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박민우 기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는 솔로 29기 출연자 광수가 방송 중 불거진 언행 논란에 대해 공식적으로 사과하는 한편, 방송 이후 찾아온 새로운 인연에 대해 고백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에는 영수야 미안했다!!! 진심으로 사과를 전하는 광수라는 제목의 라이브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방송에는 29기 출연진들이 대거 참석해 방영 기간 중 있었던 비하인드 스토리와 현재 근황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광수는 이날 라이브에서 그간 보여준 장난스러운 모습 대신 진지한 태도로 영수에게 사과의 뜻을 전했다. 그는 방송 중 영수를 향해 했던 발언들은 솔직함을 가장한 무례함이었다고 자책하며, 특히 영수가 부모님과 통화한 내용 등을 언급하며 비하했던 부분은 변명의 여지가 없는 잘못이라고 인정했다. 이어 광수는 영수와 그의 가족, 지인들에게 정식으로 사죄하며 자리에서 일어나 허리 숙여 인사했다. 그는 방송에 비친 자신의 추한 모습을 보고 스스로 놀랐다며, 향후 이러한 태도를 고치겠다고 약속했다.
진심 어린 사과로 분위기를 정돈한 광수는 현재 새로운 사랑을 시작했다는 깜짝 소식을 전했다. 광수는 방송 이후 진료실로 연락처가 담긴 등기 우편을 보내준 분들이 있을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밝혔다. 특히 논란으로 인해 심적으로 힘들 때 자신의 좋은 면을 봐준 분과 현재 네다섯 번 정도 만남을 가졌으며, 진지하게 서로를 알아가는 중이라고 덧붙였다. 광수는 현재 교제 중인 상대가 연하라고 밝히며 애정을 드러냈다.
다른 출연자들의 근황도 함께 전해졌다. 방송에서 최종 커플이 됐던 영수와 옥순은 현재까지 약 120일째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현실 커플임을 인증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옥순은 방송 당시의 철부지 같던 행동을 반성하며 영수의 다정한 면모에 행복을 느끼고 있다고 전했다. 반면 영호와 상철은 여전히 솔로 상태임을 밝히며 본업과 자기계발에 집중하고 있다는 소식을 남겼다.
논란에 대한 용기 있는 사과와 새로운 출발을 알린 광수의 소식에 시청자들은 응원과 관심을 보내고 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