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정원욱 기자] 그룹 올데이프로젝트(All Day Project)가 '2025 마마 어워즈(MAMA AWARDS)'에서 예기치 못한 방송 사고를 겪으며 준비했던 퍼포먼스를 온전히 선보이지 못하는 아쉬움을 남겼다.지난 29일 홍콩 카이탁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 MAMA 어워즈'는 Mnet을 통해 생중계됐다. 이날 올데이프로젝트는 히트곡 'FAMOUS' 무대로 강렬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기대를 모았다.특히 무대의 시작은 멤버 타잔의 독무가 장식했다. 음악이 시작되자 타잔은 무대 아래에 앉아 현대무용을 기반으로 한 독무를 선보인 뒤 고난도 덤블링 동작을 시도했다. 무용 전공자(중학교 무용 시작, 고교 현대무용 콩쿠르 2연패)로서 팬들의 기대가 가장 높았던 순간이었다.그러나 타잔의 독무가 절정에 달하던 순간, 무대를 촬영하던 원격 조종 카메라가 갑자기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중계 화면은 즉시 관객석을 비추는 카메라로 전환되었고, 타잔의 핵심 독무 장면은 방송에서 누락됐다.방송 직후 네티즌들은 타잔이 공중제비를 9번이나 도는 등 역대급 아크로바틱 동작을 현장에서 펼쳤으나, TV 중계에서는 이를 확인할 수 없었다며 강한 아쉬움을 표했다. 현장 관객이 촬영한 영상에서만 누락된 퍼포먼스가 확인되면서 아쉬움은 더욱 짙어졌다.시청자들은 "타잔이 현대무용 말아주는 결정적 순간에", "진짜 말도 안 되는 실수", "쌩으로 공중제비를 9번이나 돌았는데 실화?", "역대급 방송사고", "대형 사고" 등 분노와 안타까움이 섞인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2025 MAMA 어워즈' 올데이프로젝트, 카메라 추락 '황당 방송 사고'... 타잔, 역대급 독무 놓쳤다▶ 스트레이 키즈 리노, '2025 마마 어워즈' 무대 직후 발목 부상... "염좌 진단, 휴식 집중"▶ "다시는 이런 사고 없어야"... 진태현, 뇌사 마라톤 선수 사망에 비통함 "남의 일 같지 않아"▶ "손잡으려 산에도 가"... 86세 배우 전원주, 5살 연하 '황혼 로맨스' 깜짝 고백 "아직 가슴이 두근두근"▶ 개리, 아들 향한 애정 폭발... "가끔 아빠 얼굴 보이는데 아니야, 엄마 더 닮자" 유쾌한 바람▶ 차인표·신애라 아들 결혼식 현장 공개... 이하정 "아름다운 부부의 탄생 축하"▶ '어도어 복귀 선언' 뉴진스 다니엘, 새벽 러닝 포착... 션 "내년 마라톤 풀코스 응원"▶ 11월의 마지막 일요일, 연예계 '겹경사'... 윤정수, 박진주, 함은정 세 쌍 오늘(30일) 화촉▶ "도쿄 콩알들 보니 에너지 업"... 박민영, 핑크 퍼 의상 입고 '자체발광 러블리 미모' 과시▶ 정미녀, 결혼 후 솔직 고백 "멋있는 남자 보면 마음 동할 때 있어"... "밥·술 제안 연락 많이 온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