5
9868 잡담 터미네이터 보는데 강인공지능이 스카이넷화 될 수도 있는거 아니냐 [3] ㅇㅇ(211.59) 01.19 100 0
9867 잡담 솔찌 수명연장기술은 죽기직전 갑부들한테 임상실험하면됨 [2] ㅇㅇ(222.114) 01.19 159 3
9866 잡담 앞으로 15년내로 모두가 영생 시술 받고 지능확장 할거다 [2] ㅇㅇ(118.91) 01.19 168 5
9865 잡담 오랫만에 기억나는 과거 특갤 [7] ㅇㅇ(58.124) 01.19 189 0
9864 잡담 아니 근데 ㄹㅇ 영생은 개쉬울거 같은데 [12] ㅇㅇ(211.251) 01.19 272 6
9863 잡담 인공지능이 아프건말건 결함있건말건 계속 밀어붙이면 소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66 1
9862 잡담 구글 테슬라 말고 괜찮은데 없나 [12] 루드루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192 0
9861 잡담 역시나 대사기극으로 끝나겠네 [3] ㅇㅇ(223.62) 01.19 223 4
9860 잡담 강인공지능개발이 성공한다고 하면, 그게 윤리적인건 맞음? [7] 소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192 0
9859 잡담 강인공지능 안나오면 영생도 완몰가도 끝장이다 [1] ㅇㅇ(39.7) 01.19 112 3
9858 잡담 완몰가 군인.gif 완몰가시리즈(223.39) 01.19 147 5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