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박민우 기자] 그룹 티아라 출신 가수 겸 배우 지연이 14일 자신의 SNS에 의미심장한 게시물을 올리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지연은 이날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하트 이모티콘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연은 귀에 빨간색 하트 모양의 귀걸이를 착용한 채 미소를 짓고 있으며, 이후 사진에서는 하트 모양을 클로즈업하며 강조하는 모습을 보였다.이러한 지연의 게시물은 최근 불거진 이혼설 이후 처음으로 공개된 근황이라 더욱 눈길을 끌었다. 지난 6월 지연은 남편인 야구선수 황재균과의 이혼설에 휩싸였으나, 소속사 측은 사실무근이라고 밝힌 바 있다.이번 지연의 게시물에서 강조된 하트 모양은 이혼설에 대한 암묵적인 반박이 아니냐는 해석이 나오고 있다. 하트는 일반적으로 사랑과 행복을 상징하는 만큼, 지연이 이를 통해 여전히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음을 은유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보는 시각도 있다.한편, 지연은 SNS 스토리에 "너무 덥잖아. 더위 조심하세요"라는 평범한 일상을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이는 이혼설 이후에도 변함없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싶다는 지연의 의지를 보여주는 듯하다.지연은 2009년 그룹 티아라로 데뷔해 '거짓말', '보핍보핍', '너 때문에 미쳐', '롤리폴리'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연기자로도 활동하며 꾸준히 대중과 소통해왔다. 지난 2022년 프로 야구 선수 황재균과 결혼하며 화제를 모았다.▶ 티아라 지연, 이혼설 이후 SNS 근황 공개…하트 이모티콘에 숨은 의미는?▶ BTS 진, '달려라 석진'으로 팬 사랑 실천…한라산 등반 성공▶ 김지석♥이주명, 띠동갑 커플 탄생…열애 인정과 동시에 소속사 이적까지▶ 정호연, 늘씬 수영복 자태… '글로벌 스타'의 여유로운 일상 "모델 출신은 역시 달라"▶ 정다은 아나운서, 남편 조우종과 호캉스… 탄탄한 몸매 과시▶ 장가현, 47세 나이 믿기지 않는 탄탄한 몸매 과시… '우리 이혼했어요 2' 출연 후 근황▶ 선미, 과감한 비키니로 뽐낸 탄탄한 몸매… '벌룬 인 러브' 활동 이어가▶ 티아라 효민, 167cm 늘씬 각선미 자랑… 완벽 비키니 자태▶ 이솔이, 완벽 비키니 자태 공개… "박성광 반할 듯"▶ 오마이걸, 오는 26일 미니 10집 'Dreamy Resonance' 발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