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734 설문 화려한 언변으로 싸움 상대도 납득시킬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1/05/11 - -
27508 공지 야 유입들은 들어와서 봐라 [44] Irume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06 5750 109
35437 공지 던만추 갤러리 규칙(2021/02/15) [1] ㅂㅂㄷ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2.15 773 7
28169 공지 호출벨 IP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13 1251 8
27555 공지 호출벨+아카라이브, 미니갤 주소 [1] 막장전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07 2688 8
27510 공지 대충 호출벨 [3] ㅂㅂㄷ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06 1293 10
42121 일반 마리 나이 5살 이상이네 [1] 사마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40 42 0
42120 일반 에어리얼도 순수 스펙 상승량은 방망이 절반수준임 [1] fdfdf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0 69 0
42119 일반 프레이야가 프레이야로는 벨을 가져봤자인건 맞음 ㅈㅇㅍㅎ(118.34) 04:42 62 0
42118 스포 근데 프레이야가 벨 가져도 결국 질릴 거 아니냐 [5] ㅇㅇ(67.166) 02:12 144 0
42117 일반 기교는 뭐 만들기만해도 오르는건가 벨프 불괴마검 만들었다고 오르던데 [1] ㅇㅇ(223.39) 01:29 61 0
42116 일반 근데 프레이야가 벨 가지면 파멸이잖아 [7] 리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8 201 0
42115 일반 4기에서 유일하게 기대하는거 [6] ㅇㅇ(175.116) 00:33 188 2
42114 일반 4기 분량 줄인다면 어느 부분 줄일거 같음? [2] ㅇㅇ(175.116) 00:15 70 0
42113 일반 류만 해도 렙에 맞지 않는 기량이라는데 [10] ㅇㅇ(218.157) 00:01 171 0
42112 일반 4기 소식없나 [4] iDOLM@ST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2 86 0
42111 일반 14권 삽화보니 류가 입은 코트가 묘함 ㅇㅇ(223.39) 05.12 127 0
42110 일반 벨 역ntr하는 팬픽 존나 보고 싶네 [2] ㅇㅇ(106.101) 05.12 148 0
42109 일반 스테이터스에 너무 신경 쓰지 말아야 하는 이유가 [6] Sir_Douchba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2 190 0
42108 일반 언젠가는 써보고 싶은 팬픽 주제 [2] 00(122.35) 05.12 95 0
42107 일반 헬 파가네스가 1렙업급이면 노말 에어리얼보다 우위아님? [7] ㅇㅇ(175.223) 05.12 147 0
42106 일반 아냐 나이 정확하게 몇살이지? [2] ㅇㅇ(14.56) 05.12 106 0
42105 일반 핀이랑 아이즈 싸우면 누가 이길까? [17] ㅇㅇ(211.215) 05.12 225 0
42104 일반 베이트,티오나,티오네 본편 5권 시점에서 랭크업했는데 [1] ㅇㅇ(14.56) 05.12 122 0
42103 일반 나중에 동경의 노예인 벨을 [2] ㅇㅇ(14.56) 05.12 178 0
42102 일반 오탈은 만취하면 무슨 술버릇 나올까? [2] sdsd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2 203 0
42101 일반 던만추 인기 없음? [7] ㅇㅇ(118.2) 05.12 250 1
42100 일반 개인적으로 팬픽중에서 보고 싶은게 [2] 사마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2 147 1
42099 일반 근데 기량이랑 경험으로 스테이터스 차이를 어느 정도 메울수 있을까? [10] ㅇㅇ(211.215) 05.12 187 1
42098 일반 난 팬픽쓰면 [1] 무지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2 69 0
42097 일반 생각해보니 환락가 없앤것도 프레이야 자너? [2] ㅇㅇ(125.181) 05.12 130 1
42096 일반 팬픽을 보면 [9] 00(211.55) 05.12 207 0
42095 일반 메두사같은 건 안 나오려나? [3] 막장전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2 119 3
42094 일반 17권 시킨거 받았다 ㅅㅅ [8] ㅇㅇ(211.36) 05.12 329 2
42093 스포 18권 아이즈 [4] ㅇㅇ(223.38) 05.12 280 1
42092 일반 오라리오 밖에도 [2] 00(211.55) 05.12 211 0
42091 일반 아냐가 히로인이 되면 [2] 사마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2 120 1
42090 일반 던만추처럼 재밌는 애니없음? [3] ㅇㅇ(175.119) 05.12 96 2
42089 일반 여기선 신은 다 동등함? [20] iDOLM@ST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2 287 2
42088 일반 팬픽에 류 나오면 [1] ㅇㅇ(115.95) 05.12 159 1
42087 스포 프레이야가 워게임에 지고 벨한테 뺨 한대 맞고 [3] 사마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2 278 1
42086 일반 초반에 아르카넘 관련 설정좀 똑바로 잡아놨어야 했었음 [1] Sir_Douchba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2 170 0
42085 일반 근데 아미드 왜 ova에서 머리 검게 나옴? [6] ㅇㅇ(222.239) 05.12 363 0
42084 글창작 [막간] 간절한 소망과 유언, 그리고 기도. 미도리야카즈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2 195 4
42083 스포 프레이야는 그냥 아르카넘 쓰고있는거지 ㅋㅋㅋ [4] ㅇㅇ(221.152) 05.12 271 3
42082 일반 프레이야랑 비네가 가장좋음 [2] 영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2 248 5
42081 일반 던만회전 쓰는 작가게이다 [2] ㅇㅇ(180.65) 05.11 137 1
42080 일반 [하멜른] 래빗 플레이 9화 [7] 티땀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1 365 13
42079 일반 던메모 로리로리 이벤트 2탄! [7] 티그리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1 403 2
42078 일반 17권 번역은 파파고 말고는 없는거임? [1] ㅇㅇ(119.192) 05.11 177 1
42077 일반 던붕이 질문좀하자 [4] 코코넨네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1 23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