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가 지난 1일 개막해 4일까지 진행되는 차이나조이 2025에서 단독 부스로 선보이고 있는 ‘붉은사막’이 중국 현지 관람객으로부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행사 2일차인 8월 2일 부스 오픈 직후 90분 이상의 대기열이 발생했으며, 더 많은 인원이 몰려 들면서 순식간에 130분 이상 기다려야 게임을 체험해볼 수 있는 대기열이 발생했다.차이나조이 2025 붉은사막 부스펄어비스의 이번 차이나조이 출전은 지난 달 진행된 빌리빌리 월드 게임쇼에 이은 두 번째 중국 게임쇼 방문이다. 엄청난 대기열을 통해 ‘붉은사막’을 기다려온 중국 현지 게이머들의 관심을 증명했다.‘붉은사막’의 차이나조이 시연 버전은 보스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슴왕 ▲리드 데빌 ▲여왕 돌멘게 ▲헥세 마리 4개의 보스에 도전해 깊이 있고 화려한 전투 액션 시스템을 느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차이나조이 2025 붉은사막 부스한편, 펄어비스는 현지 미디어와 인플루언서 대상으로 지난 서머게임페스트 빌드를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비공개로 진행하고 있으며, 중국 현지 게이머들과 직접 소통하는 접점을 넓히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차이나조이 2025] "피규어부터 굿즈까지" 중국 서브컬처의 현주소 보여준 차이나조이▶ [차이나조이 2025] ‘붉은사막’으로 행사장 물들이는 펄어비스▶ [차이나조이 2025] 인원 통제까지 벌어진 텐센트 부스 메인 장식한 '카잔'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