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충격속보!!) 친구 자살시키고 비웃는 한녀 근황..

ㅇㅇ(103.208) 2021.07.27 10:36:54
조회 5453 추천 68 댓글 45
							

이게 사람 새끼들이 할 짓이냐..



viewimage.php?id=23b8df35f1dd3bad&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4dc7e265aa73070d51297ff1b99f25ad413e2bac80a6694173f114f9cbe61c136d89f


viewimage.php?id=23b8df35f1dd3bad&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4dc7e265aa73070d51297ff1b99f25ad413e2bac80a3794103c444fcfbd61c136d89f


viewimage.php?id=23b8df35f1dd3bad&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4dc7e265aa73070d51297ff1b99f25ad413e2bac80a31c6106d4718cfb761c136d89f


viewimage.php?id=23b8df35f1dd3bad&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4dc7e265aa73070d51297ff1b99f25ad413e2bac80a3493406b1e19cfb961c136d89f


viewimage.php?id=23b8df35f1dd3bad&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4dc7e265aa73070d51297ff1b99f25ad413e2bac80a37c4116142449ab861c136d89f


viewimage.php?id=23b8df35f1dd3bad&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4dc7e265aa73070d51297ff1b99f25ad413e2bac80a65954468164dc0b761c136d89f


viewimage.php?id=23b8df35f1dd3bad&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4dc7e265aa73070d51297ff1b99f25ad413e2bac80a65914a69134dcfea61c136d89f


