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박규범 기자] 전 축구 선수이자 방송인 이천수가 선수 은퇴 당시 호주 프로 축구팀으로부터 15억 원의 이적료 제안을 받았으나 거절했다고 밝혔다. 이는 27일 유튜브 채널 '리춘수'에 공개된 영상에서 밝혀졌다.'리춘수' 채널 영상에는 이천수와 아내 심하은이 함께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담겨 있다.영상 중 제작진은 심하은에게 "형수님, 천수 형 인천에서 은퇴하고 호주 갈 뻔한 것도 알고 계세요?"라고 질문을 던졌다. 이에 심하은은 당황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네? 누가요?"라고 답했다.이어 이천수는 "얘기 안 했다. 은퇴 하고 다음날인가 호주팀에서 오퍼가 왔다"고 당시 상황을 털어놓았다.이 말을 들은 심하은은 "왜 안 갔어? 그렇게 연예인이 좋았어? (이천수가) 그 때 연예인 하겠다고 했다"라고 다소 아쉬운 어조로 말했다.하지만 이천수는 "은퇴 번복 하게 되는 거잖아. 나 은퇴 번복하면 네가 힘들어하니까"라며 당시 호주행 제안을 거절한 이유를 밝혔다.또한 이천수는 당시 호주팀으로부터 제시받은 이적료가 "100만 달러, 지금 돈으로는 15억 원"이었다고 덧붙였다. 이에 심하은은 "그 돈이면 여태까지 번 돈 합쳐도 모자르는데…"라며 아쉬움을 표했다.이천수의 솔직한 고백은 시청자들 사이에서 다양한 반응을 불러일으켰다.어떤 시청자는 "심하은씨 생각해서 현역 생활 그만두고 연예인 활동 시작한 건 정말 멋지다"라고 지지 의견을 표했고, 다른 시청자는 "15억이라는 거액을 포기하고 가족을 위해 선택한 이천수씨의 결정에 감동했다"라고 칭찬했다.또한 "호주에서도 충분히 성공할 수 있었을텐데, 아내 생각에 그만둔 건 아쉽다"는 아쉬운 의견도 있었다.▶ 이천수, 은퇴 당시 호주팀 15억 제안 거절 이유 공개 "심하은 힘들어 할까 봐"▶ 임영웅, 팬앤스타 솔로 랭킹 77주 연속 1위… 'IM HERO - THE STADIUM' 대성황▶ 장도연, 변우석-김혜윤의 '찐' 케미 의심… "너네 사귀지?"▶ 김호중, 술자리 동석 연예인은 정찬우와 래퍼 길? 정찬우, 스크린 골프에는 동석했으나 술자리에는 동석하지 않아▶ 변우석 팬미팅 티켓팅, '선재앓이' 연예인도 속앓이…정경미·김경아 "좌절!"▶ 한예슬, 이탈리아 신혼여행 중 인종차별 피해 주장… "호텔 측, 손님 아닌 다른 좌석에 앉혔다"▶ '탈덕수용소' 운영자, 장원영에 이어 강다니엘 명예훼손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풍선' 다섯손가락, 2024 첫 콘서트 '다시, 함께' 개최▶ '음주 뺑소니' 김호중 사태, 소속사 임직원 전원 퇴사 및 대표이사직 변경 결정...손호준·김광규 어쩌나▶ 차두리, 내연 문제로 고소전… "여자들과 동시에 교제 안 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