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러브캐처' 출연자 김지연과 롯데 자이언츠 소속 야구선수 정철원의 이혼설이 제기됐다.
김지연은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누리꾼들과 질의응답시간을 가졌다.
이날 김지연은 독박육아에 대한 질문에 "그게 어느 정도껏이어야 하는데 비시즌 때도 집에 없으니 (아이가 아빠를) 못 알아보더라"며 "아들한텐 너무 미안하지만 아빠 없다고 생각하고 키워야죠"라고 답했다.
이어 "저희는 맞벌이지만 저 혼자 집안일, 육아, 제 일까지 하느라 너무 힘들어서 새벽에 SOS 친 적이 여태까지 한 5번 정도 되는데 그날 경기가 잘 안 풀리면 저 때문이라는 말 듣는 것도 그때는 예민해서 눈물이 났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다 맞는 말 같다"며 "매일 아침까지 게임해도 안 피곤해하길래 아기 좀 봐달라고 했던건데 경기 끝나고 힐링하는 시간을 제가 방해하고 승급전까지 졌으니 제가 욕먹을만 하다"고 답했다.
또 생활비에 대해 "생일 때 작은 선물(립스틱 같은 거라도)이라도 받을 수 있으려나 했는데 워낙 바빠서 그런지 생일밥도 얻어먹은 적이 없다"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작년 연봉 중 3000만원 넘게 개인을 위해 사용하고 아들 돌반지, 팔찌 녹인거+5~600(만원) 보태서 10돈짜리 금목걸이를 했다"고 폭로했다.
이 가운데 한 누리꾼은 "정철원이 결혼 준비하면서 제 SNS를 염탐하고 '좋튀'('좋아요' 누르기)하고 저랑 DM했다"고 말하자 김지연은 "대충 알고 있긴 했는데 모든 제보 DM 환영"이라고 말하기도.
마지막으로 김지연은 "이번에도 참으려 했지만 가출 후 일방적으로 양육권을 갖겠다 소송을 거니 엄마로서 이젠 참으면 안되겠더라"고 말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