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서강준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설문 연기 잘하는 줄 알았는데 의외로 실망스러운 배우는? 운영자 19/02/18 - -
공지 ■■■■■■■ DC 서강준 갤러리 통합공지 ver 1.0 ■■■■■■■ [54] DC서강준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5/08 21967 739
공지 ■■■■■■■ DC 서강준 갤러리 갤가이드 ver 1.0 ■■■■■■■ [1] DC깡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6/05 20094 605
공지 서강준 관련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3] 운영자 15/05/29 5120 103
56289 강준이는 덮 흑발이 제일 좋다고 말했음ㅋㅋㅋ [2] ㅇㅇ(123.109) 02/21 30 0
56288 갈발취향인데 깡 흑발 소취하는 이유 [1] ㅇㅇ(1.248) 02/21 36 0
56287 흑발 원래 취향 아니였는데 남신즈로 사랑하게됨 [2] ㅇㅇ(39.7) 02/21 56 0
56286 뻘글인데 흑발 갈발 취향 [2] ㅇㅇ(175.223) 02/21 43 0
56285 ㅃ남신즈도 흑발이지?ㅋㅋㅋ [2] ㅇㅇ(1.233) 02/21 44 0
56284 강주니 흑발 [3] ㅇㅇ(1.233) 02/21 61 0
56283 나는 갤주가 [4] ㅇㅇ(14.45) 02/21 91 0
56282 깡 흑발이 기억이 안난다 [6] ㅇㅇ(39.7) 02/21 147 0
56281 깡시 ㅇㅇ(222.232) 02/21 32 0
56280 ㄲㅁㄴ [8] ㅇㅇ(175.121) 02/21 102 0
56279 근데 우리갤 본명으로 참 안부른다ㅋㅋㅋ [1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1 292 0
56278 자짤 신청했오 [11] 프로존잘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200 0
56277 주녕이 라디오 고치다가 우는거 몇화였지? [4] ㅇㅇ(222.232) 02/20 171 0
56275 ㄲㅂㅅ [5] ㅇㅇ(175.121) 02/20 164 0
56274 남신즈 퀴즈 [16] ㅇㅇ(221.141) 02/20 238 6
56272 서강준 보고싶다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195 2
56271 어제 눈 왔는데 왜 준영이를 생각 못했지 [2] ㅇㅇ(222.232) 02/20 175 0
56269 장난꾸러기 [16] ㅇㅇ(61.80) 02/20 390 28
56268 ㅃ깡 인별 써폿인증글 지분 80프로 되는듯ㅋㅋ [3] ㅇㅇ(1.233) 02/20 214 0
56267 다들 최애짤 뭐야? [6] ㅇㅇ(1.233) 02/20 243 0
56265 깡시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49 0
56264 난왜 ㅠ [7] ㅇㅇ(1.238) 02/20 261 0
56263 ㄲㅁㄴ [4] ㅇㅇ(112.187) 02/20 110 0
56262 ㄲㅁㄴ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58 0
56261 깡 눈떠서 쳐다볼때 뭔가 버릇?이 있어 [6] ㅇㅇ(112.187) 02/20 345 0
56260 전에 태국 팬미팅 앞두고 인별 올려줬네 ㅋ [4] ㅇㅇ(112.187) 02/20 327 0
56259 2월 20일이다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277 0
56258 ㄲㄴㅇ [5] ㅇㅇ(1.238) 02/20 122 0
56257 강준이 보고싶다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2926 0
56256 난 로남이가 인남이 연기할때 [7] ㅇㅇ(117.111) 02/19 218 1
56254 로남이 병원복 2 [3] ㅇㅇ(221.141) 02/19 206 0
56253 로남이 병원복 [2] ㅇㅇ(175.121) 02/19 161 0
56252 준영이도 청순섹시 다 됨 [6] ㅇㅇ(222.232) 02/19 250 0
56251 저때 본방 봤을땐 누가 영빈이한테 자꾸 은목걸이를 주는건가 했는데 [7] ㅇㅇ(222.232) 02/19 274 0
56250 깡시 ㅇㅇ(222.232) 02/19 20 0
56249 깡 어디 잠깐 나왔다고 할때마다 댓글 올라오는 속도 [5] ㅇㅇ(222.232) 02/19 183 0
56248 차영빈 잘생기면 뭐하냐고 [5] ㅇㅇ(222.232) 02/19 242 0
56247 방금 한밤에서 [10] ㅇㅇ(222.99) 02/19 280 0
56246 난 로남이가 제일 잘생긴것 같애 [10] ㅇㅇ(222.232) 02/19 232 2
56245 오키도키 [6] ㅇㅇ(223.39) 02/19 220 0
56244 백인호 퀴즈 [13] ㅇㅇ(221.141) 02/19 230 6
56243 눈온날에...(ㅊㄴ주의) [8] ㅇㅇ(1.238) 02/19 287 0
56242 이노좋아 [4] ㅇㅇ(223.39) 02/19 209 1
56241 영상 좀 찾아주라ㅠㅠㅠ [3] ㄲㅇㅇ(125.137) 02/19 279 0
56240 오키를 이렇게 많이 보게 될줄 몰랐어 [5] ㅇㅇ(222.232) 02/19 339 0
56239 깡시 ㅇㅇ(222.232) 02/19 45 0
56238 재방봤다 [2] ㅎㄱ(182.228) 02/19 19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