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여자아이돌 통틀어 진정한 비주얼 센터라고 생각하는 멤버는? 운영자 22/05/23 - -
공지 두산베어스 2022 경기 일정 [15] ㅇㅇ(223.38) 22.01.10 14575 116
공지 ▒▒▒▒▒▒ 두산 베어스 갤러리 통합 공지 ▒▒▒▒▒▒ [70] 킹갓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09 74814 87
공지 두산 베어스 갤러리 이용 안내 [116] 운영자 18.05.09 41324 76
5424651 귀피차 받고 1승1무6패 ㅋㅋㅋㅋ ㅇㅇ(1.227) 19:48 0 0
5424650 각동 시발 야알못년아 ㅇㅇ(117.111) 19:48 1 0
5424649 높은거 다들 잘치네 쟤네는 ㅇㅇ(39.7) 19:48 5 1
5424648 데뷔 첫안타ㅋㅋㅋㅋㅋㅋ 기록대주기시작 ㅇㅇ(223.62) 19:48 4 1
5424647 응 좆세혁 이었으면 무실점 ㅋㅋㅋㅋ ㅇㅇ(223.39) 19:48 2 0
5424646 좆승용도 맛가는데 좆란다 씹년은 6월 끝날쯤에나 복귀ㅋㅋㅋㅋ ㅇㅇ(39.125) 19:48 3 0
5424645 개석열이 온 한국시리즈 1차전부터 지금까지 병신짓 서건창(219.251) 19:48 6 1
5424644 우리는 홈런 언제침? ㅇㅇ(110.10) 19:48 5 0
5424643 야구본지 2주 됐는데 (1.242) 19:48 29 0
5424642 좆수행 번트실패할때부터 경기터질즐알앗음 ㅋㅋ(118.223) 19:48 7 3
5424641 이게 다 니가 초래한 결과다 씨발새끼야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8 74 4
5424640 김태형이 제일 문제라고 ㅇㅇ(117.111) 19:48 13 1
5424639 칰) 니들이랑만 매일 야구하고싶다 ㅋㅋㅋㅋ ㅇㅇ(180.70) 19:48 2 1
5424638 근데 어짜피 점수 못낼건데 몇점 주든 뭔상관? ㄹㄹ(222.112) 19:48 1 0
5424637 그래서 내가 항상 말했듯이 수비가 공격보다 더 중요하다는거다 [2] ㅇㅇ(223.38) 19:48 19 2
5424636 진짜 오늘 5개미만 치겠네 ㅇㅇ(110.10) 19:48 3 0
5424635 튼 양심있으면 사퇴해라 ㅇㅇ(118.235) 19:48 14 1
5424634 롯데전부터 피홈런 8개 ㅋㅋ ㅇㅇ(211.192) 19:48 6 0
5424633 2사에만 3실점을 하네 ㅇㅇ(39.7) 19:47 3 0
5424632 미란다 개십새끼 안 오면 최승용 선발도 힘들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7 14 1
5424631 똥칰이랑 순위 바꿔라 ㅂㅅ들 ㅋㅋ ㅇㅇ(121.139) 19:47 4 1
5424630 엔씹이랑 우리랑 짝수로 퓨처스 가면되능건데, 왜 홀수되게 니네까지 ㅇㅇ(175.223) 19:47 11 0
5424629 오늘 쟤 사이클링 대주는거아님? ㅋㅋㅋ ㅇㅇ(110.35) 19:47 5 0
5424628 패전조 새끼들 팔빠지게 던져야함ㅋㅋㅋㅋㅋ필승조는 푹 쉬고 ㅇㅇ(39.125) 19:47 2 0
5424627 오늘 져도 기분 안나쁜 이유.jpg ㅇㅇ(223.62) 19:47 94 1
5424626 김태형 개무능한거 몇년전부터 들켰는데 ㅋㅋㅋㅋㅋ ㅇㅇ(118.235) 19:47 12 0
5424625 봊무새 갈줌마 리드충 비추누르지말고 튀어나와라 ㅇㅇ(223.39) 19:47 2 0
5424624 이팀은 뇌주루땜에 팀좆망했다니까 ㅇㅇ(116.33) 19:47 16 1
5424623 저거보니까 좆사 대수비로빼는게 더 이해안되네 ㅇㅇ(211.36) 19:47 13 2
5424622 앞으론 두산보고 남색 한화라고 하지 말자 [1] ㅇㅇ(180.83) 19:47 71 5
5424621 쥐) 강승호,양석환 쫌만 빌려줘봐~ [2] oo(182.213) 19:47 35 0
5424620 아니 선발도 이정도였냐??? ㅇㅇ(1.226) 19:47 3 0
5424619 걍 투수직선티 병살부터 겜터짐 ㅋㅋ ㅇㅇ(218.236) 19:47 2 0
5424618 칰) 니네랑 144경기 하고싶다 ㄹㅇ [2] ㅇㅇ(125.138) 19:47 36 0
5424617 필승조 당분간 푹 쉬겠는데 ㅇㅇ(125.177) 19:47 5 1
5424616 저런 병신도 씨발 홈런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3.39) 19:47 7 1
5424615 높은공 이 팀은 삼진인데 ㅋㅋ ㅇㅇ(39.7) 19:47 10 1
5424614 돇) 우리 잘하제? ㅇㅇ(223.39) 19:47 15 0
5424613 칰) 이번시리즈 스윕갓맙다 ㅋㅋㅋㅋ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7 1 0
5424612 칰)고개 들어라 강팀에게 지는건 부끄러운게아니다 [1] ㅇㅇ(223.39) 19:47 20 1
5424611 접)니들 작년에 박건우 한명 나갔는데 타선이 나가리됐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7 8 1
5424610 대검찰청) 범죄 멸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24.5) 19:47 5 0
5424609 시즌 멸망포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ㅇㅇ(175.223) 19:47 3 0
5424608 시바 17년 코시 경자랑 북괴생각나네 씨발 ㅇㅇ(221.153) 19:47 9 0
5424607 리드충은 왜 입닥치고 있는거야? ㅇㅇ(183.102) 19:46 10 2
5424606 여기서 홈런 쳐맞고 바로 GG치네 ㅇㅇ(110.14) 19:46 3 1
5424605 이정도면 태업이지 ㅇㅇ(223.62) 19:46 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