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박규범 기자] 그룹 악뮤(AKMU) 멤버 이수현이 최근 여행지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눈에 띄게 날씬해진 모습을 자랑했다. 꾸준한 다이어트로 "가장 건강한 상태의 몸이 됐다"고 밝힌 이수현의 슬림해진 비주얼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수현은 20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붐"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최근 여행지에서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편안한 차림으로 휴가를 만끽하고 있는 이수현의 다양한 모습이 담겼다. 특히 평소 꾸준히 다이어트 중임을 밝혀왔던 이수현은 이전보다 확연히 날씬해진 비주얼을 뽐내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이수현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통해 "가장 건강한 상태의 몸"을 만들었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일부에서는 비만 치료제인 '위고비'의 도움을 받은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기도 했으나, 이수현은 이를 부인하며 건강한 방법으로 체중 감량에 성공했음을 간접적으로 드러냈다.
한편, 이수현은 친오빠 이찬혁과 함께 악뮤 멤버로 활발히 활동하며 다양한 무대에 오르고 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