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칰)느그 이재희 근황.jpg앱에서 작성

ㅇㅇ(223.39) 2020.10.26 21:31:12
조회 5937 추천 183 댓글 52
							

viewimage.php?id=3ebcdd35f0dc3faa67b0d8a629df212a&no=24b0d769e1d32ca73dec87fa11d0283123a3619b5f9530e1a1316068e3d8ca0de89776ab33e90a59060a6a15fbaaf7a579989b5dcd1064a35ca5606f84fee3d9ace6b58d1bfa38568b04b28e946eb8beaf7365d167c225e2318e30d787acecfc218496cd1c753c61fa742fb7e60324b2

칰찬혁한테 러브콜중

추천 비추천

183

고정닉 17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월간디시 12월호 : 가슴이 웅장해진다 운영자 20/11/30 - -
설문 거지분장이 찰떡인 스타는? 운영자 20/12/02 - -
공지 2020 재편성 일정 로고버전 [32] ㅇㅇ(218.150) 20.04.30 75433 112
공지 (4월 29일 수정) 20' KBO 리그 _ 삼성 라이온즈 캘린더 [31] 구할'구푼'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9 6246 56
공지 삼성 라이온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14] 운영자 16.12.29 67805 38
4583892 잘하고 뭐고 몸둥아리가 문제라니까 ㅋㅋㅋ ㅇㅇ(222.234) 23:57 3 0
4583891 삼재일 삼주환사면 포수는 ㅇㅇ(1.251) 23:56 24 0
4583889 밑에글 소외감+이대호 사오면 어떠냐고? [1] ㅇㅇ(112.149) 23:55 26 0
4583888 5만 삼갤을 뛰어넘은 삼성라이온즈 공식 팬카페 [1] ㅇㅇ(223.39) 23:55 41 1
4583887 허-오면 진짜 ㅆㅅㅌㅊ인데 [3] ㅇㅇ(175.112) 23:55 44 0
4583886 아무래도 좆카우터 운좋게 뷰캐넌 줍고 요행 바라는거 같은데 [8] 블루떼껄룩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54 83 0
4583885 용병 까는거보니 성공이네 ㅅㅅ ㅇㅇ(211.193) 23:54 22 0
4583884 삼재일언제뜨냐 ㅇㅇ(223.62) 23:54 6 0
4583883 내일 삼성 FA 두명 계약 뜬다는데 [1] ㅇㅇ(223.39) 23:54 59 0
4583882 손에 유리섬유인가 뭐시긴가 박혔는데 어캄 [4] ㅇㅇ(223.38) 23:53 60 0
4583881 포수 안 사고 응민이 쓸거나 [4] ㅇㅇ(111.65) 23:52 57 1
4583880 외노자는 그냥 블래쉬면 된다 [3] 석적삼붕이(49.50) 23:52 28 0
4583879 피렐라 딱 말해준다 [1] ㅇㅇ(175.192) 23:52 49 1
4583878 유로파,토트넘경기 보는곳 [축구중계.COM] 0 무료중계(46.244) 23:50 10 0
4583876 오재일 이런 기사가 이렇게 빨리 날꺼라 생각 했었냐 [1] ㅇㅇ(39.7) 23:50 85 0
4583875 이대호 데리고오면 갓준학임?? [8] ㅇㅇ(211.36) 23:50 112 0
4583874 올해 삼재일사고 내년에 삼현무 사오면 킹기찬 ㅇㅈ하냐? [1] ㅇㅇ(1.251) 23:49 44 0
4583873 게이들아 피렐라 메디컬 문제로 결렬될 가능성 1도 없냐? [1] ㅇㅇ(211.246) 23:49 47 0
4583872 내루미좌가 누군데?? [3] ㅇㅇ(223.62) 23:49 73 0
4583871 라이블리가 장수 용병인게 우리 팀 현실이자너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49 37 1
4583870 쥐) 스톡킹에 박해민나온다는거 같음 [1] ㅇㅇ(112.153) 23:48 49 1
4583869 7시 양쪼까지 해외 못가면 어떡할라고 저러냐 [5] ㅇㅇ(112.149) 23:48 104 0
4583868 이용찬은 두산이 못 잡아 ㅇㅇ(111.65) 23:48 21 0
4583867 내루미좌 말대로 걍 닉 윌리엄스? 뽑아라 [2] ㅇㅇ(106.102) 23:48 56 0
4583866 예전부터 느낀건데 좆카우터들 암만봐도 쩌리용병새끼들이랑 리베이트커미션있음 [2] ㅇㅇ(211.114) 23:47 79 8
4583865 차우찬 이용찬 우규민 시장 나오면 ㅇㅇ(39.7) 23:47 19 0
4583864 우귤 기준 김용의 [1] ㅇㅇ(111.65) 23:47 40 0
4583863 머머리킴 : 피렐라가 살라디노보다 낫다 [5] ㅇㅇ(223.39) 23:46 138 0
4583862 흐니흐니가 10년도 더 전에 4년30억했는데 ㅇㅇ(118.235) 23:46 30 0
4583861 최형우-이대호 데리고 오면 갤터 지냐? [9] ㅇㅇ(183.111) 23:46 112 0
4583860 우규민에 4년 65억 쳐박는 호구새끼들인데 ㅇㅇ(117.111) 23:45 24 0
4583859 4 45는 개양아치새끼도아니고 대체 ㅋㅋ ㅇㅇ(211.36) 23:45 38 0
4583858 라이블리 반응이 ㅈㄴ웃겼는데 ㅇㅇ(211.243) 23:45 65 0
4583857 오재일 올시즌 우리팀 상대 성적 ㅇㅇ(39.7) 23:45 52 0
4583856 메좆도 4년 보장해줬는데 삼경민은 쌉가능이지 ㅇㅇ(1.251) 23:44 26 0
4583854 허경민 기사 떴네 4년 투자해주는 팀 간다고 [4] ㅇㅇ(223.38) 23:43 198 0
4583853 용병 투수들 보단 타자들은 계약 빨리 하는 느낌 나네 ㅇㅇ(39.7) 23:42 11 0
4583852 피렐라 슬슬 까이는거보니 대박각이겠네 [4] ㅇㅇ(115.137) 23:42 108 1
4583851 그 뭐냐 살라디노였나 데려오면서 페북에 글 쓴 직원 어케됨 [3] 바카니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42 155 1
4583850 우르크 170에 육박하는타자를 후려치는것도 정신못차리긴했다 ㅇㅇ(117.111) 23:42 28 0
4583849 박해민 스톡킹 출연 확정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41 67 1
4583848 허경민 쟁탈전 심할려나 [2] ㅇㅇ(39.7) 23:41 83 0
4583847 남친 마음좀 [3] ㅁㅁ(39.7) 23:41 62 0
4583846 외노자 계약 왤케 빨리함? [1] ㅇㅇ(110.35) 23:41 50 0
4583845 소외감 사고 1루용병 vs 삼재일에 피렐라 [2] ㅇㅇ(223.39) 23:40 55 0
4583844 내루미좌가 누고 [6] ㅇㅇ(182.226) 23:40 105 0
4583843 우리퉁 7시에서도 소외감 받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19.196) 23:40 3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