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서강준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글쓰기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DC 서강준 갤러리 통합공지 ver 1.0 ■■■■■■■ [54] DC서강준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5/08 20961 720
공지 ■■■■■■■ DC 서강준 갤러리 갤가이드 ver 1.0 ■■■■■■■ [1] DC깡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6/05 19349 598
공지 서강준 관련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3] 운영자 15/05/29 4836 103
53602 솔직히 강준이의 모든 장면 통틀어 탑3안에 듬 [10] ㅇㅇ(211.246) 11/21 176 2
53601 마끌 오프에 23일에 나오나? [2] ㅇㅇ(180.68) 11/21 107 0
53600 모두 외쳐 서강준!!! [6] ㅇㅇ(210.178) 11/21 167 0
53597 강준이 실물 후기는 이게 제일 실감남ㅋㅋㅋㅋㅋㅋㅌㄱㅈ [7] ㅇㅇ(180.68) 11/21 351 4
53596 개남신빠지만 화재씬서 로남한테 넘어갈뻔 [2] ㅇㅇ(175.223) 11/21 191 0
53595 깡시 ㅇㅇ(180.68) 11/21 111 0
53594 깡시 ㅇㅇ(203.234) 11/21 31 0
53593 로남이가 갤통인 이유 논리적으로 설명해준다 [8] ㅇㅇ(211.230) 11/21 215 1
53592 뭐 갤통을 다시 뽑는다고 [4] ㅇㅇ(112.144) 11/21 173 1
53591 피부관리 하는 남자(ㅌㅂㅇㅈㅇ) [5] ㅇㅇ(58.239) 11/21 270 3
53590 개악개들아 귀여우면 끝난거지 [8] ㄲㅇㅇ(125.137) 11/21 266 2
53589 미모로도 로남이야 화재장면 하나만으로 압살 [5] ㅇㅇ(39.7) 11/21 161 1
53588 ㄲㅁㄴ [5] ㅇㅇ(180.68) 11/21 146 0
53587 2017연기대상 영상있는지 갤검색하다보니 [1] ㅇㅇ(222.99) 11/21 324 1
53586 제발 얼굴만 보고 뽑자 [8] ㅇㅇ(39.7) 11/21 420 1
53585 유독 개남신맘들이 [8] ㅇㅇ(211.230) 11/21 329 1
53584 잘지내길 [5] ㅇㅇ(222.232) 11/21 330 0
53583 강준이 실물은 눈이 진짜 확 들어옴 [5] ㅇㅇ(180.68) 11/21 416 1
53581 조선늙은이,불륜남,양아치,배터리빼면무쓸모깡통,찌질이 [8] ㅇㅇ(211.246) 11/21 408 1
53580 쿡씨 애교보소 (ㅌㄱㅈ [4] ㄲㅇㅇ(125.137) 11/21 322 0
53579 갤통 후보 정해볼까? [20] 프로존잘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1 385 1
53578 실물 보면 예쁘다는 소리 나와 [9] ㅇㅇ(39.7) 11/20 426 0
53577 깡은 잘생쁨과지?? [5] ㅇㅇ(211.219) 11/20 352 2
53576 순한 멍뭉이 같아ㅠㅠㅠ [4] ㅇㅇ(223.38) 11/20 324 3
53575 깡시 ㅇㅇ(203.234) 11/20 54 0
53574 깡시 [2] ㅇㅇ(180.68) 11/20 224 0
53573 인호셀카 [2] ㅎㅎ(175.121) 11/20 393 1
53572 온준영 ts 편집본 기차 [2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0 646 24
53571 온준영 [13] ㅇㅇ(58.239) 11/20 618 9
53570 제3매 ㅇㅅㅌ (ㅇㅂㅍ) [9] ㅇㅇ(61.80) 11/20 640 20
53569 말해모해ㅋ 하늘재는 달/소리님이랑 20살 차잌ㅋㅋ [3] ㅇㅇ(1.233) 11/20 391 1
53567 이거봤어?(타연옌주의) [8] ㅇㅇ(1.233) 11/20 719 6
53566 강준이는 언제부터 잘생겼어? [10] ㅇㅇ(221.163) 11/20 520 0
53565 저때 여주랑 11살 차이였잖아ㅋㅋㅋㅋㅋㅌㄱㅈ [6] ㅇㅇ(180.68) 11/20 675 5
53564 마끌로 두달 버텨야 되는거야? [4] ㅇㅇ(180.68) 11/20 488 1
53563 화보떡밥 기다렸는데 [7] ㄲㅇㅇ(125.137) 11/20 580 0
53562 그러고 보니 강준이 자기 나이 연기 한적이 없네 [10] ㅇㅇ(180.68) 11/20 608 5
53561 마끌 나오는듯? [1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0 760 0
53560 뷰티인사이드 포토북 [2] ㅇㅇ(118.45) 11/20 409 0
53559 정산 글 올림! [10] ㅈㅌㅍㅇ(1.215) 11/20 288 5
53558 공지 보고 갤질하자 [4] ㅇㅇ(39.7) 11/20 416 0
53557 깡시+1 ㅇㅇ(203.234) 11/20 77 0
53556 깡시 ㅇㅇ(180.68) 11/20 41 0
53555 실제로보면 얼굴 정말 작을거같지..? [7] ㅇㅇ(223.131) 11/20 578 2
53554 친절한 강준이 [15] ㅇㅇ(58.239) 11/20 648 2
53553 보고 못나가게 될거야 [13] ㅇㅇ(223.131) 11/20 526 5
53552 노래와 그리고 잔만있으면 [5] ㅇㅇ(223.131) 11/20 392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