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6970 공지 박용택 관련내용이 있어야합니다. [2] 엘지의심장박용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0.08 646 10
18827 일반 형님.......... Bel21v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6 16 0
18826 일반 시발년아 이제는 스탯타마저도 안 치냐 ㅇㅇ(180.226) 18:21 21 0
18825 일반 형 명환이형이 형 개조빱이였대요 [1] 심박(211.226) 17:00 53 2
18824 일반 형 꼴빠인데 오늘 경기 끝내러 대타로 나올때 아이언맨 같았어 ㅇㅇ(121.175) 05.24 71 2
18823 일반 형 미쳤어? ㅇㅇ(210.220) 05.24 84 0
18822 일반 김현수 이형종 채은성, 간염지타 이형종. 대타대기 전민수 Bel21v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3 51 0
18820 일반 씨발 ㅇㅇ(39.118) 05.23 31 2
18819 일반 씨발 ㅇㅇ(121.100) 05.23 20 2
18818 일반 시발 진짜 [1] ㅇㅇ(175.223) 05.23 88 2
18817 일반 우승보다 3천안타, 개인의 기록을 중시한다는 말 보면... [4] 서연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3 192 5
18816 일반 형 잘지내고 계시죠..? ㅇㅂㅅ(1.211) 05.23 32 0
18815 일반 형 확실히 올해는 다르네요 (175.223) 05.23 58 1
18814 일반 형 꼴갤 좆아섭사태 보고 느끼는게 없나요?? [6] ㅇㅇ(117.111) 05.23 171 12
18813 분탕 돡)용택아 느끼는게 없긴하겠지만 ㅋㅋㅋㅋㅋ [1] ㅇㅇ(211.36) 05.23 78 1
18812 일반 박용택이 얼마나 추접한새기냐면 [1] 88마일악포심(223.33) 05.23 83 5
18811 일반 시발새꺄 아침부터 좆같아서 왔다 ㅇㅇ(39.7) 05.23 36 0
18810 일반 형 지나가는 팬인데 너무 잘해주고 있어요! ㅇㅇ(223.39) 05.23 82 5
18809 일반 이 개새끼야 열받아서 한마디 하고간다 [3] ㅇㅇ(49.143) 05.21 378 31
18808 일반 산책주루 장난하냐 양준혁보고 느끼는거없냐 ㅇㅇ(118.235) 05.21 57 0
18807 일반 아직 야구하냐 씨발년아 [2] 이촌동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1 212 6
18806 일반 형 이거봤어요? ㅇㅇ(183.109) 05.21 106 5
18805 일반 용택아 우에하라 코지가 은퇴를 선언했단다 [2] ㅇㅇ(1.229) 05.20 158 3
18804 일반 형 형도 씨발 은퇴하기전까지 우승한번쯤은 하겠지하고했겟지 [2] ㅇㅇ(124.57) 05.18 222 12
18803 분탕 팀은 졌지만 박용택은 지지 않았다. ㅇㅇ(223.33) 05.18 90 0
18802 일반 뒤져 ㅇㅇ ㅇㅇ(85.203) 05.18 48 0
18801 일반 뒤져 그냥 ㅋㅋㅋㅋ ㅇㅇ(220.74) 05.18 23 0
18800 일반 형이 돌아오니깐 타선이 살아나네요 ㅇㅇ(125.177) 05.18 34 0
18799 일반 그래씨발 이팀의 심장은박용택이지 Bel21v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8 68 2
18798 일반 제대로쳐라 씨발련아 ㅇㅇ(110.70) 05.18 38 0
18796 분탕 오늘 전타석 출루 ㅅㅅㅅㅅㅅㅅㅅㅅ ㅇㅇ(211.172) 05.17 36 0
18795 일반 2군에서 그따구로 치다가 1군 올라오면 후배한테 미안하지않냐 ㅇㅇ(112.216) 05.17 56 0
18794 일반 그냥 거기 계시지 기어이 올라 오네요 형 ㅇㅇ(211.36) 05.17 42 0
18793 일반 형 오신다면서요? 장타욕심 떨치고왔길바랍니다 Bel21v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7 30 0
18792 일반 빨리와라 씨발련아 3번쳐라 ㅇㅇ(175.223) 05.16 38 0
18791 일반 형 저기 런동님 나갔다던데 거기 감독하실래요? ㅇㅇ(223.33) 05.16 69 2
18790 일반 (5.16) 오늘의 경기 승리 예측 엘지의심장박용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6 57 0
18789 일반 빨리와 씨발놈아 ㅇㅇ(223.38) 05.15 46 1
18788 일반 형 빨리 돌아와요 사직에 형이 없으니ㅠㅠ ㅇㅇ(118.235) 05.15 29 0
18787 일반 형 와서 기강좀 잡아주세요 제발요 ㅠㅠ ㅇㅇ(125.177) 05.15 22 0
18786 일반 빨리와 씨발 ㅇㅇ(39.7) 05.15 19 0
18785 일반 트윈스의 심장 용택이형 ㅇㅇ(118.235) 05.15 26 0
18783 일반 꼴) 형, 후계자가 생겼어요 [2] ㅇㅇ(112.169) 05.14 299 17
18782 분탕 lg트윈스 반격의 서막 ㅇㅇ(223.39) 05.14 65 0
18781 일반 형 와도 대타자원으로 쏠쏠히 해주시길빕니다진짜 Bel21v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4 33 0
18779 일반 정보)한국시리즈통산3안타=정의윤한국시리즈 하루3안타 ㅇㅇ(223.62) 05.13 46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