추천 비추천

68

고정닉 8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AD 추석맞이 댓글 이벤트, 1230명에게 선물을 드립니다 운영자 21/09/11 - -
공지 ▦주식 갤러리 용어/은어 길라잡이 초급에서 고급까지!! Ver 1.1 [231] 우주방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9.26 139055 140
공지 주식 갤러리 이용 안내 [57] 운영자 20.05.08 28876 38
1613075 올해 삼전 특별배당 안줄수도잇냐 ㅇㅇ(110.12) 16:04 1 0
1613074 잘생기면 집밖으로 나가는 맛이 있긴하다 [1] ㅇㅇ(125.179) 16:03 4 0
1613073 이재명 대장주가 뭐냐 [1] ㅇㅇ(183.103) 16:02 15 0
1613072 빚 내 투자 25조…돈 못 갚아 4,800억 반대매매 ㅎㅁㄴㄻ(210.91) 16:02 14 1
1613071 노래방비 왤케 올랐냐? 친구랑 가서 도우미 불렀더니 한시간에 18만원 [1] 휮자(220.87) 16:01 31 2
1613070 미국주식 일반인도 숏치는거되냐 ㅇㅇ(49.164) 16:01 14 0
1613069 카톡 평가 좀 [3] ㅇㅇ(182.210) 16:00 46 0
1613068 근데 옛날노래들 좋은 멜로디 많더라? [1] ㅇㅇ(49.164) 16:00 17 0
1613067 자동차 섹터 오르긴 오르겠지? [2] ㅇㅇ(164.125) 15:58 19 0
1613066 Z플립3 출시 이후 대만 갤럭시 근황.jpg [1] ㅇㅇ(211.52) 15:58 61 1
1613065 요즘 핫한 급등주 뭐 있냐 [5] ㅇㅇ(49.164) 15:58 59 0
1613064 여자들의 허영심은 정말 상상초월임! 여자가 두렵다 [2] ㅇㅇ(210.120) 15:57 25 2
1613063 보행자신호때 횡단보도 위에 보행자는 무적이냐? ㅇㅇ(14.53) 15:57 13 0
1613062 노래방 도우미년에게 전화왔다... [3] 휮자(220.87) 15:57 75 1
1613061 한달에 2000만원 버는거 그렇게어려움? [3] ㅇㅇ(223.38) 15:55 63 0
1613060 요즘 정장얼마함? [2] 행보케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5 35 0
1613059 단일가라 데브는 목요일부터 대혼돈 확정임ㅋㅋ [2] ㅇㅇ(106.101) 15:54 58 0
1613058 일베 레전드 jpg ㅇㅇ(182.210) 15:54 69 0
1613057 데브 18만은 뚫을 거 같은데 [5] ㅇㅇ(61.34) 15:53 65 0
1613056 공부안하는 남자급식들 빡공시키는법.jpg [2] ㅇㅇ(223.38) 15:51 117 8
1613055 사업해본놈들은 공감할텐데 출자금5천만원 ㅇㅇ(119.203) 15:51 37 0
1613054 난 내가 도태남인게 자랑스럽다 자발적 도태남이다 이기 ㅇㅇ(210.120) 15:51 15 0
1613053 헝다그룹 망하면 어케되냐 [3] ㅇㅇ(58.232) 15:50 62 1
1613051 지금 거품 ㅈㄴ꼈냐? [2] ㅇㅇ(223.39) 15:50 27 0
1613050 타고난 본능을 거스르고 억제하려고 하니까 문제가 생기는거 ㅇㅇ(218.39) 15:49 14 1
1613049 데브 시총을 보아라 병신새끼들아 [5] ㅇㅇ(124.61) 15:49 86 0
1613048 탈출가능? [2] 형님들(41.243) 15:48 66 0
1613047 한턱 쏘는 비법 근황.jpg [1] 휮자(220.87) 15:47 56 1
1613046 여자를 비하하고 혐오하는게 옳은 이유! [1] ㅇㅇ(210.120) 15:47 23 0
1613045 양키넘들 소비지출로 보는 조선장 제조업 좆된 이유 ㅇㅇ(211.226) 15:47 25 0
1613044 데브는 더 갈 거 같아 사고 싶긴 한데 목욜 시초 16층에서 출발하면 ㅇㅇ(39.7) 15:47 31 0
1613043 고양이 귀의 특징 근황.jpg 휮자(220.87) 15:45 63 0
1613042 올바른 일본 여성의 자세 jpg [2] 마시로(182.230) 15:44 127 0
1613041 한예슬 정도면 존예맞냐 [6] ㅇㅇ(110.12) 15:44 109 2
1613040 반도체 사이클 사실 지금도 계속 가고있음 ㅇㅇ(59.187) 15:44 20 0
1613039 이번 추석에 친척들 모임??? ㅇㅇ(211.58) 15:43 11 0
1613038 돈이 없어 데브 못사고 위메,바이오니아만 가지고 있는데 위메에 몰빵 [1] ㅇㅇ(110.13) 15:41 66 0
1613037 하루에 하한가 두번 맞아본사람? [6] ㅇㅇ(39.7) 15:41 139 4
1613036 차기대통령 투표 ㅇㅇ(223.38) 15:41 46 0
1613034 바이오 2차전지 끝나고 이제 반도체 올때된거 아니냐 시발 [4] ㅇㅇ(106.101) 15:37 96 0
1613033 키 163~165남자는 165 여자 어떻게 생각함? [3] ㅇㅇ(58.148) 15:37 69 0
1613032 적중률90프로 차트 상담 해준다 [7] 쌍북리곡괭이(223.39) 15:36 100 0
1613031 삼전 10월초 6자 본다 [7] ㅇㅇ(39.7) 15:35 100 0
1613030 얘들아 sk텔레콤에서 투자설명서 소집통지서 왓는데 [1] ㅇㅇ(223.39) 15:34 40 0
1613029 카카오보다 삼전이 궁금하다 [5] ㅇㅇ(49.169) 15:34 136 0
1613028 기억력 감퇴 원인 근황.jpg [4] 휮자(220.87) 15:34 147 1
1613027 커리어우먼미 뿜뿜 도시녀로 잘생긴 남자 먹여살린다는 ㅇㅇ(58.224) 15:34 15 1
1613026 아모레 주가 거품 너무 심하네.. ㅇㅇ(59.187) 15:33 2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