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와 실북갤 1위ㅋㅋㅋㅋㅋㅋㅋㅋㅋ앱에서 작성

ㅇㅇ(211.186) 2020.10.30 20:06:42
조회 62 추천 0 댓글 3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월간디시 12월호 : 가슴이 웅장해진다 운영자 20/11/30 - -
공지 ★★★★★★★★ 2020년 한화이글스 경기일정 ★★★★★★★★ [48] 킹-하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16 50518 177
공지 한화 이글스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1] 운영자 18.05.09 20888 31
3717709 솩)킹엄땜에 해외 스카웃매니저 아웃됏음 ㅋㅋㅋㄱ ㅇㅇ(175.223) 09:07 0 0
3717708 킹엄 까는새끼는 북홍어지?? ㅇㅇ(39.119) 09:04 23 0
3717707 체감상 기대했던 놈이 잘했던거 보다 ㅇㅇ(27.35) 09:03 20 0
3717706 킹엄이 얼마나 ㅂㅅ같냐면 ㅇㅇ(39.7) 09:03 36 0
3717705 보통 투수들은 그냥 참는 통증도 킹엄은 못참는거 아님? [2] ㅇㅇ(110.70) 09:02 39 1
3717704 쥐) 한화 SK는 진짜 난놈들이네 인정한다 [2] ㅇㅇ(220.79) 09:01 78 0
3717703 결국엔수술받은거보면 국내의료진이병신인거아님? [1] ㅇㅇ(211.199) 09:01 40 0
3717702 호두제과 쉑들 탈멍청도 할라하네 ㅋㅋ 전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1 19 1
3717701 킹엄 이제 더 아플곳 있냐? [3] ㅇㅇ(118.222) 08:58 51 0
3717700 킹엄 아파서 일상생활 불편하다면서 파라다이스 수영장 다님 ㅋㅋㅋㅋㅋ [3] ㅇㅇ(211.245) 08:58 76 0
3717699 근데 우리 입장에선 킹엄 올해 푹 쉰게 이득아니냐 [5] ㅇㅇ(27.35) 08:55 87 0
3717698 모든스포츠 보는곳 [축구중계.COM] 15 무료중계(85.203) 08:54 8 0
3717697 솩구단 입장도 충분히 이해가 간다 [7] ㅇㅇ(118.235) 08:52 169 4
3717696 킹엄 존나 걱정되는데 주변에서 자꾸 안심시키려고 애쓰는 느낌 [1] ㅅㅍ(211.217) 08:52 59 1
3717695 잼민이 1위표 하나 받은건 그려려니하고 넘어가는 분위기네 [1] ㅇㅇ(175.223) 08:52 56 0
3717694 쥐) 니네 용병영입으로 의구심 가지고 있다면 지나가다(106.101) 08:52 22 0
3717693 이용규 정근우가 2000년대 초반부터 우리팀 있었음.. 우승했을려나? [1] ㅇㅇ(223.62) 08:48 21 0
3717692 걍 돈없으면 돈없다고 하지 [1] ㅇㅇ(211.196) 08:48 46 2
3717691 우리나라 스포츠의학이 미국,일본만 못한것도 사실 [2] ㅇㅇ(118.222) 08:44 68 0
3717690 킹엄 조금이라도 아프면 드러누울 스타일이네 ㅋㅋ ㅇㅇ(175.223) 08:43 35 1
3717689 조든원 임종찬 정수빈의 공통점 [1] ㅇㅇ(223.38) 08:43 67 0
3717688 킹엄 이야기 들을때마다 [5] ㅇㅇ(223.62) 08:42 148 0
3717686 킹엄 가장 의외인 부분은 전액옵션 재계약 [2] ㅇㅇ(118.222) 08:41 114 0
3717685 이 팀 픽에서 제일 아까운 픽 2명이 유창식 하주석임 ㅇㅇ(210.222) 08:39 26 0
3717683 모든스포츠 보는곳 [축구중계.COM] 11 무료중계(85.203) 08:36 10 0
3717682 이번 퐈 전체에서 장타 좋은 애 순위 뭐냐? ㅇㅇ(210.222) 08:31 32 0
3717681 타)니네가 누굴 잡느니 마느니 하는게 웃긴다ㅋㅋㅋㅋ [1] ㅇㅇ(223.39) 08:30 32 0
3717680 여러모로 염이 대단하네 [1] ㅇㅇ(118.34) 08:27 124 0
3717679 비싼 좆테랑 다 버리고 용병 헐값으로 잡는거 보니 이 팀은 이제 겆움 ㅇㅇ(112.133) 08:22 43 1
3717678 모든스포츠 보는곳 [축구중계.COM] 6 무료중계(85.203) 08:20 14 0
3717677 코구부장 킹엄 대충 요약 [12] ㅇㅇ(118.222) 08:19 732 22
3717676 킹엄 내년에도 한국 의사말 안믿을려나 ㅇㅇ(110.70) 08:18 43 0
3717675 팀에 장타쳐줄 새끼가 없는데 [8] ㅇㅇ(14.32) 08:17 147 0
3717674 야구부장 피셜 : 킹엄본인이 전액 옵션으로 해도 괜찮으니 계약해달라 [1] ㅇㅇ(115.139) 08:17 152 0
3717673 유창식따위와 주석이를 묶냐 [6] ㅇㅇ(223.39) 08:12 65 0
3717672 우리 1군 2군 베터리 코치도 공석이지? [2] ㅇㅇ(182.227) 08:12 58 0
3717671 팩트) 이팀은 중견수를 키우지 못한다 [4] ㅇㅇ(115.139) 08:11 148 0
3717670 하주석도 유창식 전철을 밟는거 같아 너무 안타깝다 [1] ㅇㅇ(112.133) 08:10 70 0
3717669 주석이가 무슨 유격수가 아니면 존재가치가 없어 ㅇㅇ(223.62) 08:10 29 0
3717668 이상학은 확실한건 박한결 찍었을리는 절대 없음 ㅇㅇ(220.90) 08:06 32 0
3717667 모든스포츠 보는곳 [축구중계.COM] 3 무료중계(85.203) 08:03 11 0
3717666 의외로 나쁘지 않았던 투수 외노자 [2] ㅇㅇ(106.101) 08:03 76 0
3717665 정수빈이 이용규보다 나은 이유 [8] ㅇㅇ(115.139) 08:02 140 0
3717664 메이저 논텐더 나올시기인데 솩이랑 여기는 존나빨리뽑았네 ㅇㅇ(59.8) 08:01 23 0
3717661 마이크보 트윗에 용타 떳네..jpg [1] ㅇㅇ(175.223) 07:44 335 2
3717659 모든스포츠 보는곳 [축구중계.COM] 8 무료중계(85.203) 07:37 16 0
3717658 주석이는 포지션을 바꾸면서 쓸 자원이 아닌데 [2] ㅇㅇ(106.101) 07:26 86 0
3717656 모든스포츠 보는곳 [축구중계.COM] 5 무료중계(85.203) 07:20 1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