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전화위복’ 중간 투입되어 극 빛낸 대체 배우는? 운영자 21/01/19 - -
공지 스트레스를 어떻게 해소할수 있을까 솔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1.21 742 3
1117 아씨발 토할거같아 시발시발시발시발시발 [2] ㅇㅇ(211.51) 01.21 4 0
1116 죽고싶어십라 민권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7 9 0
1115 씨발진짜좆같네씨발씨발씨블 민권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7 7 0
1113 ㅄㅄㅄ ㅇㅇ(121.176) 01.15 6 0
1112 씹미친 개새끼들 ㅇㅇ(121.176) 01.14 6 0
1111 애미뒤진 씨발개씨발년들 ㅇㅇ(39.7) 01.14 7 0
1110 양ㅊ규 그새끼는 ㅈ병신임 백온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3 6 0
1109 양ㅊ규라는 개씨발놈새끼가 있었지. 백온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3 7 0
1108 ㅈ까 양ㅊㄱ 개새끼. 백온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3 5 0
1107 ㅈ까셈 백온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3 3 0
1106 씨발 인생이 좆같다 시발ㅋㅋㅋㅋ [1] ㅇㅇ(211.51) 01.10 21 0
1105 일하다 스트레스 받으면 ㅇㅇ(60.127) 01.10 11 0
1104 회사 스트레스 안받고싶다 ㅇㅇ(121.191) 01.08 15 1
1103 아 개쓰레기새끼 나가서 뒤져버려라 ㅇㅇ(180.228) 01.04 13 0
1102 씨발 좆같은 좆ㅌ년 [1] ㅇㅇ(175.223) 01.02 21 0
1101 쌉거지인데 ㅇㅇ(121.176) 20.12.31 16 0
1100 애들아 스트레스받다 죽을수도 있냐 ㅇㅇ(1.243) 20.12.30 27 0
1099 이번주 종료 ㅇㅇ(220.85) 20.12.29 20 0
1098 뭐 이딴 애미뒤진게있어 헬조센애미뒤진년들 구감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29 18 0
1097 공인인증서 같은 엄마뒤진걸 왜쳐만들고 지랄이야 씨발 엄마뒤진년들아 구감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29 12 0
1096 아 씨발 애미 뒤진 버러지새끼들 씨발 구감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29 11 0
1095 아씨발 갑자기 고객센터가 왜떠 씨밯 애미뒤진 새끼들아 구감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29 9 0
1094 병신들병신들애미뒤진놈들 ㅇㅇ(121.176) 20.12.27 7 0
1093 아 언제 코로나 끝나 류승수(118.235) 20.12.27 10 0
1091 코로나19 짜증나~ [2] ㅇㅇ(118.46) 20.12.25 21 0
1090 아 현타온다 살려줘 ㅇㅇ(118.36) 20.12.24 13 0
1089 진짜짜증나 ㅇㅇ(223.38) 20.12.23 6 0
1088 ㅕ표려푠5ㄹ7쳐퍄ㅠㅐㅠㅑ펴쵸쵸ㅗ ㅇㅇ(121.176) 20.12.20 15 0
1087 개시발그냥 ㅇㅇ(1.242) 20.12.19 8 0
1085 전여친 잊고싶다 이젠 닥스훈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14 28 1
1084 아 씨발 왜 4달째 머리가 깨질거같냐 ㅇㅇ(218.234) 20.12.13 21 0
1083 아이 진짜 씨발새끼들 ㅇㅇ(118.235) 20.12.10 26 1
1082 아 씨바 지친다 ㅇㅇ(180.80) 20.12.10 20 2
1081 클릭 [1] 추한놈년들(118.235) 20.12.09 30 1
1080 이대로 온라인 계속해도 괜찮을듯 새로운런뉴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08 21 0
1079 싫으면 하지 말지 한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08 24 0
1078 초등학교 입학제도 없어져라 백온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05 18 0
1077 ㅈ같은 군대 백온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05 35 0
1076 초등학교 입학제도 폐지시켜야 한다. 백온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05 11 0
1075 초등학교 생활에서 죄책감 느끼기도 함 백온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04 20 0
1074 초등학교 입학하면서 백온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04 14 0
1073 초등학교 입학은 개새끼들의 모임이다 씨발새끼들. 백온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03 16 0
1072 초등학교 입학은 ㅈ같은 미친새끼들 많음 백온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03 8 0
1071 학교 교육 ㅈ까라 초등학교 입학 폐지하는게 낫다 백온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02 10 0
1070 ㅈ같은 학교 때려치워 백온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01 1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