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여자아이돌 통틀어 진정한 비주얼 센터라고 생각하는 멤버는? 운영자 22/05/23 - -
공지 미국 미술대학교 가이드 (update...2) [58] 피대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5.28 48401 49
공지 [공지] 유학, 해외유저 갤러리 유저들의 도시 소개글 [44] Skull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8.13 29850 9
179758 워털루 SE,CS 합격한 갤러 있음?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3 0 0
179757 님들 29살 백수엠생인데 미국시민권 이중국적자인데 미국가서 해볼만한 [4] ㅇㅇ(1.209) 17:04 45 0
179756 39.7 ㅇㅇ(45.67) 15:41 42 0
179755 아래 문과는 왜 유학옴?<<<전형적인 취업 충 [5] ㅇㅇ(62.197) 15:38 85 0
179754 문과는 왜 유학옴? ㅇㅇ(118.235) 15:36 40 0
179753 육덕진 존예 금수저 인도녀랑 사귀고싶은데 [5] ㅇㅇ(211.104) 14:35 90 0
179752 조센징들은 학술상 0개인데 진심 미국대학 따라잡는거 같음? [1] ㅇㅇ(192.71) 14:07 40 0
179751 ucla, nyu=병신 [1] ㅇㅇ(39.7) 12:08 73 0
179748 SAT 1480 토플 117 gpa 개던짐 홍콩과기대,홍콩대 ㄱㄴ? [1] ㅇㅇ(222.119) 11:44 70 0
179746 서연고 서성한 법대갈때 수학 비중이 어느정도냐? [2] ㅇㅇ(192.71) 10:48 83 0
179745 뉴욕대가 욕 먹는 이유 3가지 ㅇㅇ(39.7) 10:43 58 0
179744 뉴욕대 이미지가 씹찬난 진짜 이유 설명 [2] ㅇㅇ(39.7) 10:12 98 0
179743 ucb ㅇㅇ(45.67) 09:27 37 3
179742 이미지 드러운 똥지잡대의 지존을 투표해보자 ㅇㅇ(211.246) 08:48 54 0
179741 ucla 이미지가 병신인 이유 ㅇㅇ(211.246) 08:48 26 0
179740 버클리 이미지가 더러운 이유 ㅇㅇ(39.7) 08:29 31 0
179739 해유갤에 나름 mit생도있네 [4] ㅇㅇ(223.62) 04:44 158 0
179735 한국학부에서 T10 JD나오면 빼박 리턴임? [1] ㅇㅇ(124.28) 02:13 117 0
179734 이런식으로 군 회피 하는게 좋앗을 듯. TXT [4] 마인츠0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8 127 0
179733 Alevel 치고 영국대학 홍콩대학 붙으면 [7] ㅇㅇ(39.124) 05.24 119 0
179731 한국에서 HYPSM 제외 미국대학들 도피 취급받는다던 국내충들 어디갔냐? [8] ㅇㅇ(39.7) 05.24 217 2
179730 ucla 까는애들은 머냐?? [7] ㅇㅇ(210.113) 05.24 140 0
179729 컴퓨터 공학 친구들만 봐주라 [6] ㅇㅇ(116.34) 05.24 168 0
179728 앰허스트 석사과정 온라인 [2] ㅇㅇ(116.34) 05.24 63 0
179726 MAVNI 하던 이넘 어떻게 된거 같냐? ㅇㅇ(192.71) 05.24 52 0
179725 학교에서 프레딕 점수 과목별로안알려준다는데 원래그러냐? ㅇㅇ(103.5) 05.24 28 0
179724 서울대 컴공이 연대의대랑 입결 비슷함 ㅋㅋ ㅇㅇ(39.7) 05.24 88 0
179722 나 토플 60점에 수능 7등급인데 우클라붙음 [1] ㅇㅇ(106.101) 05.24 107 0
179721 uc버클리가 똥지잡대라고 불리우는 이유 [3] ㅇㅇ(222.120) 05.24 103 0
179720 이 셋의 공통점은 ???? [2] ㅇㅇ(192.71) 05.24 122 0
179719 사기꾼의 면상 ㅇㅇ(192.71) 05.24 79 0
179718 님들아 수학과는 프린스턴 대학이 세계 제일 맞나요?? [13] ㅇㅇ(223.38) 05.24 202 0
179717 텍사스 뜬다는 새끼들 특징 - 자기는 절대 안감ㅋㅋㅋㅋ [5] ㅇㅇ(211.36) 05.24 155 2
179716 텍사스뜬다는데 TTU 어떰? [4] ㅇㅇ(39.7) 05.24 120 0
179715 라스베이가스 왔다 [1] ㅇㅇ(172.58) 05.24 69 0
179713 [경악] 한국은행 퇴사하고 이직하는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38.199) 05.24 104 1
179712 [정보] 금융공기업 퇴물 다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txt ㅇㅇ(138.199) 05.24 80 1
179711 무직앰수생 빡쳤으면서 태연한척 하는게 개꿀잼 ㅇㅇ(138.199) 05.24 62 1
179710 여기는 진짜 발작하는 맛이 ㄹㅇ 일품임 무적반수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87 0
179708 대가리가 그렇게 딸리니 미국 CS인턴도 떨어지지 ㅜ ㅇㅇ(138.199) 05.24 70 1
179707 법률조무사 준비생은 저런거 모르는 게 정상이긴 함.. 무적반수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56 0
179706 한국은행 근속연수: 17년, 한국증권금융: 10년 ㅋㅋㅋㅋ ㅇㅇ(138.199) 05.24 43 1
179705 중망대생왈: 근속연수는 더 짧지만 정년은 더 길당께! ㅇㅇ(138.199) 05.24 39 1
179704 법률조무사 준비에 도움되라고 근속연수 계산법 알려줌 무적반수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49 0
179703 한은보다 근속연수 짧은곳 가져와서 정년드립 ㅋㅋㅋㅋㅋㅋ ㅇㅇ(138.199) 05.24 21 1
179702 한국에서 미국법률조무사 준비하면 로펌에서 영주권은 해줌? 무적반수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44 0
179701 한은 버리고 가는 곳 알려줬더니 끝까지 한은 타령 ㄷㄷ 무적반수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34 0
179700 [경악] 한국은행 퇴사하고 이직하는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138.199) 05.24 74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