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인플루언서 최준희가 새 비키니 착용 사진을 통해 마르고 탄탄한 몸매를 과시했다. 최고 체중 96kg에서 41kg까지, 무려 55kg을 감량한 그녀는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는 싫다'며 건강한 다이어트 철학을 강조했다.
최준희는 지난 7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새 비키니를 입고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최준희는 두건에 랩스커트를 매치한 귀여운 비키니룩을 선보였다. 특히 그녀는 마른 몸매에도 불구하고 탄탄한 근육이 선명하게 드러나 눈길을 끈다.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건강미 넘치는 모습은 많은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최준희는 사진과 함께 "호캉스 수영복 새로 장만했지롱"이라고 덧붙이며 행복한 근황을 전했다. 또한 그녀는 자신의 다이어트 철학에 대해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 절대 싫어요, 적당히 먹으면서 빠지는 게 진짜"라고 강조하며 건강한 방식의 체중 감량을 추천했다.
한편, 최준희는 고(故) 최진실의 딸로 대중에게 알려져 있다. 그녀의 오빠인 최환희는 현재 가수로 활동 중이며, 최준희는 인플루언서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준희는 최근 41kg의 몸무게를 인증하며, 최고 체중 96kg 때보다 무려 55kg을 감량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