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프차륜하고 떼백 운용법이 크게 달라?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7.111) 2020.09.18 19:48:35
조회 67 추천 0 댓글 6

두개 비교해보면 뭐가더 운영하기 쉬움??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사극이 찰떡, 한복핏 완벽한 여자 스타는? 운영자 20/10/20 - -
공지 자주포 입문을 위한 10티어 자주포 설명.information [70] 탱푸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5.07 7750 89
공지 [탱린이를 위한 E-50M Tip] 최종편 : 모듈 이큅 세팅 [37] 키멜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20 5148 18
공지 [탱린이를 위한 E-50M Tip] 3편 : 기동 [31] 키멜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12 3263 22
공지 [탱린이를 위한 E-50M Tip] 2편 : 장갑 & 위장 [35] 키멜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10 3492 21
공지 [탱린이를 위한 E-50M Tip] 1편 : 주포 [32] 키멜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10 5857 34
공지 탱린이들 위한 맵 공략 (절벽 남팀) [33] 립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03 7053 49
공지 705A의 기본적인 운용법 및 장갑 설명 [52] 구글스토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1.08 11090 119
공지 월드 오브 탱크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55] 운영자 13.01.17 300186 144
3457911 월탱 안깔리는데 어떡함?? dd(121.152) 19:47 1 0
3457910 Cs63 뽑을까말까 [3] ㅇㅇ(110.70) 19:42 17 0
3457909 본인 원래 모드 안쓰는 순정파인데 [2] ㅇㅇ(114.129) 19:41 31 0
3457908 뭐하는놈이냐 이거 ㅋㅋ [1] 슈퍼핫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8 49 0
3457907 아슬란 떴다ㄷㄷ 본문링크 [3] Podo4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4 71 2
3457906 갑자기 구축이 재밌어짐 [2] dd(1.226) 19:32 26 0
3457905 그리고 dpm좋은 얘들 어케써야됨요? [7] ㅇㅇ(110.70) 19:31 47 0
3457904 아슬란 떳네 뭔 오늘 새벽이야 ㅋㅋ ㅇㅇ(39.7) 19:31 32 0
3457903 [정보] 아슬란 모드 올라오는 시간 [1] 전차왕 엄복동(211.36) 19:27 64 2
3457902 ㅃㄹ 늨네 질문좀 [4] ㅇㅇ(175.197) 19:25 28 0
3457901 6티어가 9티어급 체력을 가진다면 믿으시겠습니까 [5] 삥삥삥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1 90 0
3457900 인싸 탱붕이들은 주말 마다 모텔 이나 자기 방에서 썸녀들이랑 방아 찧겠지 [1] ㅇㅇ(117.111) 19:21 24 0
3457899 [TRASH]에서 캠페인에 참여할 클랜원을 모집합니다. [2] ㅇㅇ(220.83) 19:18 74 7
3457898 하루만에 50판 탔다 [11] 키멜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8 91 0
3457897 뉴비 탱크 추천좀 해주세요 [1] Aqours_Ruby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7 31 0
3457896 8티어로 705a 만나니 할수잇는게 없노 [3] ㅇㅇ(223.39) 19:15 40 0
3457895 슈니컴 보라스크세팅보면 [1] ㅇㅇ(110.70) 19:14 58 0
3457894 이번 상자깡에 보라스크 잇슬듯 [6] ㅇㅇ(223.39) 19:13 71 0
3457893 7501 안쓰는 계정 있으면 한시간만 빌려주면 안되냐ㅠㅠ [3] ㅇㅇ(218.54) 19:13 30 0
3457892 아슬란 안떴노 ㅇㅇ(133.155) 19:11 13 0
3457891 아 ㅋㅋ 탱크 시발 왜케 어렵냐 [1] 홍미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8 33 0
3457890 란센좋음? 북미엔팔고있던데 [4] ㅇㅇ(118.42) 19:04 48 0
3457889 남자가슴에 좆비비고싶다 [1] 약간맛이간사람(91.193) 19:02 61 0
3457888 혹시 SM 잘 알거나 외국에서 해본 애들 있어? [9] FreeHK(106.101) 19:02 93 2
3457887 60tp 재밌다 [2] 탱푸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0 72 0
3457886 다시하려는데 요즘메타는 어떰 [8] ㅁㅁㅁ(223.38) 18:57 49 0
3457885 짱구축 정규 6,7티어는 성능 어떰? [5] 삥삥삥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6 46 0
3457884 자의로 계정 삭제 까지 누른거면 탈탱해야하는거 아닌가 탱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6 37 0
3457883 '저격 모드중 광학 효과 사용'이 뭐냐? [3] ㅇㅇ(106.241) 18:55 45 0
3457882 라이뚱 하오마는 지금 이라도 중국인이 된걸 사과 하십쇼 ㅇㅇ(175.223) 18:54 10 0
3457881 ㅅㅂ 계삭하지말걸 [4] ㅁㅁㅁ(223.38) 18:51 61 0
3457880 탱붕이는 중국 놈들 못 믿겠다 [2] ㅇㅇ(175.223) 18:47 40 0
3457879 보라스크에 환풍대신 비전도 ㄱㅊ음? [11] L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6 83 0
3457878 비전은 옵틱이나 쌍안경이랑 같이끼는게 효율이 젤 높지 [3] 딜딸조타(1.214) 18:46 48 0
3457877 이큅 정리글 없음? [1] ㅇㅇ(223.39) 18:43 30 0
3457876 자주포 하면 일부러 트롤 하는 애들도 있음? 알로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0 20 0
3457875 란센 언제 풀릴 예정임? [3] L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0 52 0
3457874 아슬란 아직도 안뜸? ㅇㅇ(36.11) 18:37 15 0
3457873 이겜 복귀하기엔 어떰 [10] PAYDA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5 63 0
3457872 진짜 씹사기탱이네 잘하고싶다(14.40) 18:35 78 1
3457871 자가격리맨 탱크방송.twitch [3] 홍미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0 59 0
3457870 모름지기 강력한 지도자가 있어야 하는 법인데 [4] BB.Fus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8 5